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키즈,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주도 2023-03-06 14:09:22
쁘띠'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커버낫 키즈' 등이다. 두 브랜드는 꾸준히 1억 이상의 월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는 '패밀리 룩'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성인 브랜드에서 선보인 키즈 라인이 30·4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패밀리룩 브랜드...
1인 가구 공략나선 밥솥업계, 쿠첸·쿠쿠 미니제품 속속 출시 2023-01-16 17:42:48
영유아 가정까지 겨냥했다. 쿠쿠는 ‘트윈프레셔 쁘띠’ 초소형 밥솥을 내놨다. 트윈프레셔 기능을 적용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과 고화력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1인 가구 수가 증가하면서 1인용 제품이 다양해진다는 분석이다. 국내 1인 가구는 2021년 기준 전체 가구의 33.4%를 차지하고 있다. 강경주 기자...
냉동밥·즉석밥 쟁여놓고 먹었는데…혼밥족 홀린 '1인용 밥솥' 2023-01-16 14:40:41
최근 '트윈프레셔 쁘띠'라는 초소형 밥솥을 내놨다. 3인용이지만 기존 저가 사양에는 탑재되지 않는 트윈프레셔 기능을 탑재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과 고화력 무압으로 밥을 지을수 있다. 초고압으로는 밥을 지으면 찰진 밥맛을 낼 수 있으며, 고화력 무압으로 취사할 경우에는 김밥과 덮밥, 초밥, 볶음밥 등을...
"한 끼 도시락도 나눠서 먹어요"…먹방 대신 '소식' 뜨더니 2022-12-09 20:00:01
나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쁘띠 컵밥 콘셉트의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을 출시했다. 중량 200g 내외로 기존 도시락 메뉴의 절반 이하다. 도시락 하나를 두세 끼로 나눠 먹는 소식좌 특성을 반영해 보관이 용이한 컵밥 용기를 별도 개발해 적용했다. 술도 소용량으로 판다. CU는 최근...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쁘띠프라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기 때문인데요. 내년에는 헤라를 공식 론칭하고, 에스쁘아 진출을 검토하는 등 차차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넓힌단 계획입니다. 일본 외에도 아모레는 내년 중남미 시장의 핵심인 멕시코와 유럽 시장의 핵심인 영국, 그리고 중동 시장 재진출로 신규 고객을 확보한단 전략입니다....
"K콘텐츠 보러 한국 왔어요"…해외여행객 1위는 싱가포르 2022-12-01 10:33:26
△남이섬·쁘띠 프랑스·아침고요수목원·강촌 레일바이크 투어 △DMZ 투어 등 서울 근교 당일 투어, △롯데월드 △에버랜드 티켓 등으로 나타났다. 렌터카 예약 또한 활발했다. 올해 10월 클룩 내 해외고객들의 한국 렌터카 예약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6배 증가했다. 비대면과 맞춤형 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로 렌터카를...
"간에 기별도 안 가는데" 매일 조기 완판…'소식좌 핫템' 등극 [현장+] 2022-11-20 11:40:35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편의점 GS25는 이달 초 '쁘띠컵밥'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기존 도시락 메뉴 중량의 절반 이하에 가격도 김밥 한 줄 가격(2300)원으로 낮췄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도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 크기를 줄여 성인 손바닥보다 작은 직경 7~8cm 크기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를...
[월드컵] GS25, 6개국 국기 라벨 부착한 '르쁘띠 꼬쇼네' 와인 출시 2022-11-16 08:51:26
르쁘띠 꼬쇼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나라 축구 경기가 있는 당일에 와인을 마시는 사진이나 와인 사진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리고 '#르쁘띠 꼬쇼네', '#꼬마돼지와인', '#국가별 에디션 와인' 등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거쳐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 유니폼 티셔츠를 증정한다....
GS25, `소식좌 공략` 도시락 출시…가격·중량 모두 `절반` 2022-11-01 14:01:52
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아침 식사를 즐기려는 직장인,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큰 호응을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쁘띠 컵밥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소식좌' 취향 맞췄다"…양 줄이고 가격 낮춘 편의점 컵밥 2022-11-01 11:20:44
내놓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소식좌' 트렌드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 도시락을 두세 끼로 나눠 먹는 소식좌 특성을 반영해 비교적 보관이 용이한 컵밥 용기를 별도로 개발해 일반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