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 中 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보온병 1위 2019-04-29 09:33:14
차지한 기업은 '황금브랜드'로 지정된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총 642.9점을 받아 2위 브랜드인 미국의 타파웨어(448.5점)를 194점이라는 큰 격차로 앞섰다. 보온병 부문에서는 534.6점을 얻으며 일본의 유명 브랜드 타이거(396점)와 중국 브랜드 하얼스(361.7점)를 따돌렸다. 락앤락 중국영업부문...
밀폐용기서 생활용품기업으로…락앤락의 '변신' 2019-04-18 17:20:14
밀폐용기를 만드는 ‘밀폐용기 diy’존도 꾸몄다.입소문을 타고 방문객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것도 고무적인 현상이다. 회사 측은 하루 평균 방문객이 900여 명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사업다각화와 해외시장에서 ‘돌파구’주력 사업이던 플라스틱 밀폐용기 시장은 중국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18 15:00:03
개최 190418-0512 경제-010911:28 락앤락, 오래된 밀폐용기·프라이팬에 '바꾸세요' 캠페인 190418-0513 경제-011011:29 쏘나타·K5·K7 LPG차 일반판매 개시…5월엔 그랜저·아반떼 190418-0520 경제-011111:33 "성냥갑 건물 이제 그만"…공공건축물도 '디자인' 시대 190418-0524 경제-011211:34 이주열...
“자판기 커피는 싸구려 커피?” 럭셔리 커피 자판기 만든 경희대 창업동아리 ‘플랜즈’ 2019-04-15 17:03:00
밀폐 용기에 담아 주문할 때마다 뽑아드리는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다. 맛과 향에 있어서는 일반 카페와 비교해도 뒤떨어지지 않는다. ‘위생’에 대해서도 자부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자판기 커피를 마시기 꺼려하는 이유 중 하나가 위생 문제 때문인데, 플랜즈는 이런 위생적인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물과...
코니맥스 '베타칸', 천연 성분으로 피부 보습력 높인 '착한 앰플' 2019-04-07 17:15:24
그동안 축적한 금형노하우 기술이 기반이 됐다.일회용 화장품 밀폐용기 개발에 자신감을 얻은 손혁 코니맥스 대표는 자체 제품을 개발해 화장품 시장에 승부수를 띄웠다. 손 대표는 “대부분의 화장품엔 피부에 좋지 않은 방부제가 들어간다”며 “일회용 밀폐용기에 보관하면 방부제를 넣지 않은 ‘착...
락앤락, 美 최대 주방용품 유통사와 독점 공급 계약 2019-04-03 17:33:03
최대 주방용품 유통업체 마이어에 2년간 밀폐용기를 독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마이어는 월마트와 코스트코, 아마존 등 미국 대형 유통채널을 통해 락앤락 제품을 판매한다.락앤락은 2017년 미국 법인을 설립하고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계약으로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위주의 미국 유통채널을 오프라인으로...
락앤락, 美최대 쿡웨어 유통기업 마이어와 독점 계약 2019-04-03 10:10:14
최대의 쿡웨어 유통기업 마이어(Meyer US)와 밀폐 용기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미국 쿡웨어 시장의 15%를 점유하고 있는 마이어는 호주, 영국, 이탈리아, 중국 등 30여개 국가에 법인을 둔 세계 2위의 쿡웨어 유통기업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락앤락은 향후 2년간 미국 내에서 밀폐 용기를 마이어에...
잘 키운 브랜드의 힘…기업 품격 높인다 2019-03-20 16:54:12
원 브랜드를 보유한 락앤락(밀폐용기, 주방용품), 신도리코(사무용복합기, 3d프린터), 롯데백화점(백화점 포함 5개 부문), 신한카드(신용카드, 체크카드, 착한브랜드), 눈높이(초등교육서비스, 유아교육서비스), kt(국제전화, ai스피커, iptv 등)가 돋보였다. 지속적 브랜드 투자가 관건매년 치열한 경쟁과 시장환경 변화...
락앤락, 밀폐용기 넘어 텀블러·쿡웨어…119개국 수출 2019-03-20 16:21:29
세계 최초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클래식’을 선보이며 주방생활의 혁신을 이끌었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며 플라스틱 뿐 아니라 도자기, 유리, 스테인리스 등 소재를 다변화해왔다. 락앤락은 대한민국 대표 밀폐용기 브랜드를 넘어...
명품마케팅과 소형가전 확대…신시장 만든 락앤락의 베트남 전략 2019-02-25 17:24:32
기반으로 제품도 다양화했다. 밀폐용기에서 벗어나 프라이팬 텀블러 등 주방용품은 물론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블렌더 커피머신 등 소형가전을 팔았다. 소득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커지고 있는 소형가전 시장을 적극 공략한 것이다. 중국과는 다른 전략이었다. 지난해 베트남에서 락앤락의 밀폐용기 매출 비중은 18%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