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lobal CEO & Issue focus] 커피 전문점 '블루보틀' 창업자 제임스 프리먼, "맛 끝내준다" 입소문에 글로벌 대박 2017-03-30 17:04:46
블렌딩, 색다른 추출 기법으로 차별화했다.블루보틀은 뛰어난 커피 향과 맛으로 입맛 까다로운 샌프란시스코의 젊은 벤처기업인들을 사로잡았다. 록그룹 u2 보컬인 보노 등 유명 인사들도 단골이 됐다. 입소문을 타고 갈수록 인기가 높아졌다. 실리콘밸리 투자자들도 관심을 두기 시작했다. 구글벤처스, 트루벤처스,...
탐앤탐스, 필리핀 보라카이 최대 쇼핑가에 4호점 열어 2017-02-02 10:31:47
등 베이커리 메뉴와 스무디, 탐앤치노 등 얼음이 블렌딩된 음료의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필리핀 보라카이 디몰점은 벌써부터 보라카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며 "지난해 문을 연 화이트 비치점과 함께 보라카이를 찾는 세계인들에게 한국 토종 커피의 진수를 보여주겠다"고...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세븐일레븐, 편의점 업계 최초의 드립방식 추출 커피 '세븐카페' 2017-01-22 18:11:37
이용해 한 잔씩 내리는 드립 방식이다. 드립 방식의 커피는 오일 성분이나 미세한 입자들이 필터에 걸러지면서 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 최상의 커피 맛 구현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설비를 갖춘 커피 전문업체에서 블렌딩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한국경제 & hankyung.com,...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차(茶) 시장, 가성비로 선도하겠다" 2017-01-04 10:29:43
4일 발표했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성장 중인 차 시장에서 가성비를 앞세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2월 티(tea)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문 회장은 올 한 해 핵심 과제로 제품 품질과 내부 임직원들의 업무...
[월요인터뷰] 국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2016-12-11 18:48:25
콜드브루, 질소커피 등을 생각 중입니다. 연말께 블렌딩 차(茶) 신제품을 출시하고 별도의 차 브랜드를 내는 것도 검토 중입니다. 지방 출점도 늘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전체 매장의 34.8%가 지방에 있는데 이 비율을 높여나갈 계획입니다. 이디야커피는 다른 커피전문점보다 규모가 작아 읍·면·리까지...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C27` 치즈케이크,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2016-10-19 11:32:56
티블렌딩 음료로 지친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됐다. 새콤하고 쌉싸름한 맛의 `베리자몽`과 새콤달콤한 유자로 만든 `유자얼그레이` 두 종류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인 만큼 현대백화점 목동점도 본점과 또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라며, "프리미엄 프룻티 출시에...
영화·쇼핑 등 10~60대 연령층 다양…한방차·녹차빙수 등 차별화 메뉴 인기 2016-08-21 14:15:45
“7년간 브랜드가 유지돼온 것을 확인하고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또 모든 연령대가 좋아할 만한 메뉴를 갖췄다는 점도 오가다를 선택한 이유다. 오미자블렌딩티, 배도라지블렌딩, 한라봉요거트스무디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오곡팥빙수(1만3900원), 제주녹차빙수(1만3500원)도 갖췄다. 6900~8900원대의 1인...
"소파룸·콘퍼런스룸 따로 만들어…엄마·직장인 단체모임 예약 몰려" 2016-04-10 14:32:58
전 같은 자리에서 1년 넘게 전통 한방 블렌딩차 전문점을 운영했다. 하지만 커피와 차만으로는 수익을 내기 어려워 문을 닫고 브런치 카페로 재창업했다. 소파룸과 콘퍼런스룸을 만들기 위해 가맹본사 인테리어팀과 실내 마감재 의자 탁자 조명 등을 하나하나 까다롭게 골랐다.소파룸은 편안한 패브릭과 푹신한 느낌의 소파...
탐앤탐스, 남양주·분당에 프리미엄 브랜드 '블랙' 추가 오픈 2016-03-15 11:02:49
싱글오리진 커피 외에도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류, 아포가또, 스테이크 피자, 모짜렐라 갈릭 파니니 등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블랙 파드점은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 약 115평 규모의 1~2층 대형 매장으로 조성돼 있다. 빈티지한 테이블과 의자는 이 곳에서만 만날...
2016년 주스시장 키워드는 ‘블렌딩’ 2016-02-01 16:00:00
있는 블렌딩주스 전문점이 최근 문을 열었다. 건대입구 롯데백화점 지하2층 시티오브 드림쇼핑몰에 지난해 12월 오픈한 ‘몬스터주스’는 특별한 광고를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대부분의 음료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에도 부담 없는 칼로리로 2016년 주스시장에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