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는 온라인 쇼핑이 대세…구매 비중 절반 넘었다" 2023-12-15 08:48:08
잡화(12.9%), 여가·스포츠용품(12.4%), 패션의류(11.6%), 유아동용품(9.5%)은 오픈마켓에서 가장 많이 구매했다. 식품(30.0%)과 생활용품(18.9%)은 대형마트 구매 비중이 높았고 명품은 백화점(30.5%), 가구·인테리어용품은 이케아나 다이소 같은 리빙·인테리어 전문점(10.3%)에서 각각 구매한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대표 생활용품 판매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전을 열고 해외 주방용품, 프리미엄 식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14일 오후 8시 45분에는 프랑스 식기 전문 브랜드 ‘사브르’의 ‘비스트로 식기 세트’를 판매한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론칭해 3000세트를 판매한 상품이다. 판매 상품은...
소비자 절반 "쇼핑할 때 가격부터 본다" 2023-12-13 10:13:31
카테고리별로 보면 식품과 패션잡화, 생활용품, 뷰티제품, 가구·인테리어용품은 가격을 가장 중요하게 본다고 선택한 응답자가 많았다. 반면 명품, 건강기능식품, 유아동용품에서는 가격이 구매 고려 요소 중 3위를 기록해 다른 품목보다 영향을 덜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명품은 브랜드와 디자인이 구매를 결정할 때...
"10명 중 4명은 쇼핑할 때 가격부터 따진다" 2023-12-13 09:47:54
카테고리별로 보면 식품과 패션잡화, 생활용품, 뷰티제품, 가구·인테리어용품은 가격을 가장 중요하게 본다고 선택한 응답자가 많았다. 반면 명품, 건강기능식품, 유아동용품에서는 가격이 구매 고려 요소 중 3위를 기록해 다른 품목보다 영향을 덜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명품은 브랜드와 디자인이 구매를 결정할 때...
신세계인터내셔날, 행복한나눔 등에 5억 상당 물품 기부 2023-12-12 15:00:33
상당의 의류와 생활용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의류, 잡화, 가전, 생활용품 등 총 5만8984점이다. 행복한나눔과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는 기증된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활동에 대해 "2012년부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신세계인터, 사회복지단체에 5억원 상당 의류·생활용품 기부 2023-12-12 08:28:16
의류·생활용품 기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재단법인 행복한나눔과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 5억원 상당 의류와 생활용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2년부터 진행한 사회공헌활동 '희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부 물품은 의류, 잡화, 가전,...
고물가에 9,900원 가성비 상품 '불티' 2023-12-10 08:01:24
급증했다. 생활·주방·스포츠·반려동물용품, 문구·공구, 패션잡화, 화장품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생필품을 1만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으로 꼽혔다. 특히 3천900원, 6천900원, 9천900원 이하 등의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엄선해 초저가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저가...
온라인서 1만원 미만 '짠물' 쇼핑 늘어…굳어진 불황형 소비 2023-12-10 07:05:00
증가율이 10.2%인 점을 고려하면 눈에 띄는 성장세다. 생활·주방·스포츠·반려동물용품, 문구·공구, 패션잡화, 화장품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생필품을 1만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으로 꼽혔다. 3천900원, 6천900원, 9천900원 이하 등의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엄선해 초저가 가성비 상품...
형지엘리트, FC바르셀로나와 파트너십 계약 2023-12-04 18:01:13
열 예정이다. 자체 개발한 유니폼,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를 공격적으로 선보인다. 추후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할 방침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형지엘리트는 글로벌 스포츠 상품화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축구는 물론 e스포츠, 격투기 등 다양한 스포츠로도 활동을 넓힐...
형지엘리트, 축구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 공식 파트너사 선정 2023-12-04 08:30:11
FC바르셀로나 구단의 브랜딩 및 스포츠 상품화 사업 자격을 획득하게 됐다. 형지엘리트는 내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해 FC바르셀로나 구단 고유의 아트워크 및 자체 개발한 유니폼,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또 오프라인 매장으로 운영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