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누가 살까 싶었는데" 대박…2년 만에 매출 11배 '껑충'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4-19 15:36:58
생화인 만큼 배송과정이 무척 중요할 것 같습니다. 유통 경로에 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농가에서 꽃을 수확한 후 품질 저하를 막기 위해 곧바로 줄기를 수조에 넣어 줄기와 잎, 꽃봉오리로 물을 올려주는 물올림을 진행합니다. 물올림을 마친 꽃을 소분해 곧바로 플로럴폼에 꽂아 냉장 물류창고로 옮깁니다. 입고된 꽃은...
파크 하얏트 서울, 연회장 리뉴얼 오픈 기념 웨딩 프로모션 진행 2022-04-13 14:25:02
마스터 셰프가 준비하는 한식, 양식 코스요리와 생화 장식 1단 고급 케이크, 혼인 서약서 및 성혼 선언문 등을 포함한 웨딩 스테이셔너리, 프리미엄 샴페인 1병과 신부 대기실을 포함한다.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 안락한 휴식을 위해 예식 당일 파크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과 2인 조식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우아함을 더해줄...
내가 나에게 선물하는 꽃…보통날이 특별한 날 된다 2022-04-07 17:11:19
문화가 확산했다”며 “매출이 두 배 가까이 뛰어 지난해 120억원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꽃 정기구독을 즐기는 이들은 “‘꽃은 남이 사주는 선물’이던 시절은 지났다”고 입을 모은다.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꽃을 구매하는 사례가 늘었다는 것. 꽃은 생화로 감상한 뒤 잘 말려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정지은 기자...
"사랑을 고백할땐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로" 2022-04-07 17:04:50
3년간 꽃의 빛깔과 모양을 유지시킨다. 생화의 질감 그대로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는 게 매력으로 꼽힌다. 꽃을 고급스럽게 즐기는 방법으로 이만한 게 없다고 꽃 마니아들은 입을 모은다. 시들지 않는 꽃을 내 손으로 만든다는 특별한 경험 때문이다. 요즘 꽃 시장에선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이용해 꽃다발이나 꽃병, 소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타임리스 클래식’ 웨딩 쇼케이스로 기품있는 웨딩의 정수 선봬 2022-03-03 12:00:06
꽃말의 흰색 호접란 500대의 풍성한 생화와 다양한 높낮이의 골드 톤 촛대 장식들이 우아하게 함께 연출되어 고급스러움이 극대화되었다. 무대에는 큰 아치를 연상시키는 장식이 그랜드 볼룸만의 웅장함을 돋보이게 하였고, 신부가 버진로드에서 한 발, 한 발 뗄 때마다 버진로드의 골드 톤 촛대의 은은함은 신부를 세련된...
‘딸기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봄캉스’ 롯데호텔, 봄 패키지 선봬 2022-03-03 08:00:06
핑크 골드 1병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생화 꽃팔찌 2개도 선물로 증정한다. 만약, 호텔 1층 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인룸다이닝 대신 페닌슐라 라운지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디저트 트레이 2인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는...
안다즈 서울 강남, 소규모 프라이빗 돌잔치 위한 ‘강남 펜트하우스 돌잔치’ 패키지 선봬 2022-03-02 09:55:06
생화 장식, 축배용 샴페인, 생화로 장식된 돌 케이크, 최고급 스위트 객실 강남 펜트 하우스에서의 투숙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이 패키지는 최소 8인부터 이용 가능하다. 강남 펜트하우스는 안다즈 서울 강남 17층에 위치한 최상위 스위트 객실이다. 약 50평 크기의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는 한강과 서울 도심의...
‘웨딩도 친환경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 ‘에버그린’ 웨딩 프로모션 선봬 2022-02-21 16:10:08
상품이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생화 대신 플랜트로 연회장을 스타일링해 생동감을 더하는 한편, 하객 답례품으로 준비되는 생화 서비스 대신 웨딩에서 사용된 플랜트를 에코백에 담아가 반려식물로 키워나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조선호텔 플라워부티크인 격물공부에서 각 계절에 어울리는 플랜트의 컬러와 ...
3년째 졸업·입학 대목 실종…꽃상인들 한숨 2022-02-13 17:10:11
서울 양재동 aT화훼공판장(양재꽃시장)의 생화도매시장. 졸업·입학식 시즌을 맞아 꽃을 사러 온 손님으로 붐벼야 할 시장에 손님보다 상인이 더 많았다. “코로나19 창궐 후 세 번째 맞는 이번 시즌도 특수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는 게 이곳 상인들의 공통된 얘기였다. 손님 끊기자 상인도 떠나코로나19 오미크론...
호텔 케이크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온라인 전략' 강화하는 조선호텔앤리조트 2022-02-11 10:47:19
엄선한 생화와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꽃다발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호텔들은 자사 상품과 서비스의 비대면 판매를 늘려왔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꽃과 케이크 배송 모두 신세계 그룹 온라인몰 쓱닷컴이 아닌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먼저 입점한 건 MZ세대를 타깃으로 잡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