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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삼성의 여러 빌트인 가전을 레스토랑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데 가전의 디자인과 품질에 만족한다"며 "많은 사람이 삼성의 AI 가전과 함께 여러 음식을 직접 만들며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21일(현지시간)까지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 '유로쿠치나 2024'에서 비스포크...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공략에도 속도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LG전자는 2018년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데 이어 지난해 유럽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에서 인스타뷰 오븐 등 대중적인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보이며 빌트인 시장 볼륨존(...
삼성전자 한종희 "가전사업, 올해 하반기부터 웃을 것" 2024-04-17 07:00:01
것"이라고 말했다. 빌트인 사업에 대해 "더 많이 개척해야 한다"며 "기업간거래(B2B)에서는 고장이 안 나고 튼튼한 것, 설치성이 좋아야 하는데 많이 배우고 있다"고 밝혔다. 중국 업체들의 추격에 대해서는 "이제는 기술 격차를 떠나 추구하는 것이 뭔지를 봐야 한다"며 "제품을 가지고 소비자에게 어떻게 다가가느냐가...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키친 스위트' 언더카운터 모듈형 냉장고(서랍형 빌트인 냉장고)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를 맞아 21일(현지시간)까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정밀함의 미학'을 주제로 쇼케이스를 열고 우르퀴올라의 새 작품을 선보인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집에 기본으로 장착된 빌트인 가전은 매장에서 팔리는 일반 가전보다 ‘한 수 위’로 쳐준다. 세입자들이 빌트인 가전 브랜드를 보고 그 집의 수준을 가늠한다고 하니, 아무 브랜드나 들여놓는 집주인이 있을 리 없다. 빌트인 가전의 고향인 유럽에서 최강자로 꼽히는 브랜드는 밀레, 보쉬 등 현지 업체들이다. 세계 최대...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가전 라인업 전시…'연결' 경험 소개 LG전자, 초프리미엄·볼륨존 '투트랙' 전략…공감지능 신제품 전시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오는 16∼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삼성전자, 밀라노서 디자인 철학·비스포크 AI 가전 선보인다 2024-04-15 11:00:10
세탁기,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리빙 가전도 함께 전시해 세탁실부터 거실까지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연결 시나리오도 제안한다. 유럽 소비자를 위한 빌트인 가전 신제품도 전시한다. 이중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은 올해 신규 라인업 중 유럽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주력 제품이다. 납작한 사각 형태의 시트 코일을 적용...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AI 콤보' 세탁·건조기까지 더해 집안 어디서든 가전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 경험을 보여준다. 유럽 소비자를 위한 빌트인 가전 신제품도 선보인다.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은 올해 신규 라인업 중 유럽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는 주력 제품이다. 납작한 사각 형태의 시트 코일(Sheet Coil)을 적용해 화...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 참가…AI가전 대거 전시 2024-04-15 11:00:00
빌트인 가전 신제품도 전시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빌트인 오븐, 가구장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빌트인 냉장고와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식탁과 일체화되는 인덕션 등이다.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은 올해 신규 라인업 중 유럽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주력 제품이다. 납작한 사각 형태의 시트 코일을 적용해 화구의 경계...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공감지능 갖춘 신제품 등 선보여 전년比 초프리미엄 200%·볼륨존 140% 매출 목표…"다양한 고객 취향 저격"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초(超)프리미엄'과 볼륨존(중저가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