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모델로서의 최현준, 사람으로서의 최현준 2022-01-03 14:21:00
열린 생로랑(saint laurent) 2022 봄여름 맨즈 웨어 컬렉션에 한국 남자 모델 최초로 최현준이 데뷔했다. 패션 씬의 새로운 세대, 새로운 얼굴로 등극한 그에게 자연스레 매스컴의 관심은 쏟아졌고 최현준은 현실과 이상 그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 나가기 시작했다. “모델로서의 최현준, 사람으로서의 최현준을 확실히 구분...
유치하지만 화려한 파티룩…세기말 'Y2K패션'이 돌아온다 2021-12-30 17:05:06
내년 봄여름 시즌 눈에 띄는 스타일 중에는 카고 스타일의 바지가 있다. 국내에서 ‘건빵바지’로 불리는 이 바지는 커다란 주머니가 달린 게 특징인 작업용 바지다. 디스퀘어드는 남성복과 여성복을 호환한 밀리터리룩을 선보였다. 카모플라주 패턴 등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이용해 만들었는데 투박하고 거친 느낌의 카고...
보테가 베네타, 2022년 봄여름 컬렉션 ‘살롱03 디트로이트’ 선보여 2021-10-25 14:18:00
봄여름 컬렉션인 ‘살롱 03(salon 03)’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보테가 베네타는 매 시즌 새로운 도시에서 살롱 컬렉션을 전개하며 ‘살롱03 디트로이트’는 런던과 베를린에 이은 세 번째 살롱 컬렉션이다. 디트로이트는 미국 건축의 모더니즘 역사와 자동차 산업을 이끌며 테크노와 모타운 사운드의 발상지로, 창의적...
"백신 안맞은 사람 탓 통제 강화돼"…미국 접종자 '부글부글' 2021-08-01 11:21:09
비교적 '평범한' 봄여름을 보냈다는 무어는 이런 일상이 입원환자와 사망자가 다시 늘어나는 탓에 사라질 수 있다고 우려했다. 무어는 확산세가 계속되면 올가을 7세와 9세 자녀를 데리고 디즈니월드에 놀러 가겠다는 계획을 취소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서 "이런 일들이 다시금 전부 사라질 수 있다는 점이 나를...
G9, `월간 지구직구` 프로모션…가정의 달 `직구족` 공략 2021-05-04 09:59:30
차박 캠핑 차량용 가정용 냉장고 50L`를 최종혜택가 16만 4,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원주경 G9 쇼핑큐레이션팀 매니저는 "가정의 달 선물로 해외직구 제품을 구매가 많아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직구 스테디셀러인 영양제, 식품부터 봄여름 시즌 수요가 증가하는 캠핑용품까지 특가에 선보이고, 다양한...
"소비자를 모델로"…에잇세컨즈, 틱톡으로 선발 2021-04-08 10:34:10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제공한다. 30인이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에게는 총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을 준다. 봄여름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삼성물산 "올해 봄·여름 여성복은 '편안함'이 1순위" 2021-02-23 13:55:30
올해 봄여름 여성복 트렌드로 'T.P.O.(시간, 장소, 상황)의 경계를 허문 편안함'을 23일 제시했다. 이런 트렌드 속에 애슬레저(운동복과 일상복을 겸할 수 있는 옷) 유행은 더욱 거세지고 재택근무를 할 때나 가까운 곳에 외출할 때 모두 입을 수 있는 워크레저(워크와 레저의 합성어)도 부상할 것으로 내다봤다....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가격도 기존대비 75% 2020-12-21 11:55:11
내년 봄여름(SS) 시즌부터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고객인 20~30대의 쇼핑 습관 등을 고려한 것으로, 온라인 전환과 함께 상품 가격을 기존의 75% 수준으로 낮춘다고 삼성물산은 설명했다. 내년 SS 시즌 첫 상품으로는 `하루` 시리즈를 선보였다. `하루 종일 함께 하고 싶은...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브랜드 전환…"밀레니얼 세대 겨냥" 2020-12-21 09:17:57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내년 봄여름(SS) 시즌부터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고객인 20~30대의 쇼핑 습관 등을 고려한 것으로, 온라인 전환과 함께 상품 가격을 기존의 75% 수준으로 낮춘다고 삼성물산은 설명했다. 2017년 빈폴키즈의 온라인 전환이 성공을 거두자 온라인 전환...
미국 안죽을 사람 죽었다…올해 봄여름 사망자 22만5천명 증가 2020-10-14 11:12:58
미국 안죽을 사람 죽었다…올해 봄여름 사망자 22만5천명 증가 증가분 67% 코로나19 …다른 질환 사망도 함께 늘어 커먼웰스·예일대 "마스크 착용·거리두기 없으면 사태 악화"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미국의 3∼8월 사망자가 평소보다 눈에 띄게 증가했다는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