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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블루'엔 매운 음식?…확진자 급증 때마다 주문 '껑충' 2020-11-11 07:15:00
지난 2~9월 CJ대한통운의 식품 택배 가운데 하바네로, 떡볶이, 불닭발, 불족발, 불냉면, 불닭볶음, 매운라면, 실비김치, 마라 등 매운 식품 물량을 분석한 결과다. CJ대한통운은 이런 결과를 최근 발간한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 '일상생활 리포트 플러스'에 소개했다. 조사 기간 신규 확진자 수와 매운맛 식품 물량...
스트레스 날리는 매운 음식 추천! 2020-09-14 11:11:00
단연 눈에 띌 수밖에 없다. 또한 떡볶이와 세트처럼 따라다니는 사이드 메뉴인 ‘신전 김밥’은 보기에도 매콤해 보이는 빨간 비주얼로 보기만 해도 군침을 돌게 한다. 맵덕들도 울면서 먹는다는 극강의 매운맛 떡볶이와 김밥 조합으로 한 주의 스트레스를 해소해보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불닭볶음면 매운맛 라면의...
코로나19 스트레스 '매운맛'으로 푼다…편의점 매운 음식 인기 2020-09-03 08:52:01
아울러 냉장 안주에서 매콤 닭강정과 매운 곱창볶음, 화끈 불닭발 등 매운맛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월 같은 기간 33.7%에서 42.2%로 늘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계속되면서 우울감, 무기력증 등을 느끼는 소위 '코로나 블루'에 지친 사람들이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있는 것이라고 C...
"코로나로 막혔지만, 랜선 타고 태국에 K-푸드 수출길 뚫는다" 2020-08-27 11:00:08
태국에서 인기 있는 불닭 소스 등에 관심을 보였다"면서 "재료의 비율 등을 자세하게 물어봤다"고 말했다. 이 업체는 이날 7개 태국 바이어와 상담하고 이메일 교환을 통해 추가 논의를 약속했다. 소스가 포함된 떡볶이 제품 등을 내놓은 'IK 푸드'사 책상에는 태국인 바이어 예닐곱명이 모여들었다. 태국 내 대형...
더욱 진화된 세대교체 K-푸드 3.0.. 전 세계에서 열풍 2020-05-26 09:49:30
현재 제품과 외식 전방위적으로 삼겹살, 치킨, 떡볶이 등 `한국인이 즐겨 먹는 모든 음식`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덕분에 관련 식품은 매년 기록적으로 성장 중이다. K-식품페어가 열리는 날엔 홍콩,베이징,미국,일본 어디든 인산인해를 이루고, 최근 한국의 비비고 만두는 최근 단일 상품매출로 연매출 1조원을 달성하...
日 교자 밀어내는 한국 만두…美 식당에서 줄서서 먹기 시작했다 2020-05-06 17:30:44
줄 모르는 불닭볶음면(삼양식품) 열풍 등과 맞물려 세계 시장에서 ‘K푸드’가 유례없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정부 주도로 추진됐지만 성과를 내지 못했던 한식 세계화가 드디어 민간의 힘으로 결실을 보고 있다”(문정훈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는 분석이 나온다. 정부 주도는 실패…첨병은 기업 한식 세계화는...
'편스토랑' 이정현, 대박 야식조합 '마불면' 9.9%…최고의 1분 2020-03-28 11:00:00
이정현이 차지했다. 1부에서 이유리는 피자와 떡볶이를 접목한 메뉴를 개발했다. 반죽부터 직접 해 완성한 피자 위에 떡볶이 토핑을 얹고 맞보는 이유리. ‘유리가 또..’라는 말이 나올 만큼 유쾌하고 엉뚱한 이유리의 매력에 분당 시청률은 9.5%까지 치솟았다. 그런가 하면 2부의 시청률 요정은 이정현이었다....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딸기프로모션 “‘겨울 과일의 왕’ 딸기를 즐겨볼까” 2019-12-13 15:06:08
푸드인 핑크 핫도그, 디저트의 달콤한 맛을 중화할 불닭 떡볶이, 이국적인 맛을 살린 따끈한 쌀국수 등 세이버리 메뉴와 딸기 밀크 셰이크, 딸기 라테, 딸기 파르페, 딸기 진토닉,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음료 메뉴 등이 테이블로 제공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가 주말 시그니처 디...
매운맛 열풍 합세, 프레시지 `맵치데이` 이벤트 진행 2019-11-13 08:00:01
불닭볶음, 까르보불닭 파스타, 데빌 불닭 치즈프라이)과 `마라`의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전할 마라탕과 마라 불닭 떡볶이 그리고 마라샹궈 등 총 19종으로 라인업을 세분화했다. 동시에 프레시지의 베스트셀러 밀키트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할인율 56%를 적용해 일반 판매가격보다 알뜰하게 제품을...
유통가 '매운 맛 전쟁'…왜 불경기에는 혀의 고통에 열광할까 2019-11-12 09:37:06
이후 매운 짬뽕과 떡볶이, 닭발이 대유행이었다. 어려운 경제사정에 맞춰 가격은 저렴하되, 자극적이고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음식을 찾는 국민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고통을 참아가며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잠시 날리는 이들이 늘어간다는 것. 매운 음식의 활황이 반갑지만은 않은 이유다. 이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