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쿄로 호캉스①] 지금 도쿄 최고 핫플, 호텔 자누 2024-06-05 17:53:11
브랜드 ’자누’의 전 세계 첫 지점이기 때문이다. 위치도 남다르다. 장장 30년에 걸친 재개발 끝에 지난 1월 완공된 아자부다이힐스의 유일한 호텔이다. 일본을 뒤흔든 스케일의 부동산 프로젝트였던 만큼, 내로라하는 호텔 브랜드들에서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아자부다이힐스의 선택은 아만이었다. 자누는...
과일·채소 자주 접한 아동, 섭취량·선호도 늘었다 2024-06-05 16:50:42
기여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오클랜드 대학교와 협업해 진행한 '과일·채소 섭취가 아동 웰빙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어린이들에게 과일 및 야채를 자주 노출할수록, 실제 선호도와 섭취량이 증가하며 웰빙 지수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오는 것으로 나타났다. ...
맥라렌 아태지역총괄에 샬롯 딕슨…첫 여성 총괄 2024-06-04 14:48:46
한국과 홍콩, 대만을 총괄하는 북아시아 시장 매니저 등을 거치며 브랜드 입지를 넓히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맥라렌은 소개했다. 이번 인사로 딕슨 지역총괄은 한국과 일본,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베트남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 시장의 책임을 맡게 됐다. 1985년 맥라렌 설립 이래 여성이 지역총괄을...
'다이소급'은 돼야 지갑 연다…美서도 불티 난 제품 뭐길래 2024-06-03 11:41:51
유명 브랜드를 판매하는 TJ맥스(TJ Maxx), 마셜스(Marshalls), 홈굿즈(HomeGoods) 등 체인을 소유한 할인업체 TJX도 이익을 얻고 있다. TJX 역시 1분기 높은 매출을 달성했고 북미 유럽 및 호주에서 1300개 이상 매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미국의 다이소라고 알려진 달러제너럴도 1분기 매출이 증가했으며 시장 예상치를...
홍삼정 10년 누적 매출 2조원 돌파 2024-06-02 18:54:26
가공하는 방법을 연구한 끝에 농축액 형태의 홍삼가공제품을 최초로 개발했다. 이후 1912년 6년근 홍삼만 달여 홍삼정을 선보였다. 현대 홍삼정 제품의 시초다. 송상욱 인삼공사 수석브랜드매니저는 “홍삼정은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LG전자, 위생 강화한 냉장고 '스템' 출시 2024-06-02 14:16:18
‘스템(STEM)’ 브랜드를 2일 출시했다. 이 모델을 프리미엄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절반 이상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다. 스템은 물을 받아 저장하는 저수조가 없어 세척할 필요가 없고, 위생적으로 정수된 물을 바로 공급받을 수 있다. 물통에 물을 받아 얼음을 만드는 기존 냉장고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GS25, 아동 실종 방지 캠페인…PB 우유에 지문사전등록 안내문 2024-05-31 08:24:39
처음 도입됐다. GS25는 제도를 널리 알리고자 자체 브랜드(PB) 상품 '유어스춘식이 우유 4종 포장에 지문 사전등록제도 안내문과 간편 등록을 돕는 QR코드를 삽입한다. 홍보 효과를 높이고자 연간 1천만개 이상 판매되는 유어스춘식이 우유를 캠페인 상품으로 선정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캠페인 상품은 내달 1일부터...
디자인도 기능도 '쿨'…무더위에도 타수 지켜준다 2024-05-30 15:57:05
김수영 아쿠쉬네트코리아 매니저는 “여름철에는 머리에 갇힌 땀과 열을 순환시켜 무더운 날씨에도 흘러내리는 땀이나 열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여름철에는 천공(벤틸레이션)이 있는 모자로 통기성을 확보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가볍고 편안한 소재, 자외선 차단 원단을 사용한 모자를...
5개월 만에 100억어치 '불티'…놀라운 가성비에 '인기 폭발' 2024-05-29 10:20:19
구매할 수 있다. 통상 PB상품은 일반 제조업체 브랜드(NB)보다 가격대가 20~30% 정도 저렴하다. 마케팅·유통 비용을 줄여 소비자 가격을 낮출 수 있어서다. 박종서 GS리테일 상품전략팀 매니저는 "리얼프라이스가 고물가 속에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도록...
GS25, PB 브랜드 리얼프라이스 매출 100억 돌파 2024-05-29 09:46:11
중인 상생형 전용 브랜드 상품이다. 동일 상품군 내 일반 상품 가격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GS25는 현재 17종의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리얼신선계란, 리얼스모크훈제닭다리, 리얼건오징어두마리, 리얼구운란, 리얼천연펄프화장지 순이다. 다음 달에는 리얼통통소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