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이터가 돈이다"…자산관리·간편결제 등 앱 통합,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 2022-08-25 15:23:32
결제가 가능한 선불전자지급수단 ‘KB페이 머니’도 선보였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카드사 간 상호 연동을 통해 타사 카드 결제도 KB페이에서 가능하도록 결제 수단을 계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우리카드는 지난 11일 우리은행과 손잡고 ‘우리WON카드’ 앱을 통합결제 플랫폼으로 진화시켰다. 우리카드나 우리...
착한 소비로 혜택 받아볼까…'ESG 카드' 주목 2022-08-25 15:09:29
페이북머니 체크카드’는 이용금액의 0.1%가 청년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상품이다. 기부금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년 취약계층의 식권, 생리대, 생필품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지구(EARTH)를 생각하는 우리(US)’란 뜻이 담긴 ‘우리카드 어스’는 일반 플라스틱 대비 탄소배출량이 적은...
VC·PE 투자로 살펴본 메타버스 산업 생태계[KPMG CFO Lounge] 2022-08-19 14:09:35
이를 바탕으로 어떤 방식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활용할지, 기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제공해온 고객경험과 어떤 차별성을 부여할 수 있을지를 고민해야 한다. 메타버스 생태계 확장 전략, NFT 활용 전략, 메타버스 머니타이제이션(Monetization) 전략 등의 구체화를 통해서 성공적인 메타버스 비즈니스를...
BC카드 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 출시…기부특화 2022-08-08 08:39:22
BC카드 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 출시…기부특화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BC카드는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부에 특화한 '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KT그룹이 카드 이용액의 0.1%를 기부금으로 적립해 청년 취약계층에 식권, 생리대,...
신세계百, BC카드와 MZ세대 겨냥한 제휴카드 5종 출시 2022-06-15 06:00:06
카드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OTT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30%를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는 제휴 카드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31일까지는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BC카드, 미술품 거래 서비스 개시…아티스트 지원 2022-06-14 08:30:10
서비스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갤러리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그림 감상과 구입이 가능하다. 'pay-Z'에서 판매 중인 미술품은 에코락갤러리에서 선정한 신진작가 및 중견작가의 작품이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페이북머니(구매금액의 1%)와 사은품이 제공된다. president21@yna.co.kr (끝)...
"수직낙하한 기술株…아직 저점 아니다" 2022-06-09 17:14:55
이루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했다. 보스턴머니매니저GMO의 벤 잉커 자산분배담당 공동 대표는 “거품이 꺼지면 주가는 단순히 적정 가치까지만 떨어지는 게 아니다”며 “투자자와 시장의 관심이 아예 다른 쪽(가치주)으로 넘어가는 경향이 있다”고 했다. WSJ는 최근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기술주들이 아직 저점에 다다르지...
"美 증시 `바이 더 딥` 통하는 종목은 정유주뿐" 2022-06-07 11:27:13
미국 경제방송 CNBC의 `매드머니` 프로그램 진행자 짐 크레이머는 `FAANG`(페이스북·아마존·애플·넷플릭스·구글) 신조어를 만든 인물로도 알려져있다. 또한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 `퀀텀 이코노믹스 창업자` 매티 그린스펀과 함께 포브스가 뽑은 `돈을 가장 잘 알고 있는 3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사진=CNBC)
"주식 매수하기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3가지" 2022-06-02 10:49:44
미국 경제방송 CNBC의 `매드머니` 프로그램 진행자 짐 크레이머는 `FAANG`(페이스북·아마존·애플·넷플릭스·구글) 신조어를 만든 인물로도 알려져있다. 또한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 `퀀텀 이코노믹스 창업자` 매티 그린스펀과 함께 포브스가 뽑은 `돈을 가장 잘 알고 있는 3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사진=CNBC)
美 유명 방송진행자 "주가폭락 기업 저가 매수했다가 깡통찬 경험" 2022-05-20 10:25:50
싶다"고 덧붙였다. 미국 경제방송 CNBC의 `매드머니` 진행자로 유명한 짐 크레이머는 `FAANG`(페이스북·아마존·애플·넷플릭스·구글)이란 신조어를 만든 인물로도 알려져있다. 또한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 `퀀텀 이코노믹스 창업자` 매티 그린스펀과 함께 포브스가 선정한 `돈을 가장 잘 알고 있는 3인`으로 꼽힌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