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부들 사로 잡은 시크(C.H.I.C) 마케팅…'신뢰·건강·저비용·간편'을 따져라 2013-06-24 09:00:00
방역시스템 정기검사, 미스터리 쇼퍼 활동, 클린데이 전개 등 다수의 위생 관련 프로그램을 병행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지난 1월 서울시에서 실시한 위생등급평가에서 블랙스미스의 5개 매장이 평가 기준의 90% 이상을 만족시키는 최고등급인 aaa등급을 받은 바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오픈 키친을...
여름 신메뉴 먹고, 공짜 휴가 가볼까?- 2013-06-17 10:08:32
금요일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한다. 블랙스미스는 여름을 맞아 ‘쿨 힐링 칵테일’2종을 출시했다. 칵테일 ‘스미스 비어 리타’와 ‘스미스 와인 리타’는 투명한 유리잔에 과즙과 아이스 크러쉬가 더해져 시원한 느낌을 주고, 맥주와 와인병이 잔에 거꾸로 박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영수증...
박유천, 단독 팬 사인회 개최 '밝은 미소로 일일이 화답' 2013-06-12 20:48:55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 오늘 오후 광화문에서 블랙스미스 주최로 열린 단독 팬 사인회를 가졌다"며 "얼마 전 전 세계에서 열린 축하파티로 화제가 되었던 만큼 수많은 팬들이 몰려 내내 상기된 표정으로 박유천을 기다렸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장 주변에는 사인을 받기 위해 수백 명의 팬이 하루 전부터 우산을 쓴...
블랙스미스, 쿨하게 힐링되는 칵테일 출시! 2013-06-10 10:54:33
시력 개선 작용을 한다. 블랙스미스에서는 쿨 힐링 칵테일 출시와 함께 차별화된 레시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랙스미스 2013 힐링메뉴 ’쿨 힐링 세트’도 선보인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쿨 힐링 칵테일 런칭을 기념해 6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쿨 힐링 칵테일과 세트 메뉴를 결제한 영수증...
패밀리 레스토랑의 진화…낮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밤에는 바로 변신 2013-06-10 09:00:00
미스 바스켓과 플레인 피자 ‘허브 비앙카’, ‘새우 비앙카' 등 총 3종의 안주 메뉴는 블랙스미스만의 고급스러운 맛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로 유명한 페로니 맥주를 안주와 함께 2인용, 4인용 세트로 구성해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단순히 식사...
블랙스미스,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3-06-04 09:33:20
번째 브랜드인 블랙스미스는 6월 3일(월)부터 7월 31일(수)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3회 블랙스미스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블랙스미스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은 블랙스미스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응모 가능하다. ▲마케팅▲서비스▲메뉴개발 등...
신제품 개발자에서 서비스 평가까지…외식업계 '프로슈머 마케팅' 활발 2013-06-03 09:00:00
브랜드인 블랙스미스는 오는 6월 3일(월)부터 7월 31일(수)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3회 블랙스미스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공모전은 2011년 오픈 초기부터 매년 개최된 것으로, 소비자가 직접 서비스와 메뉴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소통의 창구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누룽지...
"블랙스미스 샐러드바 이름을 지어주세요!" 2013-05-28 10:02:20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샐러드바 단독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랙스미스는 이번 샐러드바 론칭을 기념하여 ‘블랙스미스 샐러드바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 6월 16일까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blacksmith.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블랙스미스만의 샐러드바의...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카페베네, 한국형 카페로 뉴욕 스타벅스에 도전 2013-05-27 15:30:40
‘블랙스미스’ 등 두 개 브랜드 매장과 본사에서 9000여명의 일자리를 만들어냈다. 카페베네 본사에는 550여명의 직원들이 있으며 전국 860여개 가맹점에서는 80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두 번째 브랜드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전국에 87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매장당 평균 20명의 직원을 고용, 약...
'먹는 꽃'이 뜬다…비빔밥·피자·샐러드와 함께 식탁에 2013-05-26 17:24:06
이탈리아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인 블랙스미스는 꽃피자인 ‘피자 프리마베라(primavera)’를 주력 메뉴로 삼고 있다. 프리마베라는 봄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다. 화덕에서 구운 피자 위에 제철 식용꽃과 채소를 고명처럼 올려 놓은 피자다. 부산 남포동에 있는 ‘이재모피자’에서도 예동꽃농원에서 납품한 동이꽃을 곁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