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눈길을 끈다. ○1000만 개 팔린 ‘스초생’의 변신초콜릿케이크 위에 딸기를 잔뜩 쌓은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으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과 스초생 10주년을 맞아 ‘화이트 스초생’을 내놨다. 2014년 출시된 스초생은 10년간 누적 판매량만 1000만 개가 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환상 속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 2024-11-06 16:09:11
마을로 변신한다. 매년 아름답고 웅장한 크리스마스 외관 장식을 선보였던 신세계는 올해 처음으로 강남점에서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스토어를 열고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강남점 지하 1층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에서 ‘하우스 오브 신세계’로 이어지는 8200㎡(약 2500평) 규모의 공간은...
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 2024' 성료 2024-11-05 17:27:46
변신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야만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유홍림 서울대학교 총장은 축사에서 “지금은 4차 산업혁명을 비롯한 시대변화가 급격히 이뤄지고 있고, 정치·경제·사회적 위기가 복합적으로 전개됨에 따라 미래의 전망은 더욱 불확실 해졌으며, 미래를 예측하고 전략을...
재벌가 딸, 학창시절 '비밀' 뭐였길래…돌연 '가수' 데뷔까지 [인터뷰] 2024-11-05 13:27:13
없는 변신'의 이유가 궁금해 묻자 "비용을 아끼려고 브랜드 음원을 직접 만든 것일 뿐"이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유튜브 활동도 전적으로 브랜드 홍보를 위해서예요. 유명한 사람이나 인기 연예인 모델을 쓸 만큼 자금이 넉넉하지 않았어요. 사무실 인테리어도 직원들과 일일이 발품을 팔며 직접 했을 정도로 돈이...
이종석, 새 일 찾았다…서초동 출근 예고 2024-11-05 10:25:28
살았다면, '서초동' 안주형은 현실 밀착형 초현실 캐릭터로 생생한 직장인 변호사의 삶을 하루하루 버티고 살아간다. 이처럼 현실에 발붙인 이종석의 연기 변신 또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한다. 한편 '서초동'은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작된다. 시청자들과 만날 '서초동 출근러'...
"이제 '본캐' 찾았어요"…'인문학 작가' 변신 특수통 검사 2024-11-04 18:43:52
“말 한마디, 몸가짐 하나하나 조심해야 하는 공직의 무게는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당분간은 글을 더 쓰고 싶습니다. 쓰는 동안 배우고, 생각을 정리하는 게 그저 좋더라고요.” 27년6개월간의 검사 생활을 마치고 ‘자유인’이 된 임관혁 전 서울고등검찰청장(58·사법연수원 26기)을 4일 서울 서초동에서 만났다. 한때...
대표·사명 이어 BI도 교체…현대면세점, 이미지 변신 총력 2024-11-04 17:47:21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현대면세점은 4일 새로운 BI를 공개하고 서울 무역센터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BI는 더하기(+)와 빼기(-)를 조합한 디자인이다. ‘소비자를 위한 혜택은 더하고, 쇼핑 부담은 덜어낸다’는 뜻을 담았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018년 면세업에 진출했지만...
더보이즈, 세 번째 '초동 하프 밀리언셀러'…"전작 대비 40% 성장" 2024-11-04 17:29:27
'변혁의 선두자로' 변신, 거칠고 폭발적인 분위기 속 다인원의 시너지를 자랑하는 '에너제틱 퍼포머'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트리거'를 표현하는 멤버들의 하나된 칼군무와 꽉 찬 무대 구성이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배가하며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존재감을 자랑해냈다. 각종 예능...
대표·사명·BI까지 바꾼 현대면세점…"실적 반등 시동" 2024-11-04 15:28:45
바꾸며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명품과 K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해 실적 반등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대면세점은 4일 새로운 BI를 공개하고, 무역센터점·동대문점·인천공항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BI는 더하기(+)와 빼기(-)를 조합한 디자인이다. ‘소비자를 위한...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의 변신…Z세대 핫템으로 부활 2024-11-04 10:40:41
대변신에 나섰다. 차별성으로 대표되던 아베크롬비의 색깔을 바꾸기 위해 포용적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모든 인종과 성별을 위한 패션이라는 타이틀을 새롭게 꺼내들었다. 최악의 평판 딛고 이미지 변신 성공 호로위츠 CEO는 경쟁사 매장을 직접 방문하고 고민한 뒤 아베크롬비 매장의 분위기를 싹 바꿨다. 시끄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