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딱 하나만 아쉽다…노트20 더 닮은 '갤럭시S20 FE' [홍IT인간] 2020-10-08 18:00:18
소리를 내면서 진동이 퍼진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홍미노트9S 등 샤오미 저가형 제품 수준까진 아니지만 진동 모터에서만큼은 원가 절감의 흔적이 여실히 보입니다. 손가락으로 카메라 줌배율을 조정해보면 확실히 체감됩니다. S20 FE 리뷰 마무리를 하는 지금, 삼성전자가 올해 3분기 잠정 영업이익 12조3천억원을 달성해...
페르소나미디어, 고미코퍼레이션와 베트남 마케팅-이커머스 협업 MOU 체결 2020-09-21 08:00:00
페르소나는 현재 주요 소셜미디어인 틱톡(도우인), 샤오홍슈, 웨이보, 콰이쇼우 등의 공식 MCN 파트너사로 추자현, 지창욱, 정일우, 송승헌 등과 같은 한류스타뿐만 아니라 미란다 커, 마이크 타이슨, 제라드 버틀러, 제시제이, Akon 등 글로벌 스타들의 중국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대표 장건영)은...
로사케이(ROSA.K), 티몰 글로벌(Tmall) 입점 동시 1차 오더 완판 2020-09-11 17:43:07
중국 최대 커뮤니티형 전자상거래 사이트 샤오홍슈(小??) 입점으로 중국 온라인 시장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적극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며, 그 성장세가 어디까지 될지 업계에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최근 로사케이 관계자는 “중국 및 국내에서 모노그램...
[bnt포토] 샤오미(小米欧尼酱) '화면 가득한 품격' 2020-09-09 17:27:07
[김치윤 기자] 중국 왕홍 6인 화보촬영이 지난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bnt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왕홍 샤오미(小米欧尼酱)가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샤오미(小米欧尼酱) '은은한 카리스마' 2020-09-09 16:25:30
[김치윤 기자] 중국 왕홍 6인 화보촬영이 지난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bnt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왕홍 샤오미(小米欧尼酱)가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급성장하는 60형 이상 UHD TV 시장…절반은 삼성·LG 제품(종합) 2020-09-06 09:55:16
양사의 점유율(각 25.9%, 14.8%)보다 높아진 것으로 TCL(10.5%), 하이센스(8.7%), 샤오미(5.0%) 등 중국 업체들의 거센 도전을 뿌리치고 격차를 더 벌렸다. 특히 60형 이상 UHD 시장에서는 삼성전자가 31.0%, LG전자가 16.6%로 통합 47.6%를 차지하며 하이센스(9.2%), TCL(8.1%), 소니(6.1%) 등에 비해 압도적인 경쟁력을...
급성장하는 60형 이상 UHD TV 시장…절반은 삼성·LG 제품 2020-09-06 06:01:00
양사의 점유율(각 25.9%, 14.8%)보다 높아진 것으로 TCL(10.5%), 하이센스(8.7%), 샤오미(5.0%) 등 중국 업체들의 거센 도전을 뿌리치고 격차를 더 벌렸다. 특히 60형 이상 UHD 시장에서는 삼성전자가 31.0%, LG전자가 16.6%로 통합 47.6%를 차지하며 하이센스(9.2%), TCL(8.1%), 소니(6.1%) 등에 비해 압도적인 경쟁력을...
G마켓, 중소기업 중국 진출의 다리가 되다 2020-08-27 08:32:25
강점이다. G마켓 글로벌샵 입점 판매자들은 이번 샤오청쉬 오픈으로 11억명에 달하는 중국 위챗 이용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G마켓 글로벌샵에서 운영 중인 중국 SNS 채널 팔로워는 61만명을 돌파했다. 중국판 트위터로 불리는 소셜미디어 ‘웨이보’(54만명)를 비롯해 국민 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케이센트, 커머스 플랫폼 ‘트렌더스’ 선보여 2020-08-10 17:26:05
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는 지난해 5조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1억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였으며 구매 전환율은 평균 9%에 이른다. 사용자와 인플루언서의 리뷰 콘텐츠를 SNS 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직접적인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해 거래액 200조를 달성한 핀둬둬는 기업가치...
[합격 비밀노트] "'틱톡' 광고? 우리 회사를 거쳐야 가능해요" 오유진 모비스타그룹 마케팅 디렉터 2020-07-28 18:08:00
등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홍보도 통하지 않는다. 이를 가능케 하는 곳이 모비스타그룹이다. 모비스타그룹의 네이티브엑스는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다. 바이트댄스의 틱톡이나 텐센트 뿐 아니라 다양한 중국 탑미디어에 광고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국에서만 사용하는 바이두,...