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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장 안 입는 요즘 남성 직장인…패션 기업들 '작업복'으로 유혹 2022-09-21 17:29:35
‘빈폴’ ‘폴로’ ‘헤지스’ 캐주얼 트로이카가 남성 패션을 장악했으나, 이후 점유율이 꾸준히 하락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격식 있는 복장에 대한 소비가 줄면서 신원 등 남성복 기업이 위기를 겪기도 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2011년 6조8668억원이었던 남성복 시장은 2020년 3조8810억원으로...
삼성물산 패션, 가을시즌 `브랜드데이` 진행…신상품 10% 할인 2022-09-16 14:50:27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빈폴멘·레이디스·골프·액세서리·키즈), 글로벌 브랜드(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띠어리·토리버치·준지 등 등이 참여한다. 특히 여성복과 해외브랜드의 경우 신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이귀석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은 "한결 선선해진 날씨로 가을 새 옷을...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빈폴’, ‘폴로’, ‘헤지스’ 캐주얼 트로이카가 남성 패션을 장악했으나, 이후 점유율이 꾸준히 하락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격식 있는 복장의 소비가 줄면서 신원 등 남성복 기업들이 위기를 겪기도 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2011년 6조8668억원이었던 남성복 시장은 2020년 3조8810억원으로...
레트로 열풍에…돌아온 '아메리칸 캐주얼' 2022-09-05 16:57:22
사들이고 있다”며 “랄프로렌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 디자인이 비슷해 찾는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지난해 550억원의 매출을 올린 후아유는 올해 전년 대비 45% 이상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 LF의 헤지스 등도 미국풍 캐주얼 유행의 긍정적 영향을 받고 있다....
10년 만에 돌아온 '폴로' 열풍에…中에서 뜨는 국내 브랜드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05 11:47:43
사들이고 있다”며 “랄프로렌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 디자인이 비슷해 찾는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지난해 550억원의 매출을 올린 후아유는 올해 전년 대비 45% 이상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 LF의 헤지스 등도 미국풍 캐주얼 유행의 긍정적 영향을 받고 있다....
골프 빠진 MZ세대 사로잡더니…두 달 만에 매출 20억 '대박' 2022-08-22 22:00:02
'빈폴 골프' 매출은 20% 늘었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 선보인 초고가 골프웨어 '필립플레인골프'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낸 것으로 전해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필립플레인골프는 론칭 후부터 지난달 말까지 매출이 목표치의 200%를 달성하며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안정적으로 조기...
루이비통도 반한 'K길거리패션'…대기업 주도 의류시장 뒤집다 2022-08-19 17:41:15
‘빈폴’, LF ‘헤지스’ 등 기성 캐주얼복 시장은 쪼그라들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빈폴의 시장 점유율은 2017~2019년 2.5%를 유지하다가 2020년 2.4%로 하락한 뒤 지난해에는 2.3%까지 떨어졌다. ‘큰손’ 투자자들도 뭉칫돈을 넣어 패션 벤처의 성장을 돕고 있다. ‘은둔의 K패션 제왕’으로 통하는 권오일 회장의...
루이비통도 반했다…한국 '길거리 패션'에 큰손들 뭉칫돈 [배정철의 패션톡] 2022-08-19 12:01:00
67%는 10~20대다. 길거리 패션의 거센 공세에 삼성물산 ‘빈폴’, LF ‘헤지스’ 등 기성 캐주얼 시장은 쪼그라들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빈폴의 시장 점유율은 2017~2019년에 2.5%를 유지하다가 2020년 2.4%로 하락한 뒤 지난해에는 2.3%까지 떨어졌다. ‘큰 손’ 투자자들도 뭉칫돈을 넣어 성장을 돕고 있다....
패션업계 2분기 최대 실적…거리두기 해제 영향 2022-08-14 22:03:58
수입 명품 브랜드의 인기가 이어졌고 자체브랜드인 빈폴과 에잇세컨즈 등의 매출도 두 자릿수 이상씩 신장됐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구호 골프 등 골프 라인업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경우 매출은 3천839억원으로 12.7%, 영업이익은 387억원으로 46% 각각 늘면서 6개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비수기에 날아오른 패션업계…거리두기 해제로 2분기 최대 실적 2022-08-14 07:17:01
인기가 이어졌고 자체브랜드인 빈폴과 에잇세컨즈 등의 매출도 두 자릿수 이상씩 신장됐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구호 골프 등 골프 라인업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경우 매출은 3천839억원으로 12.7%, 영업이익은 387억원으로 46% 각각 늘면서 6개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매출만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