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산수음료 지분 100% 취득 결정 2017-10-12 17:42:27
롯데칠성음료, 산수음료 지분 100% 취득 결정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생수제조판매업체인 산수음료의 주식 6만주를 680억원에 취득하기로 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취득 후 지분율은 100%다. 회사 측은 취득 목적을 "생수사업 확대"라고 설명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삼다수 판권… 광동제약·크라운 2파전? 2017-08-30 19:12:29
백산수(8%) 등을 압도하고 있다.하지만 입찰 분위기가 2012년만큼 치열하지 않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지역별 판권이 나뉘어 매력이 떨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2012년까지 삼다수를 팔았던 농심은 제주 외 전체 지역에 제품을 판매했다. 광동제약은 제주 외 지역에서도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ssm)을 제외한...
생수 1위 '삼다수' 판권 어디로…광동제약·크라운제과 도전장 2017-08-30 06:21:01
롯데칠성 아이시스, 농심 백산수 등이 추격 중이다. 그 외 해태음료, 코카콜라, 동원F&B 등 여러 업체가 생수 사업을 벌이고 있다. 최근에는 아워홈, 신세계푸드, 정식품 등 새로운 업체들이 속속 시장에 뛰어들면서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슬로라이프 국제대회 자원봉사자 위기 대처 교육 2017-08-23 16:21:30
국내대회로 번갈아 열고 있다. 2013년 슬로푸드 국제대회로 시작해 2015년 슬로라이프 국제대회로 이름을 바꿨다. 2015년 대회는 10일간 내외국인 40만 명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한편 조직위는 지난 22일 ㈜산수음료와 생수 5t 지원 협약을, ㈜태원종합건설과 응원 협약을 각각 체결했다. kyoon@yna.co.kr (끝)...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 육성...농심, 생수에 2000억원 투자 2017-08-07 16:36:00
등) 16.9%, 음료(백산수, 카프리썬 등) 6.1%, 기타(켈로그, 츄파춥스 등) 12.9%를 차지한다. 스낵부문은 성숙시장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대형 유통채널 과 해외브랜드와의 경쟁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바나나킥 초코’, ‘수미칩 프라임/초콜릿’ 등 프리미엄 제품과 신규 카테고리를 개척하고 있다. ...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제일제당·농심 ‘식품업계 별들의 전쟁’...국내 넘어 해외로 2017-08-07 10:26:00
시장을 개척하고자 2013년 생수 브랜드인 ‘백산수’를 내놓았다. 농심은 라면시장이 정체를 겪자 새로운 주력 브랜드를 탄생시키겠다는 포부로 생수사업에 뛰어들었다. 이로써 농심은 라면, 스낵, 음료 시장에서 경쟁사들과 각축을 벌이고 있다. 2013년에는 한국식품업계 최초로 미국 ‘월마트’와 직거래하는...
`생수` 시장이 끓고 있다...2020년 1조 원대 전망 2017-06-14 08:23:58
"음료 시장에서 44% 비중을 차지하는 생수 시장은 2010년 이후 연평균 6.7% 성장하고 있다"며 "1인 가구 증가와 온라인플랫폼에 힘입어 2020년 매출액은 1조 원에 달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시장이 커지면서 식품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광동제약이 판매하는 삼다수가 40%대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는...
생수, 소비 급증세…2020년 1조원대 시장 된다 2017-06-14 07:12:35
"음료 시장에서 44% 비중을 차지하는 생수 시장은 2010년 이후 연평균 6.7% 성장하고 있다"며 "1인 가구 증가와 온라인플랫폼에 힘입어 2020년 매출액은 1조 원에 달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시장이 커지면서 식품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광동제약이 판매하는 삼다수가 40%대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이른 더위에…11번가 "올해 생수 매출 역대 최대 예상" 2017-05-31 11:26:39
'백산수', 5위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6위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등의 순이었다. 아울러 11번가 운영사 SK플래닛이 20~50대 남녀 1천63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생수는 '갈증 날 때 처음 찾는 음료' 1위(65.7%)를 차지했다. 탄산음료(18%), 탄산수(8.3%), 주스(5.8%)는 2~4위에...
[ 사진 송고 LIST ] 2017-05-08 17:00:00
모의시험 05/08 15:12 서울 이상학 '황금연휴 음료, 주류 잘 팔려요' 05/08 15:12 서울 이상학 미세먼지 관련 용품 판매 증가 05/08 15:13 서울 김주형 투표지 분류기, 이상무! 05/08 15:13 서울 이상학 황금연휴 나들이 상품 매출 상승 05/08 15:13 서울 류효림 군주-가면의 주인 제작발표회 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