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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7 10:02:50
민원 건수 감소율 1위,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감동 콜센터 최초 선정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회 연속 선정, 업계 최초 금융소비자보호 GA 간담회 운영, 보험 약관 등 이해도 평가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 CEO 주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 중심 경영철학의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2022 한국의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6 09:37:34
매월 VOC 및 민원사례 등을 전파하는 등 내재화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등 외부 고객들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DB생명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 금융위원회가 주관하고 보험개발원이 평가하는 보험약관 등 이해도 평가에서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
DB생명, CEO가 직접 금융소비자 보호 '지휘'…'신뢰받는 경영효율 1위 보험사'로 도약 2022-12-05 16:25:26
및 민원사례를 전파하는 ‘소비자 Day’를 마련했다. 이렇게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 금융위원회가 주관하고 보험개발원이 평가하는 보험약관 등 이해도 평가에서 보험사 중 최다인 11회 우수 등급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고객 감동 콜센터 최초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년 연속 선정 등 성과를...
KB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2022-12-01 09:38:56
`신속민원처리제도`, 모든 고객 접점의 서비스를 모니터링하는 `소비자보호시스템`, 임직원 대상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고객의 소리`, 고객에게 자문을 구하는 고객패널단(The Easy Talker)과 상품 전문 고객패널 제도(Talk Talk Friends) 등 고객만족을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해 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청호나이스, 대통령 표창 수상…품질·서비스 혁신 인정 받아 2022-11-24 12:38:25
만족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선도적인 품질경영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과 개인을 표창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1975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48회째를 맞았다. 고객서비스를 위해 고객만족도...
DL이앤씨, 입주 1년차 고객 위한 ‘홈커밍 데이’ 개최 2022-11-22 15:54:24
최근에는 민원에 빠르게 대응하는 신속처리반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품질 활동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해 왔다. 여기에 더해 DL이앤씨는 아파트 입주 후 1년이 지난 시점에서 홈커밍 데이를 진행, 입주민과 시공사 직원이 만나 지난 1년을 함께 돌아보며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날 홈커밍 데이 행사에...
DL이앤씨, 입주 1년차 고객 위한 ‘홈커밍 데이’ 개최 2022-11-21 10:29:24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면서도 가구 내 대형 펜트리 출입구 방향 등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전달했다. 이에 DL이앤씨 직원은 "향후 펜트리 출입구 옵션을 만들어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다"는 등의 답변을 제시했다. 그간 DL이앤씨는 아파트 준공 후에도 고객들에게 인도한 상품 품질에 대해...
전기화물차 보조금 새는 이유 2022-10-25 16:03:08
운행될 수 있도록 충전 인프라 지원도 늘려야 한다. 전기차 충전기 보급률이 높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급속 충전기는 부족하다. 고장이 난 채로 방치된 충전기를 고쳐 달라는 민원도 매년 급증하고 있다. 전기차 보급 대수, 충전소 설치 대수 등 실적에만 초점을 두는 공급자 중심의 보조금 정책에서 바뀌어야 할 때다....
[단독] "도어록엔 2차전지 안돼"…'갈라파고스 규제'에 시장 뺏긴 한국 2022-10-23 17:19:58
만족한다”고 설치 후기를 남겼다. 그동안 규제를 개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없었던 것은 아니었다. 일부 사업자는 정부의 규제 애로 민원 창구인 ‘중소기업 옴부즈만’을 통해 수차례 규제 개선을 요청했다. 2019년 중소기업 옴부즈만은 안전기준 담당 기관인 국가기술표준원에 2차전지를 도어록 전원 방식으로 추가해 줄...
"게임위, 1년간 자체등급분류 게임 1천800건 직권으로 재분류"(종합) 2022-10-13 17:45:06
게이머들은 게임위가 일부 커뮤니티 사이트 이용자들의 민원 때문에 1년 이상 서비스된 게임의 이용등급을 일방적으로 조정하려고 한다며, 집단으로 이에 항의하는 민원을 제기했다. 게임위가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앱 마켓에서 12세∼15세 이용가로 서비스되던 '블루아카이브', '페이트 그랜드 오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