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여유로운 바캉스’ 2016-06-24 20:18:50
주스, 크루아상, 머핀, 토스트 등의 베이커리 바스켓, 오믈렛 혹은 스크램블 에그, 제철 생과일, 커피 혹은 티 등으로 원하는 시간 객실로 준비된다. 선착순으로 이소마린 화이트닝 제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서머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에서의 1박 및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언리미티드...
'웨이보' 보고…유커 몰려오는 토스트·삼겹살집 2016-06-19 19:59:34
나눠 먹는다고 한다.이삭토스트 관계자는 “토스트가 중국인 입맛에 맞고 모든 제품마다 특별한 努보?발라 구웠다는 점이 인기를 끄는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중국인들이 소고기를 즐겨 먹지 않아 불갈비 토스트는 잘 팔리지 않는 메뉴다.명동점뿐 아니라 다른 매장도 유커 덕에 매출이 늘고 있다. 이삭토...
패스트푸드 업계, 모닝메뉴 확대로 '아침전쟁' 주도권 지킨다 2016-03-21 15:57:45
프렌치토스트스틱을 내놓으면서 킹모닝(king morning) 메뉴를 4개로 확대했다. 현재 아침 메뉴인 킹모닝은 전국 85개 매장에서 오전 10시까지 판매되고 있다. 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점 최초로 2006년 맥모닝을 선보이면서 아침메뉴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행복의 나라 아침 메뉴 신제품 '토마토 에그랩'을...
식품사가 차린 맛집 '그로서란트 바람' 2016-01-20 17:38:49
토스트, 수프 등 간단한 요리와 함께 밀가루, 계량기 등 제빵 관련 식자재를 판다. 김현호 spc그룹 과장은 “하루에 1100여명이 매장을 방문해 1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인근에 운영하던 직영점에 비해 매장 크기는 작은데 매출은 30%가량 높다”고 말했다. ◆식품사 ‘플래그십...
SPC의 실험 '파리바게뜨 마켓' 2015-12-10 18:35:59
문을 연 이 매장은 빵뿐 아니라 다양한 ‘스내킹(snacking) 메뉴’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준무 spc그룹 부장은 “스내킹은 최근 유럽에서 떠오르는 식문화 트렌드로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 등 건강을 고려한 가벼운 식사를 뜻한다”며 “현대백화점의 ‘이탈리’, 롯데백화점의...
토종 디저트 설빙, 중국 진출…"2017년까지 150곳 출점" 2015-05-17 21:36:39
인절미토스트가 중국에서도 주력 메뉴가 될 것”이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