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소주도 하이볼로'…CU, MZ세대 겨냥 2종 출시 2024-06-25 09:33:04
맥주 14종의 캔 묶음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비어데이'를 진행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주류팀 장주현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편의점 인기 주류로 자리 잡은 하이볼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전통주와의 협업을 시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매달 24일에는 24% 할인"…이마트24, 이달부터 '24데이' 행사 2024-06-21 09:03:04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화이트 에일 캔(500㎖) 번들(6입)을 24% 할인하며, '가득찬 도시락'은 정상가 대비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카콜라 캔(250㎖)은 2+4 덤 증정 행사로 6개를 3천원대에 선보인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는 24일 오전 0시부터 선착순으로 7천명에게 가득찬 도시락을 2천400원에 구입할...
'한국 소주'인줄 알았더니…동남아에서 팔리는 태국산 소주 2024-06-19 09:00:01
과일소주 가격은 6만5천동(약 3천500원)으로 하이네켄 맥주 캔(2만500동)의 3배가 넘었다. 이날 하노이 구시가지 호안끼엠 호수 근처 따히엔 맥주 거리에서도 한국 소주가 입지를 넓혀간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진로 소주' 티셔츠를 입은 여성들이 맥주 거리를 돌면서 진로 소주를 주문하는 소비자에게 잔이나 ...
하이트진로, 칼로리 1/3로 줄인 '테라 라이트' 출시 2024-06-18 09:49:31
‘투명병’을 사용하고, 맥주가 담겼을 때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코발트 블루 컬러의 라벨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초반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영향력 있는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채로운 SNS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컬러잔,...
하이트진로, 알코올 도수·칼로리 낮춘 '테라 라이트' 출시 2024-06-18 08:40:42
투명병을 사용하고 맥주가 담겼을 때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코발트 블루' 색상 라벨을 적용했다. 또한 손글씨 타입 서체로 가벼운 느낌을 표현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초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모델로 배우 이동욱을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영향력...
해치소주x토끼소주x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CU와 전통 소주 하이볼 출시 2024-06-17 09:32:36
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CU 협업을 통해 하이볼과 진토닉 총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치소주 매실생강 하이볼’과 ‘해치소주 오미자유자 하이볼’은 각각 주정이 전혀 포함되지 않고 국내산 쌀과 누룩으로 빚어낸 전통 증류식 소주 ‘해치소주 44’ 제품으로 만든 하이볼로, 기분 좋은...
BGF리테일, 소방가족에 영웅맥주 판매 수익금 1천만원 기부 2024-06-17 08:16:10
영웅맥주는 CU가 지난 1월 고객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고자 출시한 1천원대 비발포주로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40만캔이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CU는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 곁에 영웅이 있다'는 영웅맥주 기획 취지에 맞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소방관의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고자 후원금을 마련했다고...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 테라, '히조'와 만나다, 아트 콜라보…환경보존에 앞장 2024-06-12 16:02:08
판매된 것으로, 21세기 이후 출시된 맥주 브랜드 중 동일 기간 가장 많이 팔렸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는 현생공감 캐릭터 ‘양파쿵야’와 만났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대표 캐릭터 ‘양파쿵야’와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을 출시했다. 아이스...
오비맥주, 사과의 향긋한 풍미와 달콤함…애플 사이더 '엘파' 캔 맛보세요 2024-06-12 16:00:02
위해 오비맥주가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와 공동 개발한 ‘사이더(Cider, 사과 과실주)’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사과(APPLE)’의 영문명을 뒤집어 놓은 엘파(ELPPA)로, 색다른 관점으로 자신만의 방식을 추구하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트 있게 반영했다. 이 같은 콘셉트에 맞춰 제품 로고와 패키지도 상하 대칭의...
"술 좀 그만 마셔"...항공사, 직원들에 '경고' 2024-06-11 17:27:58
맥주 캔 15개 내외를 마셨다. 만취한 기장은 새벽 무렵 호텔 복도에서 고성을 지르는 등 난동을 피웠고 출동한 경찰로부터 구두로 주의를 받았다. 결국 4월 24일 오전 댈러스에서 도쿄 하네다공항으로 가려던 항공편이 결항했다. 일본항공은 예약자들에게 사과하고 대체 항공편을 마련했다. 일본항공이 음주로 문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