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절약소비'…키워드는 웰니스·가격차별화·맞춤형 2024-06-19 14:00:05
= 고물가에도 최근 1년간 매출 성장세를 보인 브랜드의 공통 키워드는 '절약형'(SAVE)인 것으로 나타났다. 'SAVE'는 건강한 웰니스(Sound wellness), 라이프스타일 적응(Adaptation of lifestyle), 가격 차별화(Variation of price), 맞춤형(Elaboration)의 첫 글자를 딴 것이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유통...
"38억 슈퍼카 뺨치네"…극찬 쏟아진 1억짜리 車 뭐길래 2024-06-19 13:42:58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다. 고성능 사륜구동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후륜 모터 합산 478㎾(650마력·부스트 모드 기준)의 최고 출력을 발휘한다. 아이오닉5N은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2024 월드카 어워즈’에서 ‘세계 올해의 고성능차 부문’을 수상하고 2023 톱기어 선정 ‘올해의 차’, 2024 톱기어 일렉트릭...
현대차 아이오닉5N, 獨·英 전문지 고성능 전기차 평가서 호평 2024-06-19 09:33:04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로, 고성능 사륜구동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후륜 모터 합산 최고출력 478kW, 최대토크 770Nm의 동력성능을 갖췄다. 차량은 '2024 월드카 어워즈'에서 '세계 올해의 고성능차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손석구만 나오는데 괜찮나요"…현대차에 쏟아진 질문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6-16 07:38:14
나오지 않아 나온 질문이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 본부장(전무)은 이에 대해 "멋진 자동차의 모습을 보여드리려 했다면 제품 광고를 만들었을 것"이라며 "밤낚시는 상품(아이오닉5)보다는 영화적인 요소에 집중했다. 요즘 소비자는 브랜드가 대놓고 상품에 대해 떠드는 것에 관심이 없다"고 답했다. 밤낚시는 현대차...
'소녀시대' 윤아·이정재 이어 박명수까지 당했다 [이슈+] 2024-06-16 06:40:01
토로했고,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윤아는 칸 영화제에 한 브랜드 앰버서더로 초청돼 레드카펫을 밟았지만, 포즈를 취하려는 순간 이를 저지하는 방식으로 경호원에게 인종차별을 당했다.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도 미국 유명 자선 행사인 멧 갈라에 브랜드 앰버서더로 참석했지만, 파파라치들에게 "아리가또", 로봇 같다" 등...
현대차 제안에 손석구도 '깜짝'…13분의 '파격 실험' 정체 [무비 인사이드] 2024-06-15 07:11:01
2013년 칸영화제에서 '세이프'로 단편 부문 황금종려상을 받은 문병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손석구가 올해 1월 설립한 영화 제작사 스태넘과 현대차가 공동 제작했다. 특히 '밤낚시'는 일반적인 영화와는 달리 차량에 부착된 카메라의 시점으로 촬영됐다. 현대 아이오닉5에 달린 빌트인캠, 사이드 미러...
고객 접점 늘려라…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오픈 2024-06-13 16:42:07
브랜드 헤리티지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월 등 전시 공간 또한 마련돼 있다.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위해 4개의 시승 코스와 3개의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토레스 EVX △더 뉴 토레스 △티볼리 △렉스턴 써밋 △렉스턴 스포츠 칸 등 전기 SUV부터 도심형·프리미엄 SUV까지 다양한 차량이 준비돼 라이프스타일에...
청약 양극화 속 '상품' 경쟁 치열…순천·용인·광주 특화설계 눈길 2024-06-13 16:08:32
랜드마크 단지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규모와 브랜드, 상품성을 두루 갖춘 단지는 경쟁도 치열할 전망이다. 청주에서는 금호건설이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를 이달 공급할 계획이다. 전용면적 84~138㎡ 총 1450가구 규모로 테크노폴리스 내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단지는 수요자 선호도 높은 4베이 판상형 위주 특화...
"강력한 팬층"…애플, 브랜드 가치만 1조달러 2024-06-13 11:34:31
또 룰루레몬과 코로나 등 5개 브랜드가 처음으로 100위권 내로 진입했다고 칸타는 전했다. 칸타는 상위 100위 내 글로벌 브랜드의 총가치는 지난해 주식시장 급등에 힘입어 20%나 상승했다고 말했다. 칸타는 이번 조사가 전 세계 430만명의 2만1천개 브랜드 가치 평가를 바탕으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사진=연합뉴스)
"애플 브랜드 가치, 1조달러 넘어 3년 연속 1위" 2024-06-13 10:59:55
이어 10위권을 형성했다. 칸타는 "엔비디아가 진정으로 차별화하는 것은 개인과 기관투자자 모두 이 회사가 가장 혁신적인 첨단 기술 분야의 중심에 위치한다고 믿고 있는 점"이라고 말했다. 한국 브랜드로는 삼성전자가 51위로 유일하게 100위권 내 포함됐다. 또 룰루레몬과 코로나 등 5개 브랜드가 처음으로 100위권 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