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타 기승 새내기株…유라클, 57% 상승→0% 보합 마감(종합) 2024-08-16 16:10:13
노브랜드와 아이엠비디엑스를 제외한 20개 종목이 하락했다. 90%에 달하는 수치다. 연초 연일 '따따블'을 기록하던 새내기 공모주가 기업 자금 조달이라는 기존 목적과 달리 투자 과열 양상을 보이며 단타용으로 변질됐다는 지적도 나온다. 2001년 설립된 유라클은 기업에 최적화된 모바일 앱 개발, 운영, 유지보수...
KT알파, 2분기 영업이익 87억원…26.6% 증가 2024-08-13 17:13:20
가격의 총액을 뜻하는 취급고는 8.9% 늘었다.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은 247억원으로 6.4% 증가했다. 기업간거래(B2B) 온라인 플랫폼 활성화와 신규 브랜드 추가에 따른 판매 확대로 매출이 증가했다고 KT알파는 분석했다. 기업 회원이 직접 상품권 종류를 선택하고 발송까지 할 수 있는 기프티쇼 비즈의 상반기 취급고는...
연매출 50억원의 베이커리 제조업체 매물로 2024-08-12 11:38:18
있다. 김대업 파트너는 "C사가 개발한 모바일 기반의 3D 신체 측정 기술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잠재력이 있는 기술로 의류 브랜드, 온라인 리테일러, 피트니스 업체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매력적인 기술로 평가받는다"고 말했다. 도소매업계 3개사도 인수 대상을 찾고 있다. D사는 현금성자산을 보유하고 영업이익이...
'이것' 바꿨더니 1030 사용자 폭증…네이버 '반전' 쓴 비결 2024-08-09 11:57:37
강화한다. 클라우드 부문에선 금융권을 대상으로 초대규모 AI 하이퍼클로바X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를 활용한 상품 제공을 검토한다. 하이퍼클로바X가 탑재된 뉴로클라우드 납품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한국은행, 한국수력원자력, HD현대 등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업들과 하이퍼클로바X 도입에 관한 논의도 진행...
다음주 공모주 청약 4곳…아이빔테크놀로지 상장 [마켓인사이트] 2024-08-02 14:17:07
기업에서 청약도 진행합니다. 그 중 '코스닥 삼수생'인 모바일 플랫폼 기업 유라클이 화요일인 8월 6일, 가장 먼저 청약에 들어가는데요. 2009년과 2016년 IPO에 도전 후 중도 포기했지만, 이번엔 실적 개선을 바탕으로 재도전에 나서게 됐습니다. '모피어스'라는 브랜드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LG, SK,...
통신 3사, 여름 휴가철 맞아 멤버십 혜택 '풍성' 2024-08-01 10:52:12
새롭게 선보이는 혜택 중 하나이다. KT는 이날 그간 모바일 이용 고객에게만 제공하던 장기 고객 혜택을 유선 고객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인터넷·TV 상품만 이용하는 고객도 이용 기간 합산 5년 이상이면 장기 고객에 포함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에는 '키즈랜드 병지방 캠핑장' 초청을 진행...
롯데하이마트, 8월 에어컨 연중 최대 혜택가 판매 2024-08-01 06:00:11
브랜드의 TV 행사상품 구매 시에도 모바일상품권, 캐시백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기획팀장은 "무더위를 맞아 에어컨 인기 행사상품을 연중 최저가에 제공한다"며 "에어컨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니 필요한 가전을 좋은 혜택으로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뉴스 하나에 '와르르'...바람 잘 날 없는 삼성전자 [오한마] 2024-07-24 11:42:03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모바일 로봇, 초소형 드론 등 다양한 첨단 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서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지난해 12월, 이스라엘에 이어 세계 두 번째로 초소형 정전 용량식 엔코더 개발에 성공한 바 있습니다. ◆ 신테카바이오, 질병청 ‘신종 감염병 대상 후보물질’ 발굴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고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2024-07-23 16:09:54
2020’을 적용해 최고의 고객 경험과 일관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시승 신청부터 계약까지 모바일 및 태블릿으로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통합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 ‘세일즈 터치’를 제공한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마이바흐, AMG 브랜드 각각의 특성을 반영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다채로운 ...
"'갤럭시' 안 써요" MZ세대에 유독 인기 없더니…확 달라졌다 [김채연의 IT공세] 2024-07-22 09:31:17
986명을 대상으로 사용 중인 스마트폰 브랜드 조사 결과에서도 20대(18~29세 응답자 ) 중 갤럭시 사용자는 34%에 불과했다. 전 계층 중 가장 낮았다. 특히 20대 여성 사이에선 유독 인기가 더 없었다. 20대 여성 중 갤럭시 사용자는 10명 중 2명(25%)에 불과했다. 삼성전자는 이들을 사로잡기 위해 Z플립6로 대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