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동, 글로벌 패션 격전지로…플래그십 스토어 '봇물' 2024-11-04 07:01:01
그로브)가 성수동에 문을 열었다. 이큐엘 그로브는 2개 층, 500평 규모로 꾸려졌으며 팝업스토어 전용 공간과 F&B(식음) 매장을 별도로 운영한다. 이큐엘 그로브는 성수 상권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50만원 이하의 의류 제품과 30만원 이하의 잡화, 20만원 이하의 라이프스타일 제품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개점 초...
롯데하이마트, 밸류업 나서…"매장 혁신·관리 서비스 강화" 2024-11-03 18:01:12
획일적인 매장을 지역별 ‘상권 맞춤형 매장’으로 바꿔 나간다. 예컨대 10·20대 젊은 층이 많이 방문하는 엔터식스안양역점은 게임밍 컴퓨터 등을 강화했고, 신혼부부가 자주 찾는 한샘광교점엔 최근 종합 인테리어 기업 한샘과 협업 매장을 열었다. 롯데하이마트는 상권 맞춤형 매장 매출이 오프라인 가전 판매점의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열어 2024-11-03 08:24:23
매장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지하 1층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서 '하우스 오브 신세계'로 이어지는 2천500평(약 8천200㎡) 공간을 조명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몄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중앙 홀에는 반짝이는 열기구 모형 풍선을 띄우고, 센트럴시티 1층에는 높이 4.5m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이번주뭘살까] 11월 쇼핑대전 돌입…한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2024-11-02 07:00:02
2층 룰루레몬 매장 앞에서는 7일까지 '인스타360'의 액션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인스타360은 활동적인 영상을 직접 찍을 수 있는 액션캠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 신세계백화점 = 명동 본점 외관에 '크리스마스의 순간들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미디어 파사드를 공개했다. 강남점 센트럴시티...
성수동 길거리 한복판 관객들 몰렸다…'신개념 아트페어' 인기 [현장+] 2024-11-01 15:58:41
성수동. 매장과 카페가 줄지어 늘어선 골목길에 아트페어가 열렸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페어 '디파인 서울 2024'다. 성수동 에스팩토리와 Y173 두 공간을 무대로 예술 장터를 펼친다. 디파인 서울은 지난해에도 성수동 상가와 공장을 개조한 장소를 아트페어가 열릴 공간으로 점찍었다. 치밀하게 계획된 고급...
라면 수출 10억달러 첫 돌파…"세계인 일상에 자리잡아" 2024-11-01 14:00:15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한국 라면 먹기 챌린지가 유행하기도 했다. 이에 맞춰 각 기업은 현지에 맞는 제품을 개발했고 해외 대형 유통매장에 입점을 확대해왔다. 송미령 장관은 이날 서울 홍익대 인근의 라면 특화 편의점 CU 홍대상상점에서 간담회를 열어 농심, 삼양식품 등...
경남관광재단, 가을 기념품 할인 2024-10-31 19:01:25
11월 31일까지 가을맞이 경남관광기념품 특별 할인 행사를 한다. 창원컨벤션센터 1층에 있는 기념품점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전 품목을 10% 할인해주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상품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한 사람 1000명에게 경품을,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금액별 사은품을 준다....
"가전매장 갈 필요 없겠네"…라방 찾는 고객 '확 늘었다' 2024-10-31 14:23:23
매장을 찾는 고객들 발길이 줄자 롯데하이마트는 이처럼 온라인 판매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라방은 다양한 온라인 사업 전략 중 하나로, 롯데하이마트는 2020년 4월 라이브 커머스 '하트라이브'를 선보였다. '하이마트 라이브 방송'을 줄인 말이다. 3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10월 하트라이브...
"숏폼에서 식도락 정보를"…플랫폼 업계 '맛집 소개' 경쟁 2024-10-31 05:51:01
원하는 매장에 대한 리뷰 동영상을 만들게 된다. 네이버는 맛집 콘텐츠가 네이버 서비스 곳곳에서 노출되고 이용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동영상에 대해 시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숏폼은 MZ세대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다"며 "클립 리뷰를 더 활성화하는 차원에서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가성비 제품으로 고객 끌고…K푸드 열풍 타고 해외로 2024-10-30 16:08:37
금강제화와 랜드로바 매장에서 세일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 및 캐주얼화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페리카나·와플대학 해외로 해외에서 활로를 찾는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점차 늘고 있다. 장수 치킨 브랜드인 페리카나는 1990년 미국 사이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시작해 현재 캐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