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 신규 출시 기념 ‘#FIJIFit 캠페인’ 진행 2021-01-15 18:30:38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how Your #FIJIFit 이벤트는 피지워터와 함께 즐겁게 운동하고, 일상 속에서의 다양한 순간들을 즐길 것을 독려하며 현재 피지워터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할 경우 자유롭게 자신의 #FIJIFit순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 출시 기념 #FIJIFit 캠페인 전개 2021-01-15 14:15:00
훈련 중 혹은 그녀의 여가 생활 속에서 피지워터를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피지워터 700ml 스포츠 캡은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편리한 스포츠 캡(flip-top)이 달려있어 다양한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다. 피지워터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는 늘 트랙 위에서 자신의 한계에...
[직업의 세계] “일하는 공간을 디자인할 때 가장 즐거워요” 김란 일공오일공 대표 2020-12-22 12:01:00
학습하고 SNS 계정에 기록하다 보면 분명히 기회가 올 것이다.” 출생연도 : 1985년생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건축과 졸업, 성균관대 글로벌경영학과 대학원 졸업 경력 : 저서 ‘나만의 공간을 만드는 창업 가이드’, 위시컴퍼니·슬로워크 등 오피스 디자인 다수 진행, 동해안 공간 기반 청년 창업 코디네이터 등...
Z세대, 페북·인스타보다 트위터 즐긴다…"하루 10번 들어가" 2020-12-21 15:38:53
많았으며, 이슈·유머·생활정보 등 콘텐츠도 트위터로 즐겼다. 트위터는 '광고 오염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공간으로 인식되는 경향이 있었다. 트위터 이용자 75%가 어떤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트위터에 검색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제품·서비스 구매 후에 트위터에 후기를 작성한 적 있다는 이용자도 57.5%에...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빅데이터로 '맞춤 렌털' 2020-12-16 15:15:00
고객 총계정 수 801만 계정으로 본격 800만 계정 시대를 펼치며 독보적인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코웨이의 지속적인 성장 비결로는 신규 렌털 제품군 도입에 따른 성공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꼽는다. 시장 선도적 위치와 익숙한 분야에 안주하지 않고 매트리스, 의류청정기 등 새로운 가치를 지닌 카테고리로...
김선희 매일유업 사장 "매일 우유 그 이상의 것에 도전" 2020-12-09 17:24:43
생활과 육아를 병행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우리 회사 직원들만큼은 더 좋은 환경과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해주겠다고 했어요. 빈말이 아니었어요. 그 말이 현실이 됐습니다.”(박재랑 인사팀장) 김선희 매일유업 사장은 겉치레를 싫어하면서 실질과 효율성을 강조하는 리더로 평가받고 있다. 직원이든 고객이든 아무리...
“비대면 대외활동 의외로 장점 많아요”···이제는 대외활동도 언택트로 바뀐다 2020-12-05 16:11:00
점을 활용한 ‘워크북 제작’과 온라인 기반 ‘빈티지 제로 마켓(게더투게더 마켓)’이 탄생하게 됐다.” △온라인 기반으로 제작물을 업로드하고 있는 게더투게더 마켓 인스타그램 계정. 온라인 마켓은 어떻게 운영했나 “기존 인스타그램 마켓들을 참고해서 포맷을 만들었다. 옷을 기부하는 형태도 구글 폼을 활용해 비대...
돌·소금·금화에서 전자화폐로…화폐는 변신한다 2020-11-30 09:01:00
기반으로 중앙집중적인 기관이 통제하지 않고 모든 거래참여자의 계정에 기록이 남는 방식으로 유통된다. 위·변조가 불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탈(脫)중앙화를 지향하다보니 각국 정부는 아직 화폐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한국 정부가 비트코인 투자 차익에 과세를 하겠다고 선언하고 중국이 비슷한 개념의...
'렌털 강자' 코웨이, 해외사업 본격 확대 2020-10-11 15:43:43
증가한 수치다. 지난 2분기 기준 국내외 총 계정 수는 801만 개를 넘어섰다. 코웨이는 꾸준한 성장세를 기반으로 핵심 경쟁력을 견고히 하며 글로벌 렌털업계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다진다는 목표다. 코웨이의 성장 배경에는 신규 렌털제품군 도입에 따른 포트폴리오 다각화가 있다. 코웨이는 1998년부터 렌털 서비스를 통해...
"1년 수입만 247억원"…중국 여성들 열광하는 '립스틱 오빠'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10-02 17:38:52
기자를 그만두고 본격적인 파워블로거 생활을 시작했다. 도회적이면서 예쁜 외모와 더불어 센스 있는 쇼핑 콘텐츠로 온라인상에서 중국 네티즌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됐고 2016년 샤넬을 시작으로 전세계 명품업체들과 협업에 뛰어들었다. 얼마 전 중국 광군제 때는 미국 디자이너 레베카 밍코프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