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 언팩 특수 잡아라…유통업계, 일제히 사전판매 돌입 2023-07-27 10:24:58
이날 삼성전자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가 협업한 갤럭시 Z플립5 시나모롤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 근거리무선통신(NFC) 카드, 모바일 케이스·파우치, 열쇠고리(키링), 무선 충전기, 비즈 스트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외부 디스플레이와 홈 메인 화면, 아이콘 등을 시나모롤 캐릭터로 바꿀 수 있는 게...
냉동 생선에 케이크까지…집 앞 마트된 편의점 상품 무한확장 2023-07-13 08:52:18
등 냉동 과일도 내놓을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산리오 캐릭터와 협업한 도시락 케이크를 내놨다. 손바닥만 한 작은 크기에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등 캐릭터로 꾸민 이 제품은 폭신한 시폰 케이크에 우유 크림과 딸기 크림을 얹어 풍미를 더했다. 당초 한정판으로 5만개만 출시했지만,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일주일도 ...
'데스크테리어의 귀환'…W컨셉 "사무실 캐릭터상품 매출 급증" 2023-07-02 06:00:02
잘 팔렸다. W컨셉이 지난 5월 15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산리오 굿즈 출시 행사에서도 매출이 목표 대비 125%를 초과했다. 이에 따라 오는 4∼11일에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 총 100여종의 캐릭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산리오 2차 기획전을 한다. W컨셉 관계자는 "엔데믹과 함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책상을 꾸미...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 기내용 캐리어 출시 2023-06-22 09:06:50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 기내용 캐리어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산리오캐릭터즈 기내용 캐리어 2종(핑크·블루)을 전국 점포에서 2만5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18인치 크기(높이 45㎝, 너비 40㎝)의 중형...
SPC삼립, 포켓몬빵·호빵 등에 '녹색 인증' 친환경 패키지 적용 2023-06-09 10:58:22
9일 밝혔다. 포켓몬빵, 산리오빵, 삼립호빵 등 약 1,600여 품목에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메틸에틸케톤(MEK), 톨루엔 등의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색감의 선명도를 유지하는 친환경 포장재 제조 기술을 패키지에 적용한 것으로, SPC삼립은 향후 전 제품에 해당 패키지를 적용할 예정이다. 또,...
SPC삼립, 포켓몬빵·호빵 등에 '녹색인증' 포장재 사용 2023-06-09 09:18:42
9일 밝혔다. SPC삼립은 포켓몬빵, 산리오빵, 삼립호빵 등 1천600여개 품목에 녹색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적용했다. 녹색인증 포장재는 메틸에틸케톤(MEK), 톨루엔 등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색감을 선명하게 유지할 수 있는 친환경 제조 기술로 만들었다. 또 미니꿀약과 등에는 플렉소 인쇄 방식으로 제조한 친환경...
11㎝ 미미 인형에 산리오 캐릭터가 '쏙'…롯데마트 단독 출시 2023-06-06 06:00:01
산리오 팬들 사이에서는 한번은 방문해야 하는 명소로 꼽힌다. 산리오의 인기에 힘입어 해당 점포의 매출도 입점 이전에 비해 최대 35% 증가했다고 롯데마트는 전했다. 롯데마트는 "새로운 토이저러스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고객에게...
두 달 만에 12만장 팔린 이 카드…'캐릭터 붐' 잇는다 2023-05-22 10:21:46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로 세대를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카드는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약 2개월 동안 12만매 이상 발급될 정도로 큰 관심을 끌었으며 미니언즈, 잔망루피, 모베러웍스, 최고심 등과 함께 신한카드의 캐릭터 카드 인기를 지속 이어나가고 있다. 연회비는 신용은...
"사진찍고 체험하고"…식품업계, MZ겨냥 팝업스토어 마케팅 강화 2023-05-14 06:00:03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한정판 음료와 디저트,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과 협업해 만든 밀키스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 매일 오픈런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일평균 방문 인원수는 700∼800명 사이로 안전과 쾌적한 관람 등을 위해 방문객 수를 적정 수준으로...
세븐일레븐 '산리오 리유저블백' 일주일만에 3만개 판매 2023-05-10 15:23:15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내놓은 산리오캐릭터즈 리유저블백이 출시 일주일 만에 3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3일 5만개 한정 수량으로 나온 이 제품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판매 안내를 했으나, 입소문을 타고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구매 현황을 보면 20대 이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