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진, 큐텐재팬과 배송 협력…K-셀러 일본 역직구 진출 지원 2025-02-10 08:44:15
주로 뷰티·패션 제품을 일본에 판매한다. 큐텐재팬 입점 셀러는 이달 말부터 한진의 디지털 물류 설루션 '원클릭'(One Click)을 통해 국내 집하부터 일본 현지 배송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큐텐재팬의 판매 시스템에서 배송사를 한진 익스프레스로 선택하면 원클릭과 연동된다. 한진의 원클릭을 통해 단...
"샘 올트먼 원전회사에 소프트뱅크 400억달러 투자" 2025-02-10 07:11:42
급등세를 보였다. 반면 화장품 기업인 엘프 뷰티는 매출은 전년비 31% 증가했지만 EPS는 예상을 밑돌았고 여기에 부진한 1월 매출 추세를 이유로 연간 가이던스를 하향 조정함에 따라 19% 넘게 급락했다. 회사측은 올해 1월 뷰티업계의 전반적인 매출 감소가 이어졌고 일부 신제품의 초기 반응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고...
롯데온 "지난달 뷰티디바이스 매출 30%↑…레벨업 뷰티행사" 2025-02-10 06:00:02
MD(상품기획자)는 "최근 급격하게 신장 중인 홈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명절 후유증, 밸런타인데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고품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 ‘셀레스트’ 2025-02-09 13:22:36
개발하는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전원석 대표(40)가 2024년 7월에 설립했다. 전 대표는 5년간 홈쇼핑 MD와 9년간 글로벌 유통회사의 한국 지사장으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를 설립했다. 셀레스트는 지속 가능성과 자연 친화적 가치를 바탕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중기부, 탈레스·로레알 등 글로벌 기업과 협업할 스타트업 모집 2025-02-09 12:00:08
갔다. 올해는 방산기업 탈레스와 뷰티 기업 로레알코리아, 산업용 가스 기업 에어리퀴드 등 3개 사가 새로 파트너로 합류하면서 13개 글로벌 기업이 협업사로 참여한다. 모집할 창업기업은 364개 사로 지난해(305개 사)보다 늘었다. 최종 선정된 창업기업은 중기부의 사업화 자금 최대 2억원과 특화 프로그램을 지원받는다....
SSG닷컴, 밸런타인 뷰티 위크…향수 등 테마별 선물 제안 2025-02-09 06:00:08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상품 12%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최인정 뷰티MD(상품기획)팀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트렌드 뷰티 인기 선물을 골라 행사를 준비했다"며 "모바일 선물하기로 편리하게 선물을 전해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W컨셉도 화장품에 힘준다…"패션-뷰티 시너지 강화" 2025-02-09 06:00:05
플랫폼 핵심 경쟁력인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과 뷰티를 연계해 두 카테고리의 매출 상승효과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해 2만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고객에게는 30% 전용 쿠폰 등 할인쿠폰팩 7종을 제공한다. 이외에 72시간 브랜드 세일, 원플러스원(1+1) 특가, 배송비 할인...
이게 '진짜' 트렌드…"그녀들이 온다" 2025-02-08 11:23:10
나다운 방법을 찾는 이들. 그 과정에서 패션·뷰티·식품·케어 등 다양한 산업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는 이들을 김난도 교수를 필두로 한 '트렌드코리아 팀'은 '트렌드가 시작하는 출발점'으로서 다루고 있다. 산업적으로든 국가적으로든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그들의 삶 자체가 생생하게 담겨져...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전 점포에서는 뷰티·주얼리·패션 액세서리 상품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에스티로더 컴퍼니즈·시세이도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상품 및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7.5% 롯데상품권 증정·브랜드 마일리지 더블 적립·한정판 증정품...
GS25서 '무신사 스탠다드' 옷 판매 2025-02-07 17:35:27
패션과 뷰티 상품군으로 품목을 확대하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통해 의류 카테고리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으로 단숨에 많은 점포를 확보했다. 편의점의 주 소비자층이 무신사의 타깃층인 10~30대라는 것도 장점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 매장을 19개까지 늘리며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