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온스, '아르기닌 파워 6000' 포토리뷰 이벤트 2024-03-07 10:13:33
아닌 상큼한 블루베리 맛 제품으로 영양과 맛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아르기닌은 신체 대사와 해독에 작용을 하는 주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체내에서 합성이 가능하지만 필요한 양보다 생성되는 양이 적어 별도로 섭취하는 것이 권장 되는 '준필수 아미노산'이기도 하다.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관을 확장...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블루베리맛, 스틱은 물없이 먹을 수 있는 편리함, 환은 최적의 레시피로 확실한 효과가 특징임을 내세웠다. 캠페인의 슬로건 ‘초깔끔한 아침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명이 쉽게 각인되는 ‘백이면 백, 모닝이즈백’은 기억에 남는 언어유희를 통해 ‘어떠한 예외 없이 숙취해소제는 모닝이즈백이 확실하다’라는 의미를...
美특사 레바논 방문…"이스라엘-헤즈볼라 충돌 외교로 해결해야" 2024-03-05 09:13:06
수장 나비 베리 국회의장과 나지브 미카티 레바논 총리, 조제프 아운 레바논 육군 참모총장 등을 만났다. 호흐슈타인 고문은 베리 의장을 만난 뒤 기자들에게 "외교적 해결은 현재 블루라인(이스라엘과 레바논 국경지대)에서 벌어지는 적대행위를 끝내고 레바논과 이스라엘 사이에 지속적이고 공정한 안보 합의를 달성할 수...
작년 8일 만에 100만잔 팔린 '봄맞이 음료'의 귀환 2024-02-28 11:54:01
선보인다.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와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딸기 요거트 젤라또' 등 먹거리와 소금빵 3종도 출시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소금빵과 샌드위치 '햄&딥 치즈 소금빵' 등 소금빵 3종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15일에는 복숭아와 블루레몬·수박 등 에이드 3종을 내놨다. 이후 다음 달 첫째 주까지 순차적으로 30∼40종의 파우치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24가 2월에 파우치 음료 판매를 시작한 것은 처음이다. 3월 중순 판매를 개시한 지난해와 비교하면 한달가량 빠른 것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얼죽아라는 신조어가 생길...
아이스음료 매출 쑥쑥…1.5억개 넘게 팔린 음료 돌아왔다 2024-02-20 09:29:14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티 베리에이션' 상품울 추가한 총 23종으로 기획됐다. CU는 우선 이달 델라페 블랙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청포도에이드, 블루레몬에이드 등 기존 스테디셀러 상품을 선보이고, 다음달 신제품인 기능성 음료 '델라페 플러스'를 출시한다. CU는 매년 아이스음료...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2024-02-20 08:36:21
헤이즐넛, 청포도에이드, 블루레몬에이드 등을 차례로 선보이고 다음 달에는 델라페 플러스 4종을 내놓는다. 스트레스에 따른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항산화 기능성 원료인 홍삼, 피로 개선을 위한 매실 추출물, 원활한 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이 각각 들어있다. CU를...
"金사과, 사기 겁나"…냉동과일 수입 역대최대 2024-02-18 17:47:58
구매한 냉동과일은 블루베리였다. 냉동 블루베리를 샀다는 응답이 29.9%였고 망고(21.9%) 파인애플(10.1%) 체리(9.6%) 등이 뒤를 이었다. 유통업체의 냉동과일 매출도 급증했다. GS더프레시에 따르면 지난해 냉동과일 매출은 전년 대비 119.3% 불어났다. GS더프레시는 올해 냉동과일 신규 상품 수를 늘릴 방침이다. 양지윤...
너무 비싼 과일…냉동과일 불티나게 팔렸다 2024-02-18 06:17:55
대상으로 한 조사를 보면 조사 대상의 38%가 냉동과일 구매 이유로 '저장이 용이해서'라고 답했다. 주스를 만드는 등 가공 섭취가 쉽다는 점(36%)과 저렴한 가격(22%)도 구매 이유로 꼽혔다. 구매 경험에서는 냉동블루베리를 구매했다는 응답이 30%로 가장 많았고 냉동망고(22%), 기타 냉동과일(13%) 등의...
고물가에 냉동과일 많이 먹었다…작년 수입량 '최대' 2024-02-18 06:11:01
대상의 38%가 냉동과일 구매 이유로 '저장이 용이해서'라고 답했다. 주스를 만드는 등 가공 섭취가 쉽다는 점(36%)과 저렴한 가격(22%)도 구매 이유로 꼽혔다. 구매 경험에서는 냉동블루베리를 구매했다는 응답이 30%로 가장 많았고 냉동망고(22%), 기타 냉동과일(13%)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s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