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체부, 근로자 15만명 휴가 지원…내달 1일부터 선착순 모집 2024-01-26 08:38:24
휴가샵과 전용 모바일 앱에서 자유롭게 숙박, 교통, 국내 여행 기획상품, 관광지 입장권 등 국내 여행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사업 참여 대상은 중소기업과 중견기업, 소상공인,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법인·시설 근로자다. 참여 신청은 다음 달 1일부터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 누리집을 통해 기업...
"전 안 부치고 해외 갑니다"…확 바뀐 설 연휴 2024-01-22 10:39:54
증가했다. 모바일에서도 쿠션, 립스틱 등 메이크업 상품 매출이 23% 늘었다. 명절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트렌드도 소비 패턴으로 감지된다. 실제 지난해 1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여행 가방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0.2% 늘었다. 반면 전통적으로 '명절 특수'를 누려온 프라이팬, 냄비, 그릇...
'명절 프라이팬 특수는 옛말'…GS샵 "뷰티·여행상품 인기" 2024-01-22 09:39:02
'명절 프라이팬 특수는 옛말'…GS샵 "뷰티·여행상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샵은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해 최근 명절에 뷰티와 여행 관련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이 설 명절 소비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설 연휴를 앞둔 1월 2∼15일 기준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킨케어,...
"그게 돈이 되냐" 무시당하더니…年 186억 대박 난 사업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1-18 10:55:54
오픈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인 '마플샵'을 운영하고 있다"며 "온라인 몰을 직접 개설하는 걸 어려워하는 소규모 크리에이터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신양 씨 역시 마플샵에서 자신이 그린 작품을 굿즈로 판매하고 있다. 관련 시장이 커지면서 후발주자가 많아질...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2024-01-18 09:25:11
스마트뷰 월렛케이스, KT닷컴 모바일 할인권, 지니TV 쿠폰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새로운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증강현실(AR) 전문 업체인 '아티젠스페이스'와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열고, 홍대 애드샵 플러스, KT 플라자 가로수길직영점, KT 애비뉴에서 특별 체험존을 운영한다....
세탁비 최대 20% 낮춘 런드리고…버거킹에서 전기 자동차 급속 충전 [Geeks' Briefing] 2024-01-12 14:22:33
샵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 간 협력을 통해 IP를 실물 굿즈로 출시하는 IP 상품화가 목적이다. 마플샵은 판매자의 IP를 활용한 상품 제작부터 판매, 배송, CS, 재고 관리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원씨아이는 슬램덩크, 산리오캐릭터즈, 스즈메의 문단속, 원피스,...
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 '디자인 스킨 126종' 무료 배포 2024-01-09 16:25:27
PC와 모바일 스킨 126종이다. 한 세트 당 최대 100만 원 상당이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몰(D2C) 구축이나 초기 창업 시 쇼핑몰 디자인 스킨 도입 및 구축 비용에 대한 고객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해소하고 판매와 운영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시행됐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올해 1분기 내로 무료 스킨의...
'에르메스·몽클레르'까지 등장…갤럭시 사면 명품 준다 '파격' 2024-01-04 21:00:01
후 개통한 장기 가입자들에게 삼성 모바일 포토 프린터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개통 가입자 대상으로 삼성 제트봇 AI(1명), 갤럭시 워치6 40mm(5명), 갤럭시 버즈프로2(10명), KT닷컴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등도 준다. SK텔레콤 역시 공식 홈페이지인 'T 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 알림 신청시 현금성...
유통업 50주년 맞은 GS리테일…허연수 "100년 기업으로 성장" 2024-01-02 14:20:29
이동하고, 미디어 무게중심이 TV에서 모바일로 급격하게 변하는 상황이란 점에 초점을 맞춰 사업구조 혁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한 상품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지난해 고객 입소문으로 히트상품 반열에 든 '김혜자 도시락'과 '점보 라면' 등을 거론하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주문했다. 허 부회장은 또한...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 향해 도전 지속" 2024-01-02 10:43:27
슈퍼마켓으로 이동하고, 미디어 무게중심이 TV에서 모바일로 변하는 등 고객 변화에 중심을 두고 사업구조를 혁신해야 시장에서 확고한 격차를 만들 수 있음을 강조했다. 유통이라는 업의 관점에서는 상품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지난해 '김혜자 도시락', '점보 라면' 등 고객이 먼저 찾아오고,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