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뿔난 연돈 사장들 "백종원에 다 속았다"…더본 "사실과 달라" 2024-06-18 14:44:36
품목 가격 인하나 판매 가격 인상 등의 대책과 함께 책임 있는 브랜드 관리를 요구했으나 본사가 이에 응하지 않았다고도 했다. 매출 상승과 매장 수익성 강화를 위해 노력해달라고 여러 차례 요청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실제 피해를 보았다고 밝힌 한 연돈볼카츠 점주는 “2022년 매출이 급속도로 떨어진...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여름 준비…반려동물·직구 행사도 2024-06-15 07:00:56
16일까지 '과일데이' 행사를 한다. 매출 상위 품목인 수박과 참외, 토마토, 체리, 키위, 바나나를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한다. 이 기간 산딸기(350g)도 4천원 할인해 8천원대에 판매한다. 또 미국산·와규·호주산 갈빗살을 30% 할인하고, CJ 군만두·물만두와 포도씨유, 포스트 시리얼, 하겐다즈 파인트...
기업에 대한 사회의 기대치 갈수록 높아져…미래세대 위해 친환경·상생·투명경영 필수 2024-06-13 16:21:46
미래 먹거리에 대비한 한국의 수출품목 다변화와 새로운 발굴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지 못한 것도 한국 경제에 불확실성을 더하고 있다. 이렇게 순탄하지 않은 환경에도 불구하고 이윤을 추구해야 하는 기업에 대한 사회의 기대치는 매우 복합적이고 다양한 차원에서 점점 더 높아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미래세대를...
CU, CJ제일제당과 친환경 코팅 용기 상품 출시…PHA 기술 적용 2024-06-05 06:00:38
매입량의 34%인 3800만 개를 차지하는 HEYROO 생수 전 품목을 무라벨 패키지로 변경해 35톤의 필름을 절감하기도 했다. 이러한 친환경 효과를 인정받은 HEYROO 스낵 패키지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녹색인증 사무국에서 부여하는 녹색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CU는 향후 HEYROO 스낵 전 제품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할 방침이다...
성남산업진흥원, 마케팅 지원사업 '지역 중소벤처기업 경쟁력 강화' 효과 2024-05-30 13:51:41
지역의 유통채널과 협력한 상생 마케팅 지원사업은 지난 2019년 첫 시작으로 그간의 협력을 통해 성남 중소벤처기업 272개 사가 참여해 약 105억 원의 판매 매출 실적을 거뒀다. 또 B2B, B2C, B2G 등 내수시장의 특수성을 고려해 시장별 세분된 맞춤형 지원사업 역시 한몫했다. 시 중소벤처의 국내 전시회 참가 지원사업은...
닭고기값 내렸는데 왜…"이기적인 발상" BBQ 때린 소비자단체 2024-05-30 11:54:24
등 사이드 메뉴까지 포함한 110개 품목 가운데 치킨 제품 23개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가격 인상은 2022년 5월 이후 2년 만이다. BBQ는 올리브유 등 원·부재료 가격과 최저임금, 임차료, 가스·전기료 상승, 배달 앱 중개 수수료와 배달 라이더 비용 급등 등으로 가맹점 수익성이 악화해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닭고기값 하락에도 치킨값은 상승…"임금·라이더 탓" 2024-05-30 11:35:28
등 사이드 메뉴까지 포함한 110개 품목 가운데 치킨 제품 23개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2022년 5월 가격 인상 이후 2년 만이다. BBQ는 올리브유 등 원·부재료 가격과 최저임금, 임차료, 가스·전기료 상승, 배달 앱 중개 수수료와 배달 라이더 비용 급등 등으로 가맹점 수익성이 악화해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단체 "BBQ 치킨가격 인상 반대…닭고기 시세 하락세" 2024-05-30 11:16:50
등 사이드 메뉴까지 포함한 110개 품목 가운데 치킨 제품 23개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2022년 5월 가격 인상 이후 2년 만이다. BBQ는 올리브유 등 원·부재료 가격과 최저임금, 임차료, 가스·전기료 상승, 배달 앱 중개 수수료와 배달 라이더 비용 급등 등으로 가맹점 수익성이 악화해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티몬 '티프레쉬', 신선식품 기부 캠페인…채소 1천박스 나눠 2024-05-30 09:51:07
품목으로 '유럽 샐러드 채소'를 선정했다. 티몬은 지난 22일 신선 채소류 전문 유통 파트너사 '어그레이트'와 손잡고 신선 채소 1천 박스를 부천의 한부모가족 복지시설 '은가람빌'에 기부했다. 티프레쉬는 '맛없으면 무료 반품'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00여종의 신선 식품을 선보이며...
GS25, PB 브랜드 리얼프라이스 매출 100억 돌파 2024-05-29 09:46:11
중인 상생형 전용 브랜드 상품이다. 동일 상품군 내 일반 상품 가격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GS25는 현재 17종의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리얼신선계란, 리얼스모크훈제닭다리, 리얼건오징어두마리, 리얼구운란, 리얼천연펄프화장지 순이다. 다음 달에는 리얼통통소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