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털이라더니"...혼용률 허위 브랜드 또 적발 2025-02-12 08:58:59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달부터 다운·캐시미어 상품 7천968개의 소재 성분 및 혼용률을 전수 검사하기 시작해 현재까지 87%가량 검사를 마쳤다. 이 과정에서 42개 브랜드의 165개 상품이 혼용률 표기가 부적합했거나 혹은 오기재 한 사실을 확인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해선 적발 상품 수에 따라 최소 5일에서 최대...
롯데마트, 더핫 프로모션…쌀 40% 싸고 무는 반값 2025-02-12 08:49:54
시 5천원 할인해 2만1천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일반 브랜드 쌀과 비교해 40% 이상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지난달 쌀 10㎏과 즉석밥 가운데 고객이 더 원하는 상품을 고르도록 해 결과에 따라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투표 참여자 2만명 가운데 60%가 쌀을 골랐다. 롯데마트는 또 13∼16일 국산 무 50톤(t)을 개당...
무신사, 다운·캐시미어 혼용률 허위 42개 브랜드 추가 적발 2025-02-12 08:44:50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달부터 다운·캐시미어 상품 7천968개의 소재 성분 및 혼용률을 전수 검사해왔으며 현재까지 87%가량 검사를 마쳤다. 이 과정에서 42개 브랜드 165개 상품의 혼용률 표기 부적합 또는 오기재 사실을 확인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해선 적발 상품 수에 따라 최소 5일에서 최대 35일까지 전체 상품 판매...
골프존이 뒤늦게 의류 뛰어든 까닭은? "합리적 가격에 기능성·클래식 디자인… 세상에 없던 골프웨어 선보일 것" 2025-02-12 07:56:01
이 브랜드는 △Reasonable(화려함과 멋에 치중하지 않는 베이직하고 합리적인 아이템), △Timeless(다음 시즌이면 사라질 유행이 아닌 오래도록 멋스러운 절제된 디자인), △Borderless(구력, 나이, 장소에 상관없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를 핵심 가치로 내놨다. 남성, 여성 골프웨어와 액세서리 및...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는 박리다매 전략을 기본적으로 가져가고 그러기 위해 디자인과 포장 등 불필요한 부분을 최소화해 좋은 품질의 상품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품질이 나빠도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브랜드 색조화장품과...
佛 국민 디자이너 카스텔바자크 만난 최병오 회장 2025-02-11 18:13:36
카스텔바자크는 선명하고 화려한 색감을 잘 활용해 ‘원색의 왕’으로 불린다. 지난해 12월 노트르담대성당 재개관 당시 성직자 의상을 디자인해 다시 주목받았다. 카스텔바자크는 이번 만남을 계기로 까스텔바작 브랜드의 글로벌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최 회장은 프랑스 현지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형지엘리트, 형지I&C와 함께...
"관세 25%" 한마디에…희비 엇갈린 글로벌 철강株 2025-02-11 17:58:09
올랐다. 클리브랜드-클리프스와 센추리알루미늄은 각각 18%, 10% 폭등했고, US스틸은 4.8% 올랐다. 이들 업체는 트럼프 1기 정부에서도 관세 효과를 본 기업으로 시장에선 이번에도 반사이익을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요 해외 철강업체들은 주가 하락을 면치 못했다. 룩셈부르크와 인도가 합작한 글로벌 2위 철강업체...
비비고 열풍에…CJ제일제당 해외서 날았다 2025-02-11 17:36:20
것으로 봤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메가 히트 상품을 내세워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유럽·호주에서는 비비고 브랜드가 주류 유통 채널에 대거 입점해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 제과업계에서도 글로벌 공략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해 매출 3조1043억원, 영업이익 5436억원을 올렸...
'MZ 핫플' 앞세우더니…백화점 3사 중 유일하게 영업익 증가 2025-02-11 17:00:54
상품군 판매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소폭 늘었다"면서도 "면세점은 인천공항점의 여객량 증가와 경쟁력 있는 브랜드 유치 등 MD(상품기획) 개편 효과로 적자 폭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의 연결기준 작년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1752억원, 1079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5%, 12.4% 증가했다. 4분기...
SK매직, 국내 최초 얼음과 물 한번에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언제나 깨끗 2025-02-11 15:57:35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하루에 얼음 600개 만들어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핵심 성능인 제빙량이 압도적이다. 하루 최대 600개, 약 60잔의 얼음을 제공할 수 있다. 대용량 아이스룸을 장착해 사용량이 많은 여름에도 안심하고 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