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 백화점, 역시즌·이월 상품 최대 80% 할인 판매 2019-07-06 06:30:01
잭니클라우스, 엘로드 등의 골프 브랜드와 빈폴 스포츠, 밀레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 프랑코페라로, 루이까또즈 등의 남성 의류 브랜드 20여 개가 행사에 참여한다. 코오롱 그룹의 골프 브랜드인 잭니클라우스와 엘로드 등은 40∼60% 할인 판매하고, 빈폴 스포츠의 아웃도어 의류는 20∼50% 싸게 판다. ◇ 현대백화점 =...
엠비오, 3년 만에 돌아왔다…에잇세컨즈는 부진 탈출 2019-07-01 17:08:52
한 것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빈폴스포츠는 최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협업하는 등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을 적극 내놓고 있다. 2017년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 빈폴키즈도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보다 23% 증가하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주요 백화점, 28일부터 정기세일…여름상품 최대 80% 할인 2019-06-23 06:00:00
뮬라웨어, MPG, 스케처스, 질스튜어트스포츠 등 인기 애슬레저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다. 영등포점에서는 다음 달 1∼7일 '남성 서머 패션 제안전'을 열고 갤럭시 라이프 스타일, 클럽 캠브리지, 올젠, 에디션 등 남성 캐주얼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경기점에서 다음 달...
'겨울상품 싸게 사세요'…주말 백화점, 역시즌 상품 할인전 2019-06-22 06:30:00
등 9개 인기 골프 브랜드와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노스페이스 등 7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를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판다. ◇ 현대백화점 = 삼성동 무역센터점에서 21일부터 열리고 있는 '서머 리빙 페스티벌'이 23일까지 계속된다. 행사에는 나뚜찌, 다우닝, 에이스 등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온라인몰에 올인하는 패션 브랜드 2019-06-18 17:53:11
여러 브랜드에서 온라인 기획 상품을 대거 늘리고 있다.특히 스포츠 브랜드 ‘헤드’를 무신사, w컨셉, 서울스토어 등 젊은 층이 자주 찾는 패션 전문몰에 입점시키기도 했다. 헤드는 로맨틱 크라운, 오아이오아이, 환타 등과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판매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약 25%였던 헤드의 온라인 ...
야외활동의 계절…주말 백화점, 아웃도어 의류 최대 80% 할인 2019-06-01 06:30:01
골프용품 브랜드와 빈폴 스포츠, 몽벨, 머렐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 의류는 최대 70%, 아웃도어 의류는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소공동 본점에서는 지난달 31일부터 리넨 소재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린넨 페스티벌'을 오는 4일까지 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주크,...
'최고 85% 할인'…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수퍼 세일' 개최 2019-05-28 15:11:11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폴로 랄프로렌, 빈폴, 브룩스브라더스, ck 진, 게스 등 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한다.또 아디다스, 언더아머, 푸마,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의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와 슈콤마보니, 락포트, 탠디 등의 슈즈 브랜드도 참여한다.아울러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전 점에서 삼성 또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22 15:00:02
제작 추진 190522-0245 경제-004709:52 '가상현실 스포츠' 진화시키는 특허기술…출원 늘고 종목 다양 190522-0248 경제-004809:54 코오롱베니트, 서버제조기업 '케이티엔에프'와 공공 총판계약 190522-0258 경제-004909:59 '소방차 출동시 자동으로 녹색불'…LGU+, 서울시와 실증 190522-0259...
'가리거나 드러내거나'…극과 극 달리는 패션업계 트렌드 2019-05-15 10:37:16
뛰었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기본 레깅스부터, 반바지 일체형, 메쉬, 핫서머 워터 레깅스 등을 출시해 4월 말 기준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92% 증가했다. lf의 라푸마 엘리샤(elisha) 레깅스는 같은 기간 매출이 150% 이상 뛰면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뿐만...
삼성물산, 사이클링 기부단체 '원마일클로저' 브랜드 제품개발 2019-05-13 10:08:53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13일 스포츠 사업 강화를 위해 비영리 캠페인 단체 '원마일클로저'(OMC)와 제휴했다고 밝혔다. OMC는 2009년 탐험가 제임스 후퍼가 1천 마일(약 1천600㎞) 사이클링을 통한 모금 행사를 계기로 시작한 사이클링 기부단체다. 양측은 이번 제휴를 계기로 상호 사업 시너지 모색, 사회적 약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