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샌 밥 보다 고기 먹는다"…슈퍼서는 육류를 전략 품목으로 2025-01-06 11:10:16
전략 상품으로 육성한다고 6일 밝혔다. GS더프레시는 이를 위해 고품질 축산 상품의 안정적 확보와 가격 경쟁력 혁신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인기 축산 상품을 전국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고기는 GS더프레시' 행사도 신설한다. 축산을 중심으로 한 신선식품의 지속적인 매출 증가와 지난 2023년 기준 1인당 육류...
"밥보다 고기"…육류 상품 키운다 2025-01-06 10:22:07
고품질 축산 상품의 안정적 확보와 가격 경쟁력 혁신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인기 축산 상품을 전국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고기는 GS더프레시' 행사도 신설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소·돼지·닭고기, 계란 등 11개 품목을 중심으로 오는 14일까지 운영된다. GS페이 등으로 구매 시...
hy, 설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적립금도 제공 2025-01-06 10:11:08
생활 등으로 구성됐다. hy의 대표적인 명절 인기 상품은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 ▲잇츠온 하루곡물 선물세트 등이 꼽힌다. 프레딧 설 선물은 설 연휴 물동량에 관계 없이 자체 유통망을 활용, 지정된 날짜에 무료로 배송된다. 설 기획전 제품 구매 시 매주 추첨을 통해 129명에게 세뱃돈(적립금)을 최대 10만 원까지...
SSG닷컴, 일주일간 릴레이 특가 행사 진행 2025-01-06 09:27:16
장보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쓱닷컴은 6일부터 10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를 열고 패션, 뷰티, 스포츠 등 인기 라이프스타일 상품 또한 할인한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릴레이 형태의 특가 행사로 체감 혜택을...
쌀 넘어선 육류 소비…GS더프레시 "올해 전략 품목으로 육성" 2025-01-06 09:20:06
상품으로 육성한다고 6일 밝혔다. GS더프레시는 이를 위해 고품질 축산 상품의 안정적 확보와 가격 경쟁력 혁신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인기 축산 상품을 전국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고기는 GS더프레시' 행사도 신설한다. 축산을 중심으로 한 신선식품의 지속적인 매출 증가와 지난 2023년 기준 1인당 육류...
이마트24, 김밥·비빔밥 초저가상품 출시…'물가안정 프로젝트' 2025-01-05 09:12:41
등도 판매 중이며 올해 이런 초저가 상품 20종 이상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최은용 이마트24 상품기획(MD)담당 상무는 "고물가 속에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저렴하면서도 맛과 품질은 유지한 상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중국 기업의 한국 공습…샤오미·BYD부터 미니소까지 2025-01-05 07:31:00
문제가 있었지만, 품질이 좋지 않았는데 지금은 품질이 좋아져 해외로 나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중국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거부감이 있긴 하지만 중국 업체들이 일정한 점유율을 가져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 샤오미 한국법인 설립…180만원 로보락 로봇청소기 인기 전자제품 시장에서는 이미 중국...
대우 영어시험 2등 하더니…126억 주식 부자 된 비츠로셀 대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1-05 07:00:02
관련 중요 정보는 고객사들과 공유하며 품질 향상에 힘쓴다. 특히 미국 ‘스마트미터링 1차전지’ 압도적 1위를 자랑한다. 스마트미터링은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계측하고 통신망을 통해 계량 정보를 제공해 에너지 사용을 제어하는 디지털 전자식 계량기다. 가정집의 수도계량기, 가스계량기의 업그레이드 상품이라...
롯데마트 "고령화·고물가에 3만원 이하 견과 선물세트 인기" 2025-01-05 06:00:03
설 선물세트 가운데 3만원 이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견과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시작한 지난달 12일부터 이달 2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견과 세트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25% 늘었다. 특히 3만원 이하 견과 세트가 약진했다. 고령화로 건강식에 대한...
'재생'으로 담은 '아름다움'...소비자와 지구를 지키다 2025-01-03 06:01:23
일부를 직접 조달한다. 러쉬의 인기 상품인 페이스 및 보디 마스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는 전남 함평에서 수확한 국산 팥으로 만든다. 이 역시 재생 의미를 담아 유기농이나 생태농업으로 엄격한 구매 원칙을 적용해 구입한다. 프레쉬 마스크 팩에 들어가는 블루베리도 자연 농법으로 기른 블루베리를 구매해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