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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지방세 집중신고기간 4월 운영…수출 중소기업은 7월까지 2023-03-27 12:00:05
수 있다. 행안부는 집중 신고 기간에 납세 지원을 위해 정부 민원 안내 콜센터(☎110) 외에도 신고 기간 10여명의 상담원을 갖춘 전담콜센터(☎02-2031-9713, 9726)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14일 지방세법 개정으로 법인 지방소득세 재해손실 세액 차감 제도가 신규 도입된다. 그동안 재해로 인해 법인의...
"주차장 돈 되네"…최저입찰가의 9배 낙찰도 2023-03-23 18:19:12
합한 월 운영비가 300만원일 경우 월 매출이 330만원 이상 나야 한다는 것이다. 인건비도 고려해야 한다. 통상 주차관리원을 1명 이상 의무적으로 배치해야 한다. 무인 주차장으로 운영할 경우 민원에 대응할 수 있는 콜센터를 계약 전 마련해야 할 수도 있다. 공영주차장이기 때문에 주차요금과 운영 시간을 임의로 바꿀...
"고객이 직접 아이디어 제안"…롯데손보, 첫 소비자패널 모집 2023-03-22 19:14:02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패널 신청서 접수는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와 공모전 포털사이트인 '올콘' 등에서 오는 26일까지 진행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콜센터 운영시간을 연장하고 민원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하는 등 고객경험 선진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소비자 의견을 직접...
김동연 지사, 챗GPT가 작성한 인사말 읽었더니…"다들 놀랐다" 2023-03-20 15:28:58
생성형 인공지능 관련 스타트업에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도는 관내 주요 빅테크 기업과 GPT기업협의회를 만들어 관련 사업도 추진하기로 했다. AI를 활용해 도와 산하 공공기관의 업무를 효율화하는 작업도 벌일 예정이다. 콜센터와 민원서비스, 도민 의견 수렴 등에 생성형 AI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경기도, 경제적 어려움 겪는 '중.고교 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에 생활장학금' 지원 2023-03-13 11:15:09
경기도 청소년 생활장학금 신청을 ‘경기민원24’를 이용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며,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경우에는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지원 대상자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경기민원24’ 누리집에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고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생활장학금 관련 자세...
국토부, 중고차 허위 매물 근절에 본격...신문고·콜센터 접수 2023-03-09 19:31:19
국민신문고(epeople.go.kr) 홈페이지의 민원 신청란에 신고하면 된다. 신청서를 작성한 뒤 신고 기관으로는 중고차 매매업체가 소재한 관할 지자체를 선택하면 된다. 국민신문고 이용이 어렵다면 지자체 콜센터(☎120)로 신고할 수 있다. 부당한 광고를 하거나 자동차 이력·판매자 정보를 허위로 제공한다면 허위 매물...
"중고차 보러가니 딜러차 태워 공포"…허위매물 집중신고 받는다(종합) 2023-03-09 17:46:12
국민신문고(epeople.go.kr) 홈페이지의 민원 신청란에 신고하면 된다. 신청서를 작성한 뒤 신고 기관으로는 중고차 매매업체가 소재한 관할 지자체를 선택하면 된다. 국민신문고 이용이 어렵다면 지자체 콜센터(☎120)로 신고할 수 있다. 부당한 광고를 하거나 자동차 이력·판매자 정보를 허위로 제공한다면 허위 매물...
주행거리 4천km라더니 4만km?…중고차 허위매물 집중신고 받는다 2023-03-09 16:30:15
국민신문고(epeople.go.kr) 홈페이지의 민원 신청란에 신고하면 된다. 신청서를 작성한 뒤 신고 기관으로는 중고차 매매업체가 소재한 관할 지자체를 선택하면 된다. 국민신문고 이용이 어렵다면 지자체 콜센터(☎120)로 신고할 수 있다. 부당한 광고를 하거나 자동차 이력·판매자 정보를 허위로 제공한다면 허위 매물...
오세훈-전장연, 단독 면담…확답 없이 입장차만 2023-02-02 17:42:43
다산콜센터에 들어온 민원 사례를 들었다. 그러면서 "이런 평범한 시민의 눈물 젖은 사연을 경청하고 존중해달라. 전장연이 지하철 탑승 시위를 중단하겠다고 확답해달라"고 요청했다. 박 대표는 시가 더 전향적으로 나서줄 것을 요구했다. 박 대표는 "지하철의 정시성을 강조하지만, 우리는 22년간 이동권을 보장받기 위해...
경기도, 긴급복지 위기상담 콜센터 신청자 민원 분석결과 '생계지원, 가장 큰 민원으로 나타나' 2023-01-30 14:18:23
큰 민원은 먹고살기 위한 '생계지원'으로 나타났다.경기도 제공 경기도 ‘긴급복지 위기상담 콜센터(핫라인)’ 신청자의 가장 큰 민원은 의료·채무·일자리 등보다 당장 먹고살기 위한 ‘생계지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4개월간 ‘경기도 긴급복지 위기상담 콜센터(핫라인)’에 전화를 건 1203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