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활 밀착형 서비스, 타임커머스가 뜬다 2015-09-04 09:45:14
대표적인 타임커머스 판매 제품이다. 최근에는 모바일을 통한 접근성이 향상되어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유통플랫폼으로 더욱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당일 숙박 예약 앱, `야놀자당일예약` 숙박권은 당일 판매되지 않으면 아무런 이익을 내지 못하는 상품 중 하나다. 이에 빈 객실을 만들고 싶지 않은 업주...
미리보는 IFA...‘사물인터넷·스마트워치’ 화두 2015-09-01 17:37:11
쇼퍼, 반려동물용 목걸이 앱 ‘펫핏’ 등 사물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내놓습니다. 삼성의 갤럭시노트 시리즈 발표가 빠진 모바일 분야에서는 스마트워치가 화제가 될 전망입니다. 애플에 빼앗긴 스마트워치 시장점유율을 되찾기 위해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각각 신작을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소비자가격이 1200달러(한화...
하늘에선 스타 셰프의 코스요리 즐기고…땅에선 고급 차량으로 원하는 목적지까지 2015-08-10 07:00:41
등 다양한 커피를 선보일 계획이다.윤신철 여행작가 captain@toursquare.co.kr[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요한 정보만 엄선해 제공한다, 맞춤형 앱 전성시대 2015-08-03 07:15:55
이르는 모바일 인터넷 시장에서 차별화된 정보제공 서비스로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것이다. 국내외 쇼핑 트렌드와 사용자의 취향 분석 결과를 토대로 최적화된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부터 쿡방 트렌드를 타고 개인의 입맛에 꼭 맞는 음식 레시피를 제공하는 서비스, 세차만 하면 비가 온다는 차주를 위한...
SKT, 상하이 MWC서 ‘차세대 플랫폼’ 청사진 제시 2015-07-14 14:47:09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상하이 2015`(MWC 상하이)’에서 차세대 플랫폼을 대거 공개하며 청사진을 제시합니다. SK텔레콤은 MWC 상하이에서 `언팩 스마트라이프`(Unpack the Smart Life)를 기치로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홈 기기들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홈 플랫폼’, 쇼핑 생활 전반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커머스...
박순우 LB 상무 "세계유일 모바일 쇼핑TV생방송 투자" 2015-07-13 05:45:58
모바일 안 tv생방송으로 물건을 판다. bj가 공장과 상가에 직접 가서 보여주는 방식이 주목을 받았다.그는 "bj가 물건을 만드는 곳이나 파는 곳에 직접 가서 방송(브로드캐스팅)을 하는 방식이다. 생생한 현장감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다. 한국 식으로 보면 tv홈쇼핑+vj특공대 느낌이다. '쇼퍼테인먼트'라고 볼...
메르스 여파로, 온라인쇼핑 증가...건강기능식품, 식료품 구매패턴 변화 2015-07-10 09:21:34
84%가 온라인 쇼퍼이고, 30%가 온라인 Heavy 쇼퍼다. 모바일 쇼퍼의 비중도 41%에 달해, PC와 모바일을 모두 활발하게 이용하는 소비자그룹임을 알 수 있다. "메르스 영향으로 슈퍼∙편의점 이용이 늘었다"는 응답자 중에서도 슈퍼∙편의점 Heavy 쇼퍼 비중이 32%로, 전체 한국 소비자 중 19%인 것에 비해 훨씬...
모바일 뷰티 홈쇼핑 서비스, `우먼스톡` 정식 오픈 2015-07-08 10:35:41
폭증하는 모바일 쇼퍼들을 잡고, 포터블한 형태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와 함께 우먼스톡은 앱 오픈과 동시에 국내에서 구매가 어려웠던 해외 빅 브랜드의 직구 카테고리를 오픈했다. 매주 하나씩 신규 브랜드 해외 직구딜을 오픈할 계획이어서 해외 뷰티 상품 구매에 불편을 겪었던 스마트 쇼퍼들에게 새로운...
[핫피플] 박순우 LB 상무 "7개월만에 중국투자 '간판스타'래요" 2015-07-06 11:01:01
5000억원이 목표다. 여기에다 '볼로메'라는 모바일 상거래(모바일 커머스)를 선택했다. 중국인을 위한 해외직구 회사다. 기존 커머스는 쇼핑몰은 영세하고 짝퉁이 많다. 하지만 '볼로메'는 가격과 진품 가리기는 문제점을 해결했다. 매출 목표는 한 해 1조 이상이다.그는 "볼로메는 bj가 물건을 만드는 곳...
하프클럽, 패밀리사이트 모두 참여한 대규모 세일 2015-06-15 16:11:37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획전을 실시한다.[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