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 출시 2023-09-04 11:00:56
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봉지면 라면왕김통깨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됐고, 1년간 누적 매출액 200억 원을 달성했다....
농심, 컵라면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2023-09-04 09:43:47
농심은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소비자들이 지난해 8월 출시한 봉지면 '라면왕김통깨'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그대로 컵라면에 담아...
사람 대신 장바구니 200개 '오픈런'…日서 '진풍경' 벌어진 이유 2023-09-03 08:58:23
파는 ‘서민 슈퍼’로 이름 나 있다. 야채 한 봉지를 단 돈 10엔(약 91원)에 판매하는 일요일에는 다른 지역에서 찾아오는 고객도 적지 않다. 예전부터 일요일 아침이면 남들보다 먼저 특별 할인상품을 쓸어담으려는 손님들의 장바구니가 100여개 늘어섰던 이유다. "호황? 서민들은 생활 방어에 필사적" 장바구니의 행렬이...
"먹태깡인 줄"…'꿩 대신 닭?' 노리고 나온 신제품도 '품절' 2023-09-02 15:01:12
초도 물량인 100만 봉지가 완판됐으며 최근까지 누적 판매량 420만 봉지를 넘어섰다. 편의점이나 마트 등에선 ‘오픈런’이 벌어지고, 중고마켓에선 1만원대에 한 봉지를 판다는 글까지 올라오는 상황이다. 정가(1700원)의 6배 수준이다. 이처럼 식음료 업계에는 유행 제품이 생기면 맛과 모양새를 따라하는 '미투'...
엘리베이터 출산한 中 여성, 아이 쓰레기통에…CCTV에 찍혔다 2023-09-01 20:30:08
면 아이를 출산한 여성은 흘린 피를 닦는 등 엘리베이터를 정리한 뒤 아이를 쓰레기와 함께 봉지에 넣었고, 곧바로 이 봉지를 아파트 쓰레기통에 버렸다. 이 같은 장면은 아파트 CCTV에 고스란히 담겼고, 해당 동영상이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퍼지면서 사건이 대외적으로 알려지게 됐다. 한편, 쓰레기통에 버려진...
"작아서 방치했더니"…식중독균 옮기는 초파리 퇴치하기 [1분뉴스] 2023-08-17 18:28:00
정도면 성체가 된다. 초파리를 막기 위해서는 초파리는 2~5㎜의 작은 크기이므로 일반 방충망은 다 통과하기 때문에 미세 방충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초파리가 유입되는 싱크대와 화장실 배수구는 자주 세척해야 한다. 배수구 등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초파리 유충과 알 제거에 효과적이다. 과일이나 음식물 쓰레기는...
"먹으면 스트레스 확 풀려요"…MZ세대 '매운 라면' 열풍 2023-08-17 11:25:36
'열라면'에 알싸한 마늘과 톡 쏘는 후추를 더한 제품이다. 오뚜기는 열라면 모디슈머(자신의 뜻대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첨가하는 부재료에 마늘, 후추의 비중이 높다는 점에 주목해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라면업계에서는 최근 소비자들의 매운맛에 대한 기준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신제품을...
"알고 나면 못먹어요"...美 맥도날드 직원이 저격한 음료의 정체 2023-08-08 10:24:06
저격하고 나섰다. 7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틱톡에서 Gia2bad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맥도날드 직원은 스위트 티 제조 영상을 공유하며 소비자들이 건강을 위해 해당 제품을 멀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스위트 티 제조를 위해 약 4파운드(약 1.8kg)의 설탕이 봉지째 주전자에 들어가는...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라면·버거까지 '맵부심 제품' 쏟아진다 2023-08-01 12:14:11
신제품 '마열라면' 봉지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용기면은 다음달 나온다. 신제품은 1996년 출시된 스테디셀러 매운맛 라면 '열라면'에 알싸한 마늘과 톡 쏘는 후추를 더한 제품이다. 오뚜기는 열라면 모디슈머(자신의 뜻대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첨가하는 부재료에 마늘, 후추의 비중이 높다는...
열라면에 마늘·후추넣어 색다른 매운맛…오뚜기, 마열라면 출시 2023-08-01 09:04:11
'열라면'에 마늘과 후추를 더해 제조했다. 오뚜기는 열라면에 순두부 등 다양한 부재료를 넣어 먹는 '모디슈머'(제품 활용법을 창조하는 소비자)들의 레시피를 살펴본 결과. 마늘과 후추 사용이 많다는 점에 주목해 신제품을 기획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양한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