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솟는 원두값에 인스턴트 커피도 오른다 2024-06-28 20:33:16
다음 달 1일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수프리모 병(100g) 등 인스턴트 커피와 핫초코 오리지널 원컵 등 분말음료 제품 출고가를 7% 인상한다. 오른 가격이 적용되는 시점은 편의점, 마트 등 채널별로 다르다. 롯데네슬레의 가격 인상은 지난해 1월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롯데네슬레는 커피원두와 코코아 가격 상...
"믹스커피, 달달한 맛에 즐겨 마셨는데…" 2024-06-28 20:01:02
다음 달 1일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수프리모 병(100g) 등 인스턴트 커피와 핫초코 오리지널 원컵 등 분말음료 제품 출고가를 7% 인상할 계획이다. 롯데네슬레의 가격 인상은 지난해 1월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오른 가격이 적용되는 시점은 편의점, 마트 등 채널별로 다르다. 업계에는 커피원두와 코코아 가격 상...
원두 가격 상승에 인스턴트 커피 가격도 오른다 2024-06-28 19:16:11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수프리모 병(100g) 등 인스턴트 커피와 핫초코 오리지널 원컵 등 분말음료 제품 출고가를 7% 인상한다. 오른 가격이 적용되는 시점은 편의점, 마트 등 채널별로 다르다. 롯데네슬레의 가격 인상은 지난해 1월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롯데네슬레는 커피원두와 코코아 가격 상승 등으로 원가...
원두값 급등…커피 제품 가격도 오른다 2024-06-28 17:17:27
1일부터 네스카페의 수프리모아메리카노, 수프리모 병(100g) 제품, 핫쵸코오리지날 원컵 등 커피와 분말음료 제품의 출고가를 7% 인상한다. 롯데네슬레는 이 같은 내용의 공문을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 전달했다. 채널별로 인상 가격 적용 시점은 다르다. 롯데네슬레의 가격 인상은 지난해 1월 후 1년5개월...
印尼 '김 스낵' 평정한 대상…간식천국 동남아, K만 붙으면 통한다 2024-06-27 17:01:21
가공식품(소스류, 음료, 과자류, 라면, 김) 수출액은 코로나19 사태 직전인 2019년 3억1620만달러(약 4398억원)에서 지난해 5억1170만달러(약 7100억원)로 4년 새 61.8% 급증했다. 이 기간 대(對)말레이시아 수출액은 2.3배, 필리핀 수출액은 2배로 늘었다. 한식진흥원이 세계 주요 18개 도시, 9000명의 현지인을 대상으로...
아임에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공식 스폰서 활동 마무리 2024-06-26 13:37:23
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가 지난 7일부터 9일에 열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4’의 공식 생수 스폰서로 참여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아임에코는 별도의 워터바를 운영하고,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임플로거 운영 및 고마운샘 전용 회수함을 배치하여 성공적으로 사용한...
"중국인들 다녀가고 이 지경 됐다"…제주 편의점 충격 근황 2024-06-24 08:06:59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먹고 남은 컵라면, 음료병, 일회용 나무젓가락 등 온갖 쓰레기가 편의점 곳곳에 널브러져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이 찍힌 정확한 시점이나 장소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제주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이 사진에 담겨 제주에서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해당 편의점에서 근무한다는 작성자는 "오...
[게시판]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토어 오픈 프로모션 2024-06-20 09:54:48
[게시판]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토어 오픈 프로모션 ▲ 하이트진로음료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음 달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솔 24병 패키지 10%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천원 상당의...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의 틀을 깨다…몰트 100% '크러시' 2024-06-12 15:58:20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선보인 크러시(KRUSH)는 ‘기존 맥주의 틀을 깬 맥주’를 표방한다. 제품명에도 이런 뜻이 담겼다. ‘반하다’ ‘부수다’라는 뜻의 영단어 ‘크러시(Crush)’에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Kloud)’의 헤리티지를 담은 알파벳 ‘K’를 더했다.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오이오차, 오타니 앞세워 글로벌 옥외광고…세계 88개 곳서 '茶의 매력' 알린다 2024-06-12 15:57:02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만 430억 병에 달하는 세계 판매 1위 녹차 음료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농심이 유통을 맡고 있다. 이토엔은 1985년 오이오차의 전신 격인 마시는 캔 녹차를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이후 변화하는 음용 스타일에 맞춰 기술력을 발전시켰다. 차 산지 육성사업 등을 통해 찻잎 품질도 엄격하게 관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