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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인텔리전스 플랫폼' 상용화 시동…임직원 대상 'AI 원' 오픈 2024-05-09 09:50:23
AI 개인비서 서비스 에이닷을 비롯해 고객센터의 상담원을 도와주는 AI 어시스턴트, 티월드·티멤버십 등 다양한 서비스에 AI 기능을 도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AI 원을 통해 내부 사용 사례를 확보한 뒤 SK그룹의 다른 기업과 해외 통신사 등으로 활용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담당은 “AI...
"서비스에 AI 기능을 원스톱으로"…SK텔레콤, 사내 포털 오픈 2024-05-09 08:51:09
One을 통해 고객센터의 상담원을 도와주는 AI 비서(Assistant), 사내 구성원이 활용하는 AI 도구는 물론 티월드, 티멤버십 등 다양한 SK텔레콤 사내외 서비스에 AI 기능을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은 AI One을 통해 내부 사용 사례를 확보한 후 정보통신기술(ICT) 패밀리를 포함한 SK 계열사...
SKT, 사내 포털 'AI 원' 개설…"AI 기능 원스톱 적용" 2024-05-09 08:43:32
AI One을 통해 고객센터의 상담원을 도와주는 AI 어시스턴트, 사내 구성원이 활용하는 AI 도구는 물론 티월드, 티멤버십 등 다양한 사내외 서비스에 AI 기능을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SKT는 설명했다. SKT는 AI One을 통해 내부 사용 사례를 확보한 후 ICT 패밀리를 포함한 SK 계열사 및 글로벌...
미래에셋생명, VIP 고객 핫라인 설치…'디지털 WM라운지' 오픈 2024-05-07 11:18:27
"원하는 시간에 기다릴 필요 없이 전문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다"며 "바로 연결이 안 되는 경우에도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 상담할 수 있어 실제 이용 편의를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부문대표는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으로 VIP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비대면 상담 수요에...
미래에셋생명, VIP 위한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 2024-05-07 10:13:56
전문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바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도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해 실제 이용 편의를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대상 고객은 보장, 저축, 비과세 등 보험 본연의 장점 안내 및 건강, 시황 콘텐츠를 제공 받으며 특히 변액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전담 서비스인...
VR 기반 렌탈 쇼핑몰 비즈킹 렌탈, 합리적인 렌탈 솔루션 제공 2024-05-03 14:54:32
비교하며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렌탈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합리적인 B2B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창업이나 사업 확장 시 필요한 제품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할 수 있다. 고객들은 3개의 소량 제품부터 3,000개의 대량 제품까지 원하는...
경상북도 · 경북경제진흥원‘소상공인 상담센터’ 개소 2024-05-02 13:04:15
열고, 전담 유선상담원 2명, 진흥원 소상공인 담당자 직원 6명 등 총 8명을 배치하여 상세한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진흥원은 추후 AI 상담, 챗봇, 영상통화 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정보소외계층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개선 해나갈 예정이다. 송경창 경제진흥원장은 ”요즘같이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가 없었던 것...
김홍일 "온라인범죄 진화…365센터가 한 명이라도 더 돕길" 2024-04-30 15:00:00
3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온라인피해365센터를 찾아 상담원들을 격려하고 센터를 이용해 피해구제를 받았던 국민들과 대화하며 이같이 밝혔다. 2022년 5월 문을 연 온라인피해365센터는 온라인상 각종 피해에 대해 일대일 도우미 방식으로 심층 상담을 해주고 사후관리 체계까지 갖춘 대국민 접점의 '원스톱' 피해...
"고객님, 3년 더 LG유플입니다"…공영홈쇼핑 대표전화 맡는다 2024-04-30 10:34:25
이에 따라 LG유플러스는 공영홈쇼핑이 주문·상담원 연결 등 대표번호('080', '1566')를 활용한 음성·통화·팩스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통신회선 품질을 관리하게 된다. 회선의 교환설비를 이중화해 안정적 서비스를 뒷받침하는 역할도 맡는다.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중단 없이 제공할...
대출 묻자 "모르겠다"…불편 떠넘기는 은행 'AI 대전환' 2024-04-24 17:31:00
상담원] 안녕하세요 우리은행 인공지능 상담원입니다. 우리은행에서 가입하신 적금이 다음달에 만기가 고객을 위한 상품 안내와 재가입 유도 등 업무도 조금씩 AI가 대신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AI발 디지털 전환'의 배경에는 점포와 인력 축소가 있습니다. 4대 시중은행의 점포수는 3년 사이 14% 줄었고,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