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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 수리 맡겼는데…서비스센터 기사가 나체 담긴 사진 봤다 2024-06-06 23:44:56
넘게 본 수상한 흔적을 발견했다. 서비스센터에 휴대전화를 맡긴 날 이 같은 흔적이 발견됐는데 사진첩에는 다이어트 할 때 찍어 놓은 나체 사진 등이 담겨있었다. A씨가 해명을 요구하자 서비스센터 측은 처음엔 수리 기사가 휴대전화를 고치다 잠깐 본 것뿐이라고 둘러댔다. 하지만 CCTV 열람을 요구하자 서비스센터 측은...
기후테크 스타트업 제클린, 대덕벤처파트너스로부터 투자 유치 2024-06-03 09:13:48
추적, 인증, 보상 플랫폼 개발에 나섰다. 국내 면방적 부문 1위 기업인 일신방직과 재생원사 제품의 개발, 생산, 공급, 관리 등 제반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진행했다. 재생원료, 원사를 기반으로 한 지속가능한 섬유 산업 활성화에 나서며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앞서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신용보증기금,...
진에어,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내선 보훈할인 대상 확대 2024-05-28 08:46:34
외 특수임무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및 유족에게도 국내선 일반 운임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고객서비스센터 또는 국내선 공항 카운터를 통해 항공권 예매 시 적용되며 공항 수속 시 국가보훈부에서 발행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진에어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 유공자 및 유족 △독립유공자 및...
"200만원짜리 코트 세탁 맡겼다가…" '연락두절' 2024-05-24 10:15:44
몰려드는 세탁주문을 소화하지 못한 세탁 서비스 업체의 부족한 운영 능력이 소비자 불만 증가의 원인으로 지목된다. 24일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을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을 이용해 조사한 결과 전월 대비 소비자 상담이 가장 많이 증가한 품목은 '세탁...
김세용 사장 "3기 신도시 등 핵심사업 차질 없이 추진…주거안정 선도할 것" 2024-05-23 16:09:02
현재 토지 보상을 완료하고 지장물 보상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지구계획 승인 등 인허가 절차를 밟아 오는 6월 하남 교산 사업을 시작하고 나머지 지구는 올해 말부터 2026년 초 차례로 착공할 예정이다.” ▷53만 개 일자리 창출과 매출 226조원을 목표로 하는 ‘판교 스타트업 플래닛’도 주요 사업이다. “제3판교에...
사무직도 일대일 건강관리…'쿠팡케어' 오피스로 확대 2024-05-19 10:05:10
수 있다. 지표가 개선된 직원에게는 별도의 보상이 주어진다. 쿠팡은 서울 잠실·강남, 경기 김포, 대구 등에 헬스케어센터를 설치해 운영 중이다. 또 간호사 등 전문가를 전국 물류센터와 배송캠프에 파견해 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돕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직원들의 정신 건강을 지원하고자 심리 상담 서비스도 도입했다....
AI 성장 여력 남았나…엔비디아, 실적에 숨죽인 시장 [글로벌마켓 A/S] 2024-05-18 07:56:02
내 자율주행 서비스 제공 기대를 높이는 한편 감원 등 비용 절감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로이터에 따르면 상하이 지방정부는 중국 당국의 보안 심사를 거치지 않고 국외로 전송가능한 데이터 목록 선별에 들어갔다. 해당 목록에는 바이오, 뮤추얼펀드와 함께 지능형 차량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테슬라는 이와 별개로...
쏘카, 혁신 성장 함께 할 파트너 모집…오콘은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Geeks' Briefing] 2024-05-17 15:24:27
업체와 안전하고 편리한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과 인프라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쏘카는 △보험 △캐리어탁송 △로드탁송 △차량 수리 △차량 경정비 △차량 세차 △차량 상품화 △차량 차고지 △콜센터 △긴급출동 △광고대행 △인쇄 △광고물 제작 △폐기물처리 △차고지제초 △전기안전검사 △차량관리...
전방위 AI 활용, 모바일 건강관리…진화한 보험 서비스 2024-05-16 16:11:38
중 하나는 고객 서비스다. 삼성생명은 AI 챗봇과 음성봇을 개발해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총 24개 AI 챗봇이 매달 9만5000건의 고객 문의를 소화하고 있다. 7개 AI 음성봇은 월 6만9000건의 전화 상담을 처리 중이다. 현대해상 역시 AI 음성봇을 활용해 콜센터 상담 업무 효율화를 실현했다. 현대해상의 AI 음성봇은 지난해...
현대해상, AI음성봇 업무 확대…車사고 때 유용한 '개인형 ARS' 도입 2024-05-16 16:02:00
하반기엔 자동차 사고 초기 안내와 자동차 보상 진행사항을 안내하는 AI음성봇 서비스를 추가 오픈했다. 고객들은 담당자의 근무 여부와 무관하게 신속히 자동차 사고처리 과정 및 보상내역 등을 안내 받을 수 있게 됐다. 현대해상은 올해 초 국내 최초 개인형 자동응답시스템(ARS) 시스템인 ‘Hi보상비서’를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