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조직위원회 출범식 개최 2021-06-22 13:50:31
모토로 삼고 있는 2021장애인문화예술축제는 15개의 공연 및 전시 프로그램과 뮤지컬, 버스킹 등 코로나19로 예술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장애인예술가와 단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출범식에는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승수 국회의원이 대회장으로, 김교흥 국회의원이 명예대회장으로 함께한다. 또한, 이번...
‘미치지 않고서야’ 정재영X안내상X박원상X박성근, 미치지 않고서야 무조건 ‘꿀잼’ 보장 2021-06-18 09:10:02
버티자’가 모토인 노병국이 내일도 무사히 출근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반석과 함께 ‘창인공전 삼총사’라 불리며 한명전자의 전성기를 이끈 팽수곤, 공정필은 각각 박원상과 박성근이 맡아 재미를 더한다. 구매팀 팀장 팽수곤은 개발자로 시작했으나, 쳇바퀴처럼 도는 생활이 지겨워 구매팀으로 이동한...
"환경, 소중한 건 알지만 우리를 위협하긴 전까진 관심없죠"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를 해결하는 마린이노베이션 2021-06-16 18:16:18
있다. ‘깨끗한 지구, 건강한 인류’라는 모토 아래 전 세계의 플라스틱과 목재 소재를 대체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 최근 차완영 마린이노베이션 대표를 만났다. 사업에 대한 소개 부탁드린다. “편리함을 앞세워 무분별하게 사용되고 있는 플라스틱 제품 및 일회용품 소비량 증가로 인한 플라스틱 폐기물 ...
대패가1900, BNK 부산은행과 프랜차이즈론 MOU체결 2021-06-07 11:27:46
따라 최대 1억원까지 창업 자금을 지원 받을 수 있어, 신규 창업자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에 BNK 부산은행 측은 “부산에 기반을 둔 대패가1900과 MOU 체결을 맺어 기쁘다”고 전하며, “상생과 동반 성장을 모토로 대패가1900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르노삼성 부산공장 '명운' 걸렸다…XM3, 내달 유럽 28개국 본격 공략 2021-05-26 17:21:18
평가를 받고 있다. 올 3월 프랑스 자동차 전문잡지 ‘오토 모토’가 실시한 독자 투표에서 XM3는 ‘최고의 SUV’로 꼽혔다. 지난 3개월간 유럽 4개국 판매량은 약 8000대로, 당초 목표(7250대)를 뛰어넘었다. 도미닉 시뇨라 르노삼성 사장은 “XM3는 르노삼성이 진행하고 있는 정상화 계획인 ‘서바이벌 플랜’의 성공을 위...
르노삼성차 XM3,6월부터 유럽시장 본격 공략 2021-05-26 15:27:00
르노삼성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르노 뉴 아르카나(New ARKANA)’로 수출되는 XM3가 6월부터 본격적인 유럽 시장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XM3는 유럽에서 사전 출시되었던 1.3ℓ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 모델에 하이브리드 모델을 새롭게 추가하고 판매 지역도 28개 국가로 확대했다....
르노삼성 XM3, 6월 유럽 본격 공략…판매망 28개국 확대 2021-05-26 09:45:42
자동차 전문 매거진 '오토 모토' 선정 '최고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부문에서 XM3는 올해 1위를 차지했다. 또 시승 이후 XM3의 디자인, 주행성능, 편의사양 등을 높게 평가하는 유럽 현지 언론이 적지 않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판매 실적은 3개월 만에 유럽 판매 목표였던 7250대를 돌파했다. 회사는...
르노삼성차 XM3, 다음 달부터 유럽 28개국서 본격 판매 2021-05-26 09:15:00
프랑스 자동차 전문 매거진 오토 모토가 선정한 '최고의 SUV'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유럽 현지 언론과 초기 구매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고 르노삼성차는 전했다. 르노삼성차는 XM3가 이 같은 초기 흐름을 이어가면 유럽 전체 판매 차량의 30% 비중을 차지하는 연간 350만대 수준의 소형·준중형(B/C급)...
더블데이, 레트로 스타일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 출시 2021-05-11 10:00:00
신제품 박하향 크림 라떼 파우더 본품 1과 미니 메뉴배너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화이트 패션 플레인 요거트 파우더 3개 또는 레드 패션 딸기 요거트 파우더 3개 구입 시에는 신제품 메이플 츄러스 라떼 파우더 본품과 미니 메뉴배너를 받아 볼 수 있다. 더블데이는 `마시는 즐거움을 두 배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술을 움직이는 실리콘밸리의 한국 CVC들 [김재후의 실리콘밸리 101] 2021-04-07 10:17:54
미시간대에서 경영학 석사를 받고 모토톨라를 거친 박민 대표가 카이첸 대표와 함께 실리콘밸리 투자를 책임지고 있습니다.자동차 부품 회사들도 CVC 일찍 진출4대 그룹 외에도 미래기술에 관심이 많은 한국 기업들이 실리콘밸리에 스타트업 투자를 하고 있거나 투자에 나설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활약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