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토리텔링 오페라 '사랑의 묘약'·국립합창단 '메시아' 2018-11-28 11:35:11
스토리텔링 오페라 '사랑의 묘약'·국립합창단 '메시아'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 뉴뮤직컴퍼니(NMC)는 오는 12월 17~19일 서울 광화문 아트홀에서 스토리텔링 오페라 '사랑의 묘약'을 선보인다. 진행자가 작품 의미와 내용 등을 해설함으로써 관객들의 오페라 감상 이해도를 높이는...
[PRNewswire] Suning International, '국제 큐레이터 커뮤니티' 인생 철학 공개, 2018-11-24 22:51:44
주는 사람, 스토리, 제품 및 문화로 구성된 클러스터를 만들고자 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세계 곳곳에서 스토리와 물건을 수집하고, 소중한 물건을 손에 넣고 일상생활에 영감을 불어넣는 기쁨을 공유함으로써 자신만을 위한 큐레이터가 될 수 있다. Suning International 사장 Steven Zhang은 "젊은 세대는 자신만의...
[인터뷰] 모델 이상정, 세계를 한 바퀴 돌고 온 ‘스포츠 특화 모델’ 2018-11-24 13:00:00
q. 캐나다부터 밀라노, 런던, 뉴욕 등 해외 활동이 많았어요. 주로 어떤 활동을 하나요? 밀라노나 뉴욕 같은 곳은 패션위크 시즌 때만 쇼를 하려고 나갔는데, 쇼를 하는 게 한계가 있더라고요. 옷에 몸도 잘 안 맞고 하니까. 그래서 ‘이제 어떻게 하지’ 하고 있다가 갑자기 저도 모르게 캠페인, 광고 쪽으로 넘어간 거...
[PRNewswire] 아나 드 아르마스, 캄파리 레드 다이어리 프로젝트의 주연으로 발탁 2018-11-14 21:34:38
단편 영화는 캄파리의 인정받는 단편 영화와 스토리텔링 콘텐츠 역사에 추가되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작품이다. 'Entering Red'는 서스펜스가 넘치고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관객은 아나 드 아르마스가 연기하는 Ana를 알아가게 될 것이다. 호기심이 많은 Ana는 매혹적이고 유쾌한 캄파리 렌즈를 통해...
도밍고가 들려주는 환상의 아리아…26일 서울 무대 2018-10-15 17:18:45
로열오페라, 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프랑스 파리 바스티유오페라 등 세계 최고의 오페라극장에서 수십 년간 대활약했다. 2007년부터 다시 바리톤으로 전향해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공연의 레퍼토리는 아직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다. 주최 측이 15일 일부 공개한 곡은 상당수가 오페라 아리아다. 바그너 오페라...
[브랜드의 비밀] 커피를 좋아한 소설 속 항해사 '스타벅스' 2018-09-27 10:34:50
제치고 유명해진 브랜드는 이색적인 '브랜드 스토리'로 홍보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starbucks)는 소설 속 주인공의 이름에서 따온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1971년 제브 시겔, 제리 볼드윈, 고든 보우커 등 시애틀 커피박람회에서 만난 세 명의 친구가 의기투합해 만든 커피...
캐버노 성폭행 의혹으로 촉발된 '제2 미투'…미 연예계도 동참 2018-09-24 00:30:05
연예계도 동참 1차 미투 주도한 밀라노·주드 등 목소리 높여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옥철 특파원 = 브렛 캐버노 미국 연방대법관 지명자의 과거 성폭행 미수 의혹과 그를 엄호하려는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트윗으로 촉발된 '제2 미투'(Me too·나도 당했다) 운동이 미 연예계로 확산했다. 23일(현지시간)...
[PRNewswire] 캄파리, 베니스 비엔날레의 제75회 베니스 영화제에 건배 2018-07-25 20:06:24
(밀라노 2018년 7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캄파리(Campari)가 베니스 비엔날레의 제75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의 주요 후원사로 베니스를 찾았다. (사진: https://mma.prnewswire.com/media/722390/Campari.jpg ) 캄파리는 점점 견고해지는 영화계와의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이 유명 영화제와 손을 잡기로 했다. 베니스...
[Global CEO & Issue focus] 피카소·고흐·헤밍웨이가 썼던 수필 속의 그 수첩 현실화… 디지털 세대도 반한 '몰스킨' 2018-07-05 17:14:58
20여 년이 지나면서 몰스킨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밀라노의 작은 회사로 출발한 몰스킨은 지난해 1억5540만유로(약 2019억원)의 매출을 올린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했다. 몰스킨 수첩의 크기와 색상, 디자인은 훨씬 다양해졌다. 필기구, 가방 등 몰스킨이 판매하는 제품 종류는 500여 가지로 늘었다.세계에 80개가 넘는...
[hot click] 6월 2~3주 <잡앤조이닷컴> 놓치지 말아야 할 기사는? 2018-06-25 17:05:00
스토리로 실었는데요. 그중 세계 1위 인천공항을 브랜딩한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의 청춘 스토리가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2018.06.14) 3. 믿음으로 세계를 연결하다… 김재협 우리바이미 대표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콘텐츠 마케팅 사업을 펼치고 있는 청년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바로 ‘우리바이미’인데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