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EC "젠슨황 CEO, 지난주 엔비디아 1억 달러 매도"…3거래일 연속 조정 [美증시 특징주] 2024-06-25 08:04:48
최고제품책임자는 “쇼피파이의 인기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타겟 온오프라인 쇼핑 고객들에게도 동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제휴로 온라인 판매 상품 다양성을 넓히고 방문을 늘리는 효과로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타겟은 오늘장에서 2.4% 상승했고요. 쇼피파이는...
코바코 "휴가철 맞아 유통·아이스크림 광고 증가 예상" 2024-06-24 10:05:13
유통 광고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됐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7월의 광고 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Korea Advertising Index)를 101.2로 24일 발표했다. 해당 업종 광고주 가운데 광고 지출이 늘어날 것이라 응답한 사업체가 많을수록 100을 넘고,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광고주들은 대형 할인점...
G마켓, 매월 두 번 '육아의 지니' 행사…오늘 최대 77% 할인 2024-06-21 08:45:19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육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한다. 이날 오전 11시 열리는 첫 라이브방송에서는 어린이 영어도서 전문 브랜드 북메카의 인기 상품 100종을 소개한다. 오예진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양육 부담을 해소하는 데 보탬이 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출산·육아 전문...
무신사, 23일부터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0% 할인 2024-06-20 09:55:59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코미디 듀오 뷰티풀너드, 방송인 이지혜가 출연하는 무진장 라이브' 공개 방송도 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더위와 장마를 대비할 패션, 뷰티 아이템부터 역시즌 겨울 상품까지 올여름 최대 할인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오정강 대표 "세계 1등으로 순항"…엔켐, 종합케미컬 출사표 2024-06-18 15:33:48
종합 케미컬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사업 아이템 측면에서는 전해액뿐 아니라 리튬염, 첨가제, 용매 등 전해액의 원료 사업, 폐 NMP 리사이클 사업, CNT 분산액 사업, 절연 코팅액 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서 고객사에게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특히 신규사업으로 추진 중인 CNT 분산액 사업은 기존 폐...
오산대 LINC3.0사업단, 2024년 지·산·학 ICC연계 공유·협업 창업캠프 참가 2024-06-18 10:01:09
경민대학교, 경복대학교, 동서울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안산대학교, 연성대학교, 오산대학교, 유한대학교 등 총 9개 대학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제주연구원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창업 캠프에는 14개 대학에서 114명의 학생들이 39개 팀을 이뤄 참가했으며, 30여 명의 단장과 직원들도 함께했다. 캠프에서는 각...
CJ온스타일 "여름철 다가오자 레인부츠·음식물처리기 '불티'" 2024-06-18 09:46:19
대표 브랜드 '헌터' 방송은 30만 회가 넘는 페이지뷰(PV)를 기록하며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CJ온스타일이 지난 1일 TV라이브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판매한 미닉스 음식물처리기는 주문 금액이 20억원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폭우 필수템으로는 레인부츠, 폭염 필수템으로는...
"편의점 10곳이나 돌았어요"…'품절 대란' 벌어진 간식 정체 2024-06-13 22:00:01
유튜브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먹방'(먹는 방송)용 콘텐츠로 자주 등장하면서 '품절 대란 아이템'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현재 동결건조 지구모양 젤리의 국내 판매처는 편의점 GS25, 대형마트 이마트, 이커머스(전자상거래) SSG닷컴 등이다. GS25는 지난 3월 말 이 젤리를 차별화 상품으로 내놓고...
'악의 고리'된 알고리즘…가짜뉴스로 악성 정치팬덤 키웠다 2024-06-11 18:41:08
열심히 봤다. 처음에는 같은 아이템을 보수적 시각으로 살펴보는 내용도 한두 번 추천하던 유튜브는 다섯 번째 진보 성향 콘텐츠를 클릭한 후에는 거의 모든 영상을 비슷한 내용으로 채웠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중도로 설정한 세 번째 기기였다. 처음에는 아이유 노래 모음 또는 비비의 ‘밤양갱’ 같은 음악 콘텐츠를 몇...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수준이 늘어난 계층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기능성 음료, 온라인 게임, 콘텐츠, 캐릭터 IP(지식재산권)는 소비의 새로운 주도층이 되는 20~30대 세대에 단연 경쟁력이 있다. 그동안 대형 매장이나 플랫폼에 입점 진출하던 방식에서 지역과 세대별 온라인 커뮤니티나 날로 진화하고 있는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