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호, 해외시장 진출…미국·영국·홍콩서 판매 2016-09-18 19:09:06
14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미국 버그도프 굿맨, 니만 마커스, 영국 하비 니콜스 등의 백화점에서 구매담당자(바이어)들이 참석했다.구호는 오는 23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뉴욕 법인에서 쇼룸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 뒤 구호에 납품을 요청한 회사는 홍콩 레인크로포드백화점, 영국 런던 셀프리지백화점, 캐나...
국내 화장품, 연매출 1조원 메가 브랜드 탄생 2016-01-01 00:49:57
뿐만 아니라 미국시장에서는 버그도프굿맨과 니만마커스 등 럭셔리 백화점을 필두로 동양의 지혜를 담은 브랜드 가치를 발신하며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특히 설화수의 시작을 1966년 ABC 인삼크림으로 보는 시각이 일반적이지만 사실 설화수라는 브랜드로 정식 제품이 출시된 것은...
미국시장 뜬다는데...한국산 인기 화장품 뭐있나? 2015-11-05 08:38:22
이름으로 뉴욕 5번가에 위치한 최고급 백화점 버그도프굿맨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입이 시작됐다. 현재 AMOREPACIFIC은 미국 버그도프굿맨, 니만 마커스, 노드스트롬, 블루밍데일, 캐나다 지역의 백화점을 비롯해, 200여 세포라 점포에 입점, 운영 중으로 백화점 내 화장품시장에서도 독보적인 30%대 높은...
[명품의 향기] 프랑스 남부 휴양지 생트로페서 시작된 브랜드, 빌브레퀸 2015-06-08 07:00:47
확장하고 있다.미국 버그도프굿맨, 프랑스 봉마르셰, 영국 해로즈 등 해외 유명 백화점에 잇따라 입점한 이 브랜드가 지난 5일 롯데에비뉴엘 본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열고 국내에 상륙했다. 빌브레퀸은 이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마시모 비탈리와의 협업 제품군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포커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한우물 70년…K뷰티 전세계를 물들이다 2015-06-05 19:35:39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미국 버그도프굿맨 백화점에는 설화수와 함께 입점, 동양의 명품 화장품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각인됐다.개방·정직·혁신·친밀·도전…ap웨이 간다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해외 사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가격은 낮춰도 품격은 그대로…토종 패션 '세컨드 브랜드' 열풍 2015-04-11 18:05:00
20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했다.미국 바니스뉴욕 버그도프굿맨 니만마커스, 영국 하비니콜스, 일본 이세탄에 이어 지난해 토종 여성복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봉마르셰에 입점하는 등 해외 유명 백화점에 잇달아 진입했다. 토종 여성복 최초로 2013년 롯데·신라면세점 본점에 들어가기도 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독특...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한우물 70년…'K뷰티' 전세계를 물들이다 2015-03-27 07:10:08
있다. 미국 버그도프굿맨 백화점에는 설화수와 함께 입점, 동양의 명품 화장품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각인됐다.세계 최초로 개발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색조 화장품에 새로운 부문을 만들며 수많은 미투(me too) 제품을 양산했다. 프랑스의 거대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그룹도 지난 1월 이 제품의 미투 제품인 ‘미라클...
서경배 회장 "화장품 이어 메디컬 뷰티·이너 뷰티 새 성장동력 삼겠다" 2015-03-27 07:02:00
시장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최고급 백화점인 버그도프굿맨에는 고가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과 ‘설화수’가 성공적으로 입점해 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습니다. 프랑스 시장은 한국과 달리 향수의 비중이 30~50%를 차지할 정도로 높습니다. 회사의 중장기적인 해...
미국 이어 유럽 홀렸다…'팝 부티크' 오즈세컨 2014-11-08 18:05:00
니만 마커스, 버그도프 굿맨, 영국의 하비 니콜스, 일본의 이세탄 등에 들어가 있다. 이 명단에 이달 중순부터 프랑스 3대 백화점 중 한 곳인 봉마르셰가 추가된다. 오즈세컨은 알렉산더 왕, 아크네 스튜디오 등 해외 신흥 명품 브랜드들이 있는 봉마르셰의 여성복 편집매장 ‘뉴에이지 오브 컨템포러리 섹션’에...
갤러리아 VIP는 버그도프 굿맨서도 VIP 2014-09-15 22:37:59
] 갤러리아백화점은 미국 유명 백화점인 버그도프 굿맨과 15일 제휴 협약을 맺고 양사 vip 고객에게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버그도프 굿맨은 뉴욕 맨해튼 5번가에 있으며 이 지역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백화점으로 꼽힌다. 갤러리아는 핵심 소비자층의 성격과 브랜드 이미지가 비슷해 서비스 제휴를 추진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