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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일본 불매 1년…ABC마트·데상트·무인양품 매장 더 늘었다 2020-06-25 08:35:45
무인양품 등입니다. 불매운동의 상징이자 우리에게 친숙한 유니클로보다 ABC마트, 데상트가 당시 매장 수가 훨씬 많다는 점을 알려드렸죠. ABC마트와 데상트가 일본 브랜드인 줄 처음 알았다는 독자 반응이 상당히 많아 저희도 놀랐습니다. 불매운동 시작 후 딱 1년이 지난 현재, ABC마트, 데상트, 유니클로, 무인양품의...
`신종 코로나`에 유니클로 中 매장 100곳 휴업 2020-01-29 08:42:19
`무인양품`(無印良品)을 운영하는 양품계획도 우한 시내 점포 10곳 전체의 영업을 중단했다. 중국에 약 260개 점포를 개설해 놓은 양품계획은 우한시 이외 지역에서의 영업 중단 여부도 입주 시설 동향을 보고 판단할 예정이다. 한편 혼다는 우한 폐렴 확산을 최대한 억제하기 위해 중국의 각 지방 정부가 춘제 연휴를...
'신종 코로나' 여파 유니클로 중국 매장 100곳 휴업 2020-01-29 07:46:47
생활용품 브랜드인 '무인양품'(無印良品)을 운영하는 양품계획도 우한 시내 점포 10곳 전체의 영업을 중단했다. 중국에 약 260개 점포를 개설해 놓은 양품계획은 우한시 이외 지역에서의 영업 중단 여부도 입주 시설 동향을 보고 판단할 예정이다. 한편 혼다는 우한 폐렴 확산을 최대한 억제하기 위해 중국의 각...
일본 불매운동 시들?...3월이 '분수령' 2020-01-14 17:38:42
생활용품 브랜드인 무인양품 앱에서도 비슷한 움직임이 나타났습니다. 시간이 지나며 일본 제품 소비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회복되고 있단 분석이 나오는 이유입니다. 실제로 일본 불매운동이 옅어진 걸까? 항공업계도 동계시즌을 맞아 중단했던 일본 노선을 일부 재개했습니다. 지난해 12월 국내 항공사들의 일본 노선...
시들해진 日 불매운동?…유니클로 앱 사용자 `쑥` 2020-01-05 16:39:54
`무인양품` 앱 사용자도 비슷한 양상을 보였다. 작년 9월 2만9천8명으로 바닥을 찍은 무인양품 앱의 MAU는 10월 4만48명, 11월 4만4천672명, 12월 4만5천523명 등 반등하며 상반기 평균치(5만4천628명)의 83%까지 회복했다. 작년 한때 뜨겁게 타오른 일본 불매운동은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소비 행태에 큰 영향을...
온라인에선 '日불매운동' 시들?…유니클로 등 앱 사용자 급반등 2020-01-05 08:01:00
나타냈다. 12월에는 61만8천684명을 기록했다. 일본 생활용품 브랜드인 '무인양품' 앱 사용자도 비슷한 양상을 보였다. 작년 9월 2만9천8명으로 바닥을 찍은 무인양품 앱의 MAU는 10월 4만48명, 11월 4만4천672명, 12월 4만5천523명 등 반등하며 상반기 평균치(5만4천628명)의 83%까지 회복했다. 작년 한때 뜨겁...
[집코노미]올해 40%대 수익률 기염…내년도 부동산 간접투자의 해 2019-12-13 10:24:59
크래프톤, 신한은행, 무인양품 등이다. 리츠(REITs)에 참가한 투자자들이 매년 크래프톤타워와 용산더프라임으로부터 받는 배당수익률은 연 4~6%다. 1년 새 주가는 40% 가까이 상승했다. 다른 투자 상품에서 기대하기 힘든 높은 수익률이다. 최근 부동산 투자시장에서 리츠, 부동산펀드 등 간접투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여의도 직장인 몰리는 IFC몰…성공 키워드는 '프리미엄 SPA' 2019-12-05 17:27:01
첫 번째 매장이다. 560㎡ 규모다. 최근 리빙 시장이 커지자 무인양품과 자라홈에도 층 한가운데 가장 큰 매장을 내줬다. 소비자가 쇼핑하다 쉴 수 있게 층별 통로에 있는 남는 공간도 활용했다. 곳곳에 소파와 테이블을 놓고, 만화책 4000권을 비치해 누구나 쉬다 갈 수 있게 했다. 먹거리도 IFC몰의 ‘주 무기’...
中신장 인권논란, 글로벌 의류기업에 불똥…"강제노역제품 사용" 2019-11-13 16:36:19
보도했다. 일본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인 무인양품(MUJI)과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는 신장에서 생산한 면을 사용했다는 티셔츠 광고를 내보냈다가 '눈총'을 받았고, 이에 유니클로는 해당 문구를 삭제하기도 했다. 유니클로 측은 "신장에는 생산 파트너가 없다"면서도 "문제의 복잡성을 고려해" 신장에서 생산한...
핸드백→화장품→명품·리빙…'백화점 얼굴' 1층 더 화려해진다 2019-11-11 17:43:54
연 안산점 신관 1층에 무인양품을 넣는 등 리빙 분야를 키우고 있다. 테마형 전문관의 또 다른 키워드는 ‘체험’이다. 백화점이 최우선시하는 ‘평당 매출 극대화’를 포기한 대신, ‘집객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 6월 김포공항점이 시작한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