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학개미의 압도적 선전…엔비디아·알파벳이 `효자` [뉴욕증시 A to Z] 2021-12-27 17:32:29
목욕용품 전문업체 배스앤바디웍스가 자리했습니다. 그리고 6위는 포드입니다. 올해 전기차, EV들의 선전 속에서도 살아남은 전통차 기업이죠. 올해 3분기만에 2020년 전체보다 10%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고, 2023년 EV 생산능력을 60만대로 키우겠다라는 목표 등이 시장을 주목케 했습니다. 9위는 미국의 100년된 철강회사...
"평민하겠다"…日 마코 공주, 뉴욕 신혼집 월세만 570만원 2021-11-24 09:17:43
일왕의 조카인 마코가 미국 뉴욕 신혼집에 필요한 용품을 쇼핑하는 모습"이라면서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했다. 데일리메일닷컴은 "마코는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숍을 방문했고, 목욕 수건, 옷걸이, 플라스틱 바구니, 키친 타월 등을 쇼핑하는데 약 1시간 30분을 보냈다"며 "외출 중엔 보안요안 없이 혼자였다"고 전했다. ...
BNK경남은행, 아기용품 꾸러미 만들어 나눔 실천 2021-10-06 16:39:36
용품인 점을 감안해 체온계·젖병·이유식기·유산균·아기이불·목욕타올 등을 하나하나 개별 포장해 상자에 담았다. 아기용품 꾸러미 70박스는 창원시와 울산광역시에 소재한 미혼모 보호시설 ‘생명터’와 ‘물푸레’에 나눠 지원될 예정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WM고객본부 이정원 상무는 “임직원들이 정성스레 만든...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12:00 마이웨잇 100만 유튜버 힙으뜸이 선택한 마이웨잇 홈트용품 특가 13: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2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13:3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집에서 즐기는 친환경사우나! 14:00 더옴므 더옴므 원데이 특가 양말 증정 14: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3 푸드케어 이유식&유아...
코로나로 사우나도 집에서…높아지는 '홈스파' 인기 2021-08-24 09:15:01
못 되지만 땀은 어느 정도 뺄 수 있다"고 말했다. 일부 스파용품은 '사우나 비수기'인 여름철에도 매출이 작년보다 뛰었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 반신욕기, 족욕기 등 사우나 용품 매출이 지난해 동기보다 99% 증가했다. 입욕제 매출은 243%, 욕조...
휴가철 '홈캉스' 용품 수요↑…티몬 '집콕생활' 기획전 2021-08-11 09:50:09
사람이 늘면서 '홈캉스'(홈+바캉스) 용품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몰 티몬은 지난달 12일부터 이달 1일까지 목욕 및 물놀이 관련 상품 매출이 지난해 동기보다 229% 뛰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실내풀장 관련 상품 매출이 4배 가까이(291%) 증가했다. 집에서 영화관과 비슷한 분위기를...
조선 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패키지 출시 2021-07-27 16:00:01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 펫 용품을 사전 세팅해 준비된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의 하울리 하우스, 디팡의 펫 스텝, 독톡 배변판, 아르르 식기가 객실 내 별도로 세팅되며 펫 전문 브랜드 붐펫의 펫드라이룸을 통해 반려견을 편하게 목욕시키고 드라이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내 입술을 훔친 빨간 립밤…남자의 변신은 무죄 2021-06-24 17:18:14
용품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남성 청결제와 보디클렌저 등이 인기다. 셰이빙 용품이나 니플 밴드, 다리숱 정리기 등 남성들이 일상 속에서 겪는 다양한 고민을 세심하게 반영한 제품이 많다. 올리브영은 매장에 ‘맨즈 케어존’을 마련해 스타일링·스킨케어·트러블 케어·셰이빙 등 기능별로 제품을 진열해 판매하고 있다....
"한국 멍냥이 마리당 연간 식품비 15만원…세계 평균 14% 상회" 2021-05-25 06:45:00
말했다. 같은 기간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서는 반려동물용품 매출이 17% 늘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특히 강아지와 고양이 전용 목욕용품 매출이 각각 4배, 2배 증가했다"면서 "고양이용품 중에서는 캣타워가 314% 더 팔렸다"고 말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브랜즈 기업분할…빅토리아시크릿과 배스앤바디 쪼갠다 2021-05-12 11:01:47
미국의 유명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과 목욕용품 브랜드 배스앤바디웍스를 보유한 L브랜즈가 기업 분할을 결정했다고 11일(현지시간) 밝혔다.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의 보도에 따르면 L브랜즈는 이번 기업 분할 후 빅토리아 시크릿과 배스앤드바디웍스는 각각 별개의 상장기업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L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