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 의료기기, 중동 오일머니 사로잡았다 2025-02-10 17:28:54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수혜를 보고 있다. 미용 의료기기 업체 원텍은 지난해 11월 주력 제품인 올리지오를 두바이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추가 6개 제품의 인허가를 획득했다. 이 회사는 두바이를 거쳐 인근 중동 국가에서도 판로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중동 국가들이 잇달아 정부 주도 사업으로...
모바일 잡아라…이재현, 온스타일부터 찾았다 2025-02-10 17:22:12
뷰티 유통업체 CJ올리브영과 택배업계 1위 CJ대한통운을 이틀 간격으로 돌아보며 그룹 전반의 위기를 타개할 해법을 모색했다. 이번에 찾은 CJ온스타일은 CJ ENM의 커머스 부문으로 홈쇼핑과 모바일 쇼핑 등을 담당한다. 이 회장은 지난 7일 서울 방배동 CJ온스타일 본사를 방문해 사업 현장을 점검하고 성과를 격려했다....
'김희선 효과' 1200억 대박 나더니…판 뒤집혔다 2025-02-10 16:28:17
증가했으며 뷰티 디바이스 부문 매출은 3126억원으로 44.6% 늘었다. 에이피알의 작년 해외 매출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4000억원을 넘었다. 지난 4분기 미국 최대 이커머스 아마존에서는 에이피알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의 ‘제로모공패드’가 토너&화장수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콜라겐 나이트 랩핑 마스크’는 마스크...
신예 애널리스트 이가영, 승격 한 달 만에 톱10 진입…'다크호스' 등극 [2024 하반기 베스트 애널리스트] 2025-02-10 16:12:54
한 달 만에 발간한 ‘한국 인디뷰티의 필연적 성장과 그 구조적 수혜주’(2024.10.16) 리포트로 업계의 큰 반향을 일으켰다. 82쪽 짜리의 리포트는 생활소비재(화장품·의류 등)·교육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그를 애널리스트 연차 1년 11개월 만에 톱10에 올려놓았다. 단기간에 거둔 성과다....
에이피알, 지난해 영업익 1,227억…전년비 17.7%↑ 2025-02-10 15:37:17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문 역시 전년 대비 44.6% 성장한 3,126억 원의 연매출을 기록하며 화장품/뷰티와 함께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해외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이 돋보였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4분기 해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5%의 성장하며 1...
"조 단위 매출 카운트다운"…에이피알, 2024년 매출 7228억·영업이익 1227억 2025-02-10 15:30:31
부문별로는 화장품/뷰티 부문의 폭발적인 성장이 단연 눈길을 끌었다. 화장품/뷰티 부문은 2024년 4분기에만 전년 동기 대비 103.2%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분기 매출 1163억 원, 연 매출 3385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 속 입지를 강화했다. 실제로 2024년 4분기 미국...
에이피알, 작년 영업이익 1천227억원…'역대 최대' 2025-02-10 15:26:02
58% 증가했으며 뷰티 디바이스 부문 매출은 3천126억원으로 44.6% 늘었다. 에이피알의 작년 해외 매출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4천억원을 넘었다. 작년 4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39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4% 증가했다. 매출은 2천442억원, 순이익은 420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4분기 영업이익과 매출도 분기 기준...
'거래액 137% 폭증' 10대들 요즘 화장품 사는 곳 2025-02-10 10:57:27
힘입어 지난 2022년 4월 문을 연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입점 브랜드 수도 지난해 2400여개로 전년보다 840여개 늘었다. 출시 초기 200여개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약 10배로 증가한 것이다. 지그재그는 이같은 성장 배경으로 단독 기획 확대 등 차별화한 상품을 꼽았다. 직잭뷰티는 지난해에만 인기 브랜드...
이재명 "주4일 근무 국가로 가야…'잘사니즘' 새 비전 삼겠다" [종합] 2025-02-10 10:42:47
K뷰티 열풍으로 이어졌고, 한국어 학습수요가 증가하면서 한국어학습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얼마 전 ‘흑백요리사’의 인기에 힘입은 ‘K미식여행’이 관광업의 새 활로가 되었습니다. K컬쳐 관광 5천만 시대, ‘버킷리스트 한국관광’을 통해 국제적 한국문화 열풍을 매출증대와 좋은 일자리로 연결시켜야 합니다....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C, 대용량 제품 코스트코 입점 2025-02-10 10:37:35
플랫폼 큐텐재팬의 지난해 11월 '메가와리' 행사에서 서플리먼트(보충제)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코스트코에 진출했다"며 "국내 이너뷰티 시장의 프런티어(선도자)로서 앞으로도 시장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