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진스 하니 "내가 당한 일, 모두가 당할 수 있어"…국감 출석한 이유 2024-10-15 14:44:28
방송에서 제가 당한 얘기를 했는데, 사옥 내에 헤어 메이크업을 받는 공간이 있는데, 행사 참석을 위해 복도에 기다리는 상황에서 다른 팀 소속의 팀원들을 만나게 됐다"며 "그때엔 잘 인사를 했는데, 5~10분 후에 다시 나왔는데 담당 매니저가 저와 눈이 마주친 후 '못 본 척 무시하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다르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체험이 가능하지만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당첨 이벤트만 진행한다. 특히 동대문 DDP는 올리브영이 매년 12월 뷰티페스타를 개최한 곳이기도 하다. 컬리는 이보다 앞선 10월에 뷰티 행사를 열게 되면서 올리브영과의 경쟁이 심화할 것으로 보인다. ◆ 매출 타격 줄이고, 새...
"가입자 5명 중 1명"…상조업계 '큰손' 된 MZ세대 2024-10-14 17:16:57
수 있다. 웨딩홀 섭외와 스튜디오 촬영, 메이크업 등을 한꺼번에 지원하는 프리드라이프 웨딩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이 서비스는 최근 4년간 전환 상품에 가입한 MZ세대의 70%가 선택하며 인기를 끌었다. 대명아임레디는 납부금 일부를 만기 전에 현금처럼 사용하는 ‘레디캐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다른 기업과 제휴한...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코스맥스는 2004년 국내 업계 최초로 로레알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에 아이섀도를 공급하며 글로벌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2012·2014년에는 인도네시아와 미국에 있는 로레알 공장을 각각 인수했다. 작년 6월 공동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 등 혁신 기술 개발에도 협력...
프링커코리아, 일본 광고회사 MDC와 손잡고 일본 진출 2024-10-12 09:00:05
메이크업을 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메이크업 팔레트를 바로 인쇄할 수 있다. 프링커코리아에 따르면 이 제품들을 MDC의 대표와 영업본부장이 확인하며 즉각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그에 따라 대리점 계약과 협업이 일사천리로 추진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MDC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성공적인 사업전개에...
[금주핫템] 이랜드 신발 '로미타'·라부르켓 '립밤 2종' 2024-10-12 07:00:07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 씨와 공동 개발한 블러셔 신제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비건)'를 출시했다. 크림 타입 비건 블러셔로 K-팝 스타들의 메이크업 장인으로 불리는 이나겸 씨가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이 환절기를 맞아...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있다. 가을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같은 기간 인기 화장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뷰티풀데이' 행사도 한다. 오는 20일까지는 인기 생활필수품을 선보이는 '생필품 페어'를 연다. ▲ SSG닷컴 = 가을·겨울 패션 상품을 총망라하는 '패션 쓱세일' 행사를 열고 오는 13일까지 패딩 등 의류와 잡화를...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성장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립 틴트, 메이크업 픽서, 니치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부문이라는 것이다. 반면 중국에서 K-뷰티 제품의 판매가 하락할 것이라 전망한 컨설팅회사 프로스트앤드설리번의 소먀 스리나트는 "이 분야에서 '한류'의...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틴트, 메이크업 픽서, 틈새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부문이라고 짚었다. 반면 중국에서 K-뷰티 제품의 판매가 완만히 하락할 것이라 전망한 컨설팅회사 프로스트앤드설리번의 소먀 스리나트는 "이 분야에서 '한류'의 매력은 감소했다"면서 "한국은...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바디 괄사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알린다.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 필리밀리, 하트퍼센트,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향수(산타마리아노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