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풍성한 추석"…먹거리부터 의류까지 '특가 기획전' 2024-09-14 07:00:07
1+1 상품과 9천900원, 1만9천900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인다. 화장품 브랜드 '플루'와 함께 하는 바디스크럽·바디케어 모음전(∼18일), K2·아이더의 2024년 가을·겨울(F/W) 신상품 할인전(∼15일)도 있다. ▲ 11번가 = 오는 18일까지 반려동물용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가을맞이 펫페어' 기획전을...
가을 호캉스는 여기!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금정 2024-09-13 11:00:58
제공한다. ▶아이가 있다면 '포 마이 키즈' 패키지로 여유를 어린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한 패키지다. 어린이 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에 유럽 감성의 유아 놀이 텐트 브랜드인 '비비앤아이'의 키즈 텐트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키즈 뷰티 브랜드 '아이엠...
DL이앤씨, 대구 남구 일원 조경 단지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 분양 예정 2024-09-13 10:28:20
브랜드인 ‘드포엠(dePoem)’이 적용된다. 드포엠의 대표 공간인 ‘드포엠파크’는 잔디마당과 수경시설이 있는 공간으로 단지 중심에 조성할 예정이다. ‘로비계절정원’은 동 출입 시 풍성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특화 정원으로 꾸민다. ‘미스티포레’는 미스트분사시설, 휴게시설 등이 미세먼지 저감 식재와 어우러진...
"날도 더운데 여기나 갈래?"…슬세권 인기에 '바글바글' 2024-09-11 11:21:39
귀띔했다. 지난달 식품관을 개편하며 키즈(어린이) 전용 라운지를 조성한 미아점에선 호두과자, 닭강정 등의 먹거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압구정본점·천호점·미아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에선 40여개의 현대백화점 단독 브랜드 매장이 잘 나갔다. 현대백화점은 식품 테넌트를 중심으로 지역별 특성에 맞는 ...
스마트 로봇 론픽 심(XIM), 근력 측정 솔루션으로 건강생활지원센터 도입 2024-09-11 10:00:00
송정건강생활지원센터에 로봇 헬스케어 브랜드 론픽 심(XIM) 장비가 도입됐다. 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역보건법’에 명시된 지역보건의료기관으로 전문인력이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상담이나 맞춤형 건강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건강증진 전담 보건기관. 특히, 송정복합체육센터는 군포 송정지구에 총사업비 260억을 투...
현대백화점 "대단지주변 점포 식당가, 무더위에 매출 28% 증가" 2024-09-11 09:54:10
지난달 식품관을 개편하며 키즈(어린이) 전용 라운지를 조성한 미아점에선 호두과자, 닭강정 등의 먹거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점포별 특색을 잘 살릴 수 있는 주요 분야로 식품을 꼽으며 "식품을 중심으로 동네 생활권에 스며드는 로컬 마케팅을 강화하고 지역민 특성에 맞는 단독 브랜드를 빠르게...
유니클로, 잠실에 한국 최대 매장 열었다…'매출 1조' 찍나 [현장+] 2024-09-10 15:38:31
내에 티셔츠가 완성된다. 이외에 키즈·베이비존, 캐시미어존, 콜라보레이션존 등 다양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모아놓은 공간들이 배치됐다. 2층 매장은 1층과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됐다. 남성 제품과 유니클로의 새로운 기술인 '퍼프테크'를 활용한 제품들이 전시됐다. 퍼프테크는 유니클로와 도레이가 공동 개발한...
어른까지 울린 '하츄핑' 덕에 장중 30% 급등한 SAMG엔터 2024-09-09 15:01:11
브랜드인 이모션캐슬과 협력해 높은 성과를 냈다. ‘캐치! 티니핑 F/W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하루 만에 7억 물량이 팔려나갔다. ‘사랑의 하츄핑’ 인기와 추석 명절을 앞둔 시점이 맞물리면서 높은 수요를 창출한 것으로 보인다. 맘스터치, 이디야 커피, 메가 커피 등에서도 협업을 진행했다. 주가...
베베쿡,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조식 이유식 팝업존 런칭 2024-09-06 11:00:57
전문 브랜드 베베쿡과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협업을 통해 키캉스 고객들을 겨냥한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와 이유식 팝업존을 10월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와 이유식 팝업존은 아이의 첫 호캉스를 도전하는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준비됐다. 베베쿡 이유식 팝업존은...
삼성물산 빈폴키즈, 3D 아바타 모델 우리·소울 첫 공개 2024-09-04 10:04:53
삼성물산 빈폴키즈, 3D 아바타 모델 우리·소울 첫 공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브랜드 최초 3D 아바타 모델인 '우리'와 '소울'이 등장한 가을 등교룩 화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디지털 환경에 친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