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희대의 서프라이즈" 증권가 흥분…삼양식품 목표가 2배로 뛰었다 2024-05-17 09:11:19
해외 매출이 83% 증가한 2889억원으로 전체의 75%를 차지한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17일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의...
삼양식품 1분기 영업이익 801억원…분기 사상 최대 2024-05-16 17:31:11
매출이 83% 증가한 2천889억원으로 전체의 75%를 차지한다.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끌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천650만달러(약 760억원)로 집계됐다. 중국법인 삼양식품상해유한공사 매출은 194% 증가한...
한화갤러리아 1분기 영업이익 74억원…두 자릿수 성장 2024-05-14 17:15:40
1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소폭 늘어난 수준이고 영업이익은 두 자릿수 이상 신장률을 기록해 양호한 성과를 거뒀다고 분석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관 외국인 실적 호조와 경영 효율화 등으로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며 "앞으로 VIP, 상품 경쟁력 강화 등으로 현 실적 기조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종합) 2024-05-07 16:32:37
부상한 CJ올리브영도 이번 연휴에 서울과 제주 등에서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지난 달 29일부터 지난 5일까지 일주일간 명동 상권 매장의 외국인 매출액은 직전 주보다 20% 증가했다.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인 국적은 중국으로, 이 기간 중국인 고객의 구매 금액은 전주보다 60% 이상 늘었다. 일본인 고객...
세븐일레븐은 치맥 콤보할인…CU는 1.5도 최저 도수 맥주 출시 2024-05-07 09:19:16
이하 저알콜과 무알콜 주류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71.2%, 지난해 10.6%, 올해 1∼4월 16.8%를 기록했다. 저알콜·무알콜 주류 구매자의 70% 이상이 20∼30대이다. 장주현 BGF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 이후 '혼술·홈술'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건강한 음주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며...
편의점 CU,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 출시 2024-04-30 10:06:01
신경을 쓰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어 건강 먹거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맛과 품질을 높인 차별화 건강식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CU의 안주 상품군 매출을 세부적으로 보면 견과류 매출이 전년 대비 27.8% 늘어나 마른안주 전체 신장률인 3.5%를 크게 웃돌았다. noanoa@yna.co.kr (끝)...
"압도적 크기"…손예진 '7.67캐럿 다이아 반지' 가격에 '깜짝' 2024-04-27 08:51:43
판매한다.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매출이 뛰면서 전년 대비 연매출 신장률이 2022년 52%, 2023년엔 67%를 기록했다. 올 1분기에는 75% 가량 증가했다. 판매량으로 보면 2020년 12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판매 시작 이후 누적 5000캐럿이 팔렸다. 최근 들어 판매량이 급증해 지난해 4월부터...
반도체 조단위 영업익 복귀...車 '땡큐 환율' 2024-04-25 17:53:13
중심 판매 믹스 개선과 달러·원 평균 환율 상승으로 매출액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 국내 판매는 16% 줄었지만 북미 판매는 11.1%나 늘었고 세계 3위 시장으로 떠오르는 인도 권역에서도 8.1% 신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앵커> 전기차 업황에 대한 회사측의 전망과 대응이 궁금한데요. 컨퍼런스콜에서는 어떤...
백종원 밥·손흥민 커피, 어쩐지 많이 보인다 했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20 19:00:01
주목하고 있다. 지난해 다이소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보다 85% 불어났다. 불황으로 과시형 소비가 아닌 가성비를 따지는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화장품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반영되면서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새로운 화장품 구입처로 입지를 굳힌 결과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전문점 영역에서 지난해 다이소 등...
코오롱FnC 아카이브 앱크, 일본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24-04-16 10:02:21
구입한 일본 고객에게 보다 빠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아카이브 앱크는 2019년 출시된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단독 쇼룸, 주요 백화점 입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하며 매출 신장률 120%를 기록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