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나는 어떤 이웃이었을까'···당근, ‘2024 올해의 이웃’ 연말 캠페인 진행 2024-12-16 18:23:14
것으로 기대된다. 홍차민 당근마켓 브랜딩 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중고거래부터 알바, 모임, 동네지도 등 당근의 다양한 로컬 서비스를 이용하며 쌓은 의미 있는 기록을 한눈에 살펴보고, 이웃들과 추억을 보다 다채롭고 재미있게 나눠보시길 바란다”며 “당근은 내년에도 이용자들이 더욱 윤택하고...
'마약성 진통제 자문' 맥킨지, 기소연기 대가로 9천억원대 벌금 2024-12-14 01:39:41
퍼듀 파마와 공모해 오피오이드 처방약의 잘못된 브랜딩을 고의로 지원하고 방조한 혐의를 받는다. 또한 의도적으로 관련 기록과 문서를 인멸하고 숨겨 법무부의 수사를 방해한 혐의도 받고 있다. 오피오이드는 아편과 비슷한 작용을 하는 합성 진통·마취제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1999년부터 2020년까지 ...
[2024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다양하게 공간기획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담장너머' 2024-12-12 17:22:36
브랜딩 플랫폼 ‘플리(PLLI)’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김수종(28), 정훈구(28) 공동대표가 2021년 10월에 설립했다. 김 대표는 “담장너머는 공간에 대한 문화를 기반으로 대중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더 큰 가치를 생산하는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담장너머는 미디어와 공간 분야에서 시각적인...
[게시판] 잡코리아 '눜', 스마트앱어워드 정보서비스분야 대상 2024-12-12 12:11:10
2024'에서 정보서비스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눜'은 쉬운 명함 등록, 기능에 맞는 사용자환경(UI) 디자인, 간결하고 심플한 형태의 화면 구성, 네트워킹과 커리어 브랜딩에 도움을 주는 멀티프로필 기능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휴대폰 맞대면 명함 전송"…2세대 명함앱 일냈다 2024-12-12 10:43:54
출시된 지 4개월 만에 일군 성과다. 홍정아 잡코리아 눜 사업 리드는 "2세대 디지털 명함 앱 시장을 선도하며 이번 수상 정보서비스분야 1위에 오른 눜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퍼스널 브랜딩의 도구로 적극 활용되기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퍼스널 브랜딩과 커리어 네트워킹의 문화를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DL이앤씨, 아크로 주택전시관 새단장…"하이엔드 주거 컬렉션의 완성" 2024-12-12 09:58:00
디자인 어워드(iF·레드닷·IDEA)에서 브랜딩 부문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세계적으로도 가치를 인정받으며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아크로 리버파크’와 ‘아크로 리버뷰’,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등을 앞세워 다방의 ‘가장 살고 싶은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조사에서도 4회 연속 1위를 달성했...
혼을 담아낸 12편의 수작…소비자 가치 제대로 녹였다 2024-12-11 16:20:01
SK텔레콤이 출품한 ‘기업 브랜딩 캠페인 GTAA’ 편을 선정했다. GTAA는 Global Telco AI Alliance의 준말이다. 주요 글로벌 통신사로 구성된 연합체를 뜻한다. 해당 광고는 SK텔레콤이 세계적인 인공지능(AI) 선도 그룹의 일원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AI 허브가 되고 있음을 극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나를 잘 알고 내...
SK텔레콤, 대한민국을 새 AI 강국으로…글로벌 컴퍼니의 힘찬 이륙 2024-12-11 16:15:36
새로운 AI 강국으로 만들겠다는 것이 이번 기업 브랜딩 캠페인의 주된 내용이다. 이 가운데 GTAA(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 편은 SK텔레콤이 새로운 AI 세상을 열기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해 글로벌 통신사와 함께한다는 것을 표현했다. SK텔레콤은 독일 도이체텔레콤, 일본 소프트뱅크, 싱가포르 싱텔, 중동 e&그룹 등...
글로벌표준인증원, 프랑스 비건인증 '이브비건' 서비스 재개 2024-12-11 10:08:46
안내와 고객사들의 브랜딩 가치를 더욱 부가할 수 있도록 전담 지원도 실시할 예정”이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비건인증의 중요성은 지속적으로 커질 수 밖에 없기에 많은 기업들이 비건인증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인증획득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청년온앤업(On&Up)' 커리어 스텝업 2기, 로레알코리아 기업탐방 및 프로젝트 발표회 성료 2024-12-10 13:14:18
수행하며 AI 도구 활용법과 개인별 브랜딩 전략을 학습하고 실무 역량을 쌓는 기회를 가졌다.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로 열린 최종 프로젝트 발표회에서는 청년들이 준비한 결과물을 발표하며 Gen Z 세대 특유의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발표회에서는 기업 전문가들로부터 실질적인 피드백이 제공되며 참여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