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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닭 미국서도 통했다…삼양, 美 알파세대 1위 선호 브랜드 선정 2025-01-16 11:17:41
작년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세대(2010년대 출생)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 1위로 삼양을 꼽았다”고 16일 밝혔다. 누머레이터는 삼양식품에 대해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알파 세대에게 미치는 영향이 더욱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이번 조사는 작년 한 해 동안 미국...
BYD, 한국 시장 첫 모델 아토3 출시…'3천만원대 초반' 초강수 2025-01-16 11:08:56
출시…"중국 브랜드 우려 극복할 것" (인천=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세계 최대 전기차 업체인 중국 전기차 기업 BYD(비야디)가 한국 승용차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중국 외 글로벌 시장의 베스트셀링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아토3'로, 상위 트림도 3천만원대 초반으로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하는 초강수를...
삼양식품, '미국 알파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 선정 2025-01-16 10:08:43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 세대'(2010년 이후 출생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1위로 삼양(Samyang)을 꼽았다고 삼양식품이 16일 밝혔다. 10위 안에는 텀블러 '오왈라', 천연 비누 '닥터 스콰치', 아이스크림 '조니 팝스', 동결건조과일초콜릿 '트루 프루', 온라인게임...
日서 도요타 이겼는데…中 BYD, 한국에서도 '대이변' 일으킬까 [신정은의 모빌리티워치] 2025-01-16 09:57:44
계획을 세운 것으로 전해진다. BYD는 16일 승용 브랜드 국내 공식 출범을 알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출시 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출시하는 차량은 아토3다. 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아토3 가격(실제 판매가는 아직 미공개)은 기본트림 3190만원, 상위트림 3290만원로 책정했다....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스타트업 CEO] AI 기반 이미지 생성 플랫폼 ‘Dreamer’를 운영하는 ‘Lab24’ 2025-01-15 01:08:27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Dreamer는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AI와 창작을 결합한 트렌디한 콘텐츠와 밈(Meme)을 제작하여 SNS에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캐주얼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사용자를 유입하고 있다. “IT, AI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도 적극 활용하여 기술에 관심 있는 초기...
네이버, 북미 기반 AI 광고 솔루션 스타트업에 투자 2025-01-14 17:04:07
램브랜드는 자율주행을 비롯해 로보틱스 설계 등에 핵심적으로 적용되는 3D 공간인식 AI를 동영상 콘텐츠에 접목시켰다. 사용자의 콘텐츠 경험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광고 상품을 노출하는 '인 씬 미디어' 솔루션을 개발한 업체다. 레노보, 아마존, 펩시, 로레알 등 대형 브랜드를 고객사로 확보했다....
네이버, 북미 스타트업 투자 본격 물살…공간AI 업체 투자 2025-01-14 05:31:00
램브랜드(Rembrand)에 신규 투자를 진행했다. 2022년 설립된 램브랜드는 자율주행을 비롯해 로보틱스 설계 등에 핵심적으로 적용되는 3D 공간인식 AI를 동영상 콘텐츠에 접목시켜, 사용자의 콘텐츠 경험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광고 상품을 노출하는 '인 씬 미디어' 설루션을 개발한 업체다. 해당...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리미엄 견과의 대명사, 오트리 2025-01-14 05:11:02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해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 전략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반으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아우디코리아, 올해 신차 16종 투입한다…韓 진출 후 가장 많아(종합) 2025-01-13 16:31:54
2023년까지 '톱3' 수입차 브랜드였던 아우디는 지난해 7년 만에 국내 판매량이 1만대 아래(9천304대)로 떨어지며 판매순위가 7위까지 하락했다. 아우디 부진의 원인으로는 신차 부재가 꼽혔는데 올해에는 신차를 대대적으로 투입해 다시 수입차 선두권 브랜드로 뛰어오르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Q6 e-트론은 전기...
아우디 '칼 갈았다'…"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은 신차 출시" 2025-01-13 16:00:09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과 관련해 클로티 사장은 "많은 경쟁업체들이 한국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경쟁업체들이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보고 이를 기반으로 대응해 나가도록 할 것"이라며 "고객분들이 상이한 브랜드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도 지켜보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같이 성장을 꾀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