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점자의 날` 맞아 생활용품 식별용 점자 태그 전달 2022-11-03 09:52:50
한국소비자원은 세탁세제·주방세제·샴푸·린스·바디워시 등 다소비 품목을 중심으로 제품에 걸어 쓸 수 있는 점자 태그 5종 세트 4,183개를 제작했다. 점자 태그는 세탁세제·주방세제·샴푸 등을 뜻하는 점자를 한글로 표기해 제품 구분을 도와줄 수 있게 만들어졌다. 또, 재사용이 가능한 실리콘 재질을 적용하고 다...
톤28, `리추얼 괄사 오일세트` 카카오톡 첫 런칭 2022-10-04 14:33:47
괄사 오일세트는 스몰럭셔리 기프트로 리추얼북 컨셉에 의식 있는 아름다움을 담았으며 최근 MZ세대들에게 명상이 트렌드인데 아로마테라피 홈 마사지 키트로 추천할 수 있다. 향을 만드는 샌달우드를 직접 수공예로 제작하고 기본 3가지의 바디오일은 인공향이 아닌 천연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고 상황에 따라 블랜딩할...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세트’, ‘Y커버 속바지’는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현재까지 성공적인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다. 릴렉시즘 관계자는 “2년 연속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어 뜻깊고 영광이다, 앞으로도 누구보다 소비자의...
고물가에 실속 챙겼다...올해 추석 인기 선물은 `일상용품` 2022-09-13 14:21:27
세트 중 실속 있는 일상용품 매출이 작년보다 70% 가량 늘어났다고 13일 밝혔다. 바디워시, 샴푸, 치약 등 다양한 종류의 생필품으로 꾸며진 종합세트가 가장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했다. 이외 프리미엄 치약과 새치 샴푸도 매출이 크게 늘었다. 회사 측은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했다는 장점에 힘입은 결과로 분석했다....
추석 인기 선물은 이색 과일·생필품…고물가·이른 추석 영향 2022-09-13 06:00:01
세트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예년보다 이른 추석의 영향으로 이색 과일과 곶감류, 양곡류가 잘 팔렸다고 13일 밝혔다. 신선식품 매출이 작년 대비 15% 늘었는데 특히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 등을 혼합한 선물이 인기였다. 또 곶감과 반건시 상품은 30%, 쌀을 비롯한 양곡류는 20% 매출이 늘었다. 고물가 영향에 생필품...
[호텔소식] “우리 가족은 추석에 호캉스 간다”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2022-08-26 17:40:07
마더-투-비는 퓨어 오가닉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테라피로 임신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해소하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임산부 전용 트리트먼트이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호텔에서 준비한 투숙객 대상 한가위 이벤트에 참여해 전통 놀이 어메니티를 받을 수 있다. ◈롤링힐스 =롤링힐스 호텔은 ‘풀 문’...
[호텔소식] ‘한가위 마케팅 경쟁’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실속형 상품 다양화로 선택의 폭 넓혔다 2022-08-20 10:23:03
세트, 와인 세트 등을 준비했다. 몽상클레르 선물 세트는 제품 구성에 따라 몽상클레르 햄퍼 S, 햄퍼 A, 햄퍼 B로 분류된다. 3가지 종류의 선물 세트 모두 카스텔라, 파운드 케이크, 구움과자, 바통 등과 보냉백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SM C&C,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스카이보틀 인수 2022-07-31 09:31:43
친환경 대나무 칫솔과 천역 치약 세트 '옳치옳치', 소녀시대 권유리의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 '유리한 홈트'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과 연계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한다. 지난해엔 셀럽브랜드를 통해 세안밤 브랜드 '앰플브라운'을 출시하는 등 화장품 상품군을 확대하기도 했다. 그동안 SM...
올리브영 "화장품 스스로 사는 남성 늘어…맨즈케어 시장 공략" 2022-06-30 10:11:25
29일까지 남성용 기초·색조화장품과 헤어·바디(보디) 용품 등 멘즈케어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 기초화장품에서는 스킨·로션 세트 매출이 130% 늘었고 색조화장품에서는 파운데이션, 컬러 립밤 등 순으로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같은 기간 남성 회원의 멘즈케어 구매액은 36%가량 늘어 멘즈케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 선봬…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아이와 편안한 휴가 2022-05-31 10:00:06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의 유아용 바디 용품 3종 세트와 릴랙세이션 풀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 1벌이 포함된다. 또한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시카 포 베이비 3종 트래블 키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디어비 시카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