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햇반`으로 14억 입맛 잡겠다"…CJ제일제당, 中 즉석밥 사업 본격화 2019-05-12 12:43:23
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협업해 위챗, 샤오홍슈 등 중국 SNS에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쓴단 전략입니다. 향후에는 <햇반>은 물론 ‘간편하게 즐기는 <햇반컵반>’, 그리고 ‘아침에 딱 맞는 <햇반죽>’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중국에...
세계 최대 뷰티숍 '세포라' 한국 진출…제2의 이케아 될까 2019-04-25 10:40:37
h&b스토어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기 때문이다. 뷰티업계에 따르면 h&b스토어 국내 매장 수는 2016년 1000개에서 지난해 1500개로 증가했다. 시장규모도 2010년 2000억원에서 2017년엔 1조7000억원까지 커졌고 2020년 2조7000억원, 2025년에는 4조5000억원까지 성장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한 업계 관계자는 "세포라가...
[이슈+] 온라인 쇼핑 대세라지만…"가전은 매장서 직접 보고 산다" 2019-04-04 09:18:06
전자랜드는 각각 '옴니스토어', '파워센터'라는 이름의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매장들은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 '모든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전문관을 적극 확대하면서 소비자들을 끌어모았다.전자랜드가 조금...
입소문만으로 온라인 휩쓴 독도토너·꿀광쿠션…中企 화장품 대박 비결은 ODM 2019-03-13 17:28:45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한 화장품은 라운드랩의 ‘독도 토너’였다. 이 제품을 기획한 서린컴퍼니는 2017년 11월 직원 3명으로 시작한 중소기업이다. 이 회사는 광고도 하지 않고 온라인 입소문만으로 1년 만에 ‘대박’을 터뜨렸다. 화장품산업에서...
"변화 즐기는 자에게 기회 온다"…디지털 질주·최저가 혈투 '가속' 2019-01-07 16:49:31
처음 ‘옴니 스토어’를 연 롯데하이마트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이 잇달아 옴니 매장을 구축하는 중이다. 롯데홈쇼핑, 롯데슈퍼 등도 디지털 기술을 기존 사업에 적극적으로 도입하기로 했다.신세계는 올해 전문점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2016년 말 개점 이후 2년 만에 매장 수 20개를 넘어 선...
닫혔던 지갑 열게 만드는 인플루언서들…"'팬덤'은 연예인보다 위" 2018-12-27 10:00:27
브랜드 팝업스토어의 일주일 매출이 약 5000만 원인 것과 비교하면 두 배 수준이다.현대홈쇼핑은 온라인 쇼핑몰 'h몰'에 sns 인플루언서 패션, 잡화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훗(hootd)’을 오픈했다. 향후 현대백화점에 인플루언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bnt포토] 남경-설리-미미-한태진 '다같이 엄지척' 2018-12-20 15:20:19
[백수연 기자] 남경, 설리, 미미, 한태진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럭키슈에뜨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럭키슈에뜨 x 설리 '진리상점'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코덕 놀이터' 시코르, 승승장구 2018-12-18 17:34:42
제품도 비치했다.제품 구성은 서울 강남역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사진) 수준으로 확대했다. 맥 어반디케이 나스 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의 전체 제품 라인뿐 아니라 3ce 스틸라 iwlt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 높은 브랜드를 한군데에 모았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편집존’도...
신세계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2년만에 20호점 2018-12-18 14:54:09
브로우바도 시코르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이어 3번째로 들어선다.맥, 랑콤, 에스티로더 등 럭셔리 브랜드뿐 아니라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라포티셀, 자연주의 화장품 파머시, 고기능 앰플로 인기 있는 유리프 등 신규 브랜드도 새롭게 선보인다.총 116개의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게임빌, 탈리온 성과로 영업실적 턴어라운드…투자의견·목표가↑"-이베스트 2018-11-09 07:51:18
기여 효과도 미미했기 때문으로, 9월 탈리온은 동남아 6개국 론칭인데 3분기는 영업일수가 적어 기여도가 미미했다"고 분석했다. 지난달 일본시장에 출시한 탈리온 성과에 주목해야 한다는 조언이다. 그는 "탈리온은 지난달 18일 일본시장에 선보인 후 바로 애플 앱스토어 매출 12위로 출발했고 이후 7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